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악당(惡黨)의 신당인 방송 중지소란을 어떻게 대하며 볼 것인가

글 /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6월 26일] 최근 악당은 신당인이 대륙을 향해 방송하는 것을 방해하였다. (개인이 분석하였는데, 다른 공간의 사악이 기술상에서 교란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악당이 직접 소란을 피우고 있다.) 그리하여 프로그램을 당분간 중지하게 되어 허다한 대륙관중들은 매우 조급해하고 있으며, 중생을 구도하는데 일정한 교란이 되었다. 그러나 법이 있기에 일체 나쁜 일은 모두 좋은 일로 변할 수 있다. 관건은 우리 대법제자는 반드시 법에서 자신을 제고해야 하는데, 이것은 문제의 관건이다. 아래에 가능하게 우리 정체상에 존재하는 일부 부족점을 개인적으로 이야기하려 한다.

첫째, 프로그램을 중단한지 여러 날 지나자 설치하는데 참여한 허다한 동수들은 매우 조급해 하였다. 그리하여 매일 정각시간에 발정념하여 일체 교란을 제거하였다. 그러나 신당인을 추천하는데 중시하지 않거나 더욱이 참여하지 않은 허다한 동수들은 이에 대해 매우 냉담한 표현이 나타났다. 이것도 평소에 이 항목에 대해 그다지 중시하지 않았음을 나타낸다. 개인적으로 인식하였는데, 만약 여러분이 모두 tv로 진상하는 이 방식에 대해 중시하고, 정체적인 항목에 관심과 심혈을 기울였다면 가능하게 방송이 중단되는 이런 일이 이렇게 긴 시간동안 나타날 수 있었겠는가? 우리의 더욱 많은 동수들은 정체적인 의식을 수련하여 빨리 정체적인 이 항목을 중시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둘째, 프로그램이 여러 날 중단되었다. 우리 참여한 모든 제자들의 정념은 충족한가? 이는 악당의 또 한 가지 추악한 일이며 패괴한 일이라는 것을 견정하게 믿고 있는가? 사부님께서는 일찍이 《2005년 샌프란시스코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유럽위성tv 이 사건은 이렇게 긴 시간이 지나갔으니 나는 그것을 이야기하지 않겠다. 중공악당에 대하여 한 가지 일을 긍정할 수 있는데, 중공악당은 파룬궁을 박해하는 문제에서 그것이 무엇을 하든지 막론하고 그것이 한 가지 사건을 해내기만 하면 곧 바로 한 건의 추악한 일, 실패한 일로 변한다는 것이다. 이 한 점을 신은 이미 그것에게 규정지어 주었다.(박수) 왜냐하면 역사는 그것에게 펼쳐주는 것이 아니고, 낡은 세력은 단지 그것더러 수련생들을 고험하는 작용을 일으키게 할뿐이었으며 특히 오늘의 역사는 정법을 위하여 만들어진 것이고 대법제자를 위하여 펼쳐진 것이기 때문이다.”

최근 《2008년 뉴욕법회 설법》에서 사부님께서는 또 “나는 이전에도 말한 적이 있다. 중공사당 그것이 무엇을 하지 않는다면 그것 자신의 일이 그나마 적게 된다. 특히 그것이 대법제자에 대해 어떤 나쁜 일을 하기만 하면 곧 그것의 추한 일, 실패한 일로 되며, 동시에 대법제자를 도와 일을 이루는 결과를 가져온다.”라고 말씀하셨다.

셋째, 나는 줄곧 신당인 위성수신 안테나를 설치하는 이 항목에 참여하였다. 이 사건을 통해 나는 자신을 돌이켜보았으며, 자신에게 신당인 프로그램에 대해 의뢰심이 있음을 느꼈다. “설치하여 대다수의 사람들더러 진상을 알게 하는” 이런 생각은 착오가 아니다. 그러나 너무 집착하면 갑자기 수량만 많아지고 기타 항목을 하는 것을 경시하는 심태가 나타난다.

사실 결정적인 작용을 하는 것은 정체상의 “신념(神念)”이며 일을 많이 했는가에 있는 것이 아니며 몇 집이 설치했는가에 있는 것이 아니다.

넷째. 또 하나의 구체적인 문제가 있다. 신당인 아태방송의 작용을 발휘하지 못하였다. 이 위성수신 안테나를 설치한 사용자는 매우 적다. 유럽의 w5위성(e 70.5도)측과 협력을 형성하지 못하였는데, 이것도 사악에게 틈을 타게 한 원인이다.

이것은 또 한 차례 전 세계 대법제자가 정체를 형성하는 기회이다! 우리는 함께 폭로하고 정념으로 제거하여 하루빨리 중생들로 하여금 진상을 보게 하고 구도되게 해야 한다!

문장발표 : 2008년 6월 26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8/6/26/18093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