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반드시 발정념을 중시해야 한다

글 / 대륙 대법제자 정심(正心)

[명혜망 2008년 6월 25일] 최근 “대륙종합”에서 매일 그렇게 많은 동수들이 중공악당 깡패집단에 의해 납치당하여 박해당한 것을 보았다. 며칠 전에는 현지에서 단번에 열 몇 명이 중공악당 깡패집단에 납치당하여 박해당하였다. 마음속으로 정말로 매우 괴롭다.

여기에서 동수들은 모두 마음을 조용히 하고 함께 사존의 2001년 12월 29일 《미국 플로리다법회설법》 중의 한 단락을 배우고자 한다.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겠다. 현재 남은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바로 우리 수련생들 자신의 원인이다. 발정념을 중시하지 못한 이러한 수련생은 당신들 자신이 감당해야 하고 책임진 공간 속에 사악이 아직도 제거되지 않았는데 바로 이러한 원인이다. 그러므로 발정념 이일에 대하여 여러분은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당신 자신이 능력이 있는지 없는지를 느꼈든지 간에 당신은 모두 마땅히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자신의 사상중의 것을 제거해야 하는데 그것은 당신 자신 신체 범위 내에서 작용을 일으키는 것이다. 동시에 당신은 외재적인 것을 제거해야 하는데 그것은 당신이 있는 공간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는 것이다. 당신이 그것들을 제거하지 않는다면 그것들이 당신들을 박해하고 당신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그것들은 여전히 기타 수련생, 기타 대법제자들을 박해하게 된다. 여러분 알다시피 중국대륙에서 대법제자들이 받은 박해는 참으로 심하다. 그러므로 매 한 사람의 수련생들은 모두 반드시 진정하게 자신의 책임을 뚜렷이 인식해야 한다. 발정념할 수 있을 때, 진정으로 마음을 조용히 하면 진정으로 정념의 작용을 일으킨다. 때문에 이는 지극히 관건적인 일이다. 그렇다면 만약 매 한사람의 수련생들이 모두 이 한 점을 할 수 있을 때면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겠다. 동시에 발정념 하는 그 5분에 사악은 삼계(三界)내에 더 이상 영원히 존재할 수 없게 된다. 바로 이처럼 중요하다. 그러나 당신들은 발정념을 시작한데로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이미 오랜 시간이 흘렀으며 제거된 사악은 확실히 무척 많다. 다른 한 면으로부터 말한다면 매 한 사람이 수련 중에서, 제고 중에서, 인식 중에서, 정법중의 일에 대하여 잘하고 못하고는 자신의 수련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으며 자신의 제고하는 층차와도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그러므로 사부 역시 지나치게 여러분에게 요구할 수 없으며 나는 다만 여러분에게 그의 중요성을 알려줄 뿐이다. 사람이 어느 정도로 수련하려고 생각하고 사람이 어느 경지에 도달하려고 생각하던지 그것은 개인적 일이며 사부는 다만 당신들에게 발정념의 중요성을 알려줄 뿐이다.”

몇 년 동안 발정념에 대하여 나는 매우 많은 체험과 감수가 있다. 아래에 오직 한 가지 예만 들겠는데, 동수들에게 도움이 되기 바란다.

2005년 9월 중순, 한 특수한 환경에서(자료점) 정신상의 압력이 매우 크다고 느꼈다. 두려운 마음이 매우 중하여 어떤 때엔 심장이 목구멍까지 튀는 것을 느꼈다. 일종의 즉시 중공악당의 깡패집단에게 납치당하여 박해받는 감각이 있었다. 수련생은 하루종일 매 시간 정각이면 발정념하기를 건의하였다. 처음엔 괜찮았다. 후에 매번 정각시간이 되면 발정념하는 그 십여분 동안 단지 다리가 아프기만 하였다. 어떤 때엔 이를 악물고 견지하였다. 이렇게 하여 작용을 일으켰다. 느낌이 많이 좋아졌다. 줄곧 한달을 견지한 후 다리는 아프지 않았다.

