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대륙대법제자
【명혜망2008년 6월11일】만약 대법제자가 박해 당하는 중에 명, 리, 정을 내려놓으면 그의 가족들이 사악을 도와서 대법제자를 세뇌시키는 박해를 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대법제자가 명, 리, 정에 이끌려 움직이지 않을뿐만 아니라 가정의 환경을 바르게 해 놓으면 더욱 많은 친지와 친구들이 대법을 위해 공평하게 말할 것이다.
만약 대법제자가 시달림을 당할 때 생사를 두려워하지 않고 과감히 대법을 수호하고 박해를 반대한다면, 잔혹한 반인류 범죄는 발생하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아주 많은 대법제자가 모두 이렇게 할 수 있다면 감옥에서 박해받는 대법제자의 그림자를 볼 수 있겠는가?
만약 대법제자가 진상할 때 금강처럼 움직이지 않을 수 있고 자신의 머리속에 당문화로 조성된 일사일념을 귀정할 수 있다면 안전문제도 현재처럼 이렇게 많이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매우 많은 대법제자가 모두 정정당당하게 진상할 수 있다면 세인은 태연하게 우리와 접촉할 수 있을 것이며, 교통밀집 지역에서도 침착하게 세인을 향해 웃으면서 진상자료를 배포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대법제자가 금강불파처럼 수련했다면 과감하게 정법하는 수련생들이 박해전에 공개적으로 연공할 때처럼 그렇게 많을 것이다. 그랬다면 세인은 중