여기에서 나는 단독으로 말하려 한다. 10월 1일, 국상절의 그날 아침 6시에 발정념하여 집중한 후 자신의 신체는 마치 한 덩어리의 빛이 되는듯이 느꼈다. 가볍거나 무거운 느낌이 없었으며 오직 움직이지 못하였다. 오직 자신의 사유가 자신이 발정념한다는 것만 알았다. 매우 편안하고 매우 좋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입정(入定)에서 나왔다. 보니 반 시간이 지났다. 나는 매우 기뻤다. 점심 12시에 발정념하자 사상이 조용하지 않았고 매우 늦었다. 보니 25분이 지났다. 저녁 6시에 발정념할 때 또 입정이 잘 되지 않았다. 자신이 부동한 공간의 사악을 제거하는 정경을 보았다. 이때 단지 자신이 하나의 비교적 큰 공간에서 앞에 한 마리의 “악룡”같은 괴물을 보았다. 형체는 마치 외국의 공룡같기도 했는데, 목이 가늘고 길며 빨간 가죽위에 세밀하고 흰 반점이 있었다. 형체가 이상하고 상태가 괴상하며 매우 역겨웠다. 기타 공간에서 그런 작은 물건짝은 얼마나 되든지 막론하고 오직 그것에 대해 “멸(滅)”만 생각하면 없어지고 모두 해체된다. 이 사악한 물건짝에 대해 나는 그것을 “멸”하려고 생각하였다. 아무런 반응이 없었다. 아직도 자유롭게 있었다. 이때 마음속에 일념이 움직였다. 그것을 손에 쥐고 강대한 화공으로 그것을 물로 만들겠다. 마음속에 일념이 움직이자 사람은 걸어갔다. 손을 내밀어 그것의 목을 잡았다. 주의하지 않자 손등이 그것에게 물렸다. 그때 마음은 매우 바르고 즉시 사존이 생각났다. 사존께서 가지해주십시오. 호법신께서 협조해주십시오. 마음속에 염(念)을 움직이자 즉시 매우 많은 호법신이 손에 법기를 들고 모두 왔다. 그리고 날개가 달린 어린 천사들이 손에 작은 포크를 들고 진지에 도와주러 왔다. 좀 지나자 “악룡”같은 그 괴물은 철저히 해체되었다. 먼지가 날리고 연기가 멸하였다.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마치 종래로 없었던 것 같았다.

매우 많은 호법신이 떠나간 후 정신을 돌려 보니 자신이 그 악룡에게 물린 손등에 흘러나온 것은 빨간 피가 아니라 파란색의 농이었다. 더 생각할 겨를이 없이 사존의 공이 배후에서 어깨를 경과하여 건너오는 것을 느꼈다. 단지 그 하나의 어깨가 모두 사존의 공력의 가지하에 백옥처럼 투명하고 환하며 반짝반짝 빛났다. 사존의 공이 지나간 후 손등의 상처는 없어졌다. 마치 아무런 상처를 입지 않은 것 같았다. 원래보다 더욱 좋은 느낌이었다. 거기에서 매우 기뻐하는데 이때 여기에서 출정하였다. 돌아와서 시계를 보니 30여 분이 지나갔다. 이때 그전의 그런 압력과 두려움은 없어졌다. 대체한 것은 종래로 없었던 가뿐함과 기쁨이었다. 일을 하면 일이 배로 성사되었다. 이때 나는 알게 되었다. 원래 여러 가지 좋지 않은 상태와 극단적인 압력, 그런 두려운 마음은 모두 마치 “악룡”같은 괴물이며 그 사악한 생명이 소란을 피웠던 것이다. 오직 발정념하여 그런 소란하는 사악한 생명을 해체하면 좋아진다.

여기에서 모든 수련인에게 건의하는데 얼마나 바쁘던지 얼마나 불편하든지를 막론하고 단체발정념 시간의 발정념을 모두 중시하기 바라며 주변의 동수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모두 발정념을 중시하였는지 묻고 교류하기 바란다! 자신부터 하면서 비극이 다시 나타나지 않도록 해야 하며 손해가 있도록 하면 안 된다.

매 수련인들에게 건의하는데 자신부터 하고, 대법에 대해 책임지고 중생에 대해 책임지며 참답게 세 가지 일을 잘하며 각자 세간에 와서 어깨에 짊어진 사명을 더욱 잘 완성하기 바란다. 자신이 발정념하는 이 일을 어떻게 대하였는가를 생각해보라. 사존의 요구에 도달하였는가?

문장작성 : 2008년 6월 23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8/6/25/18091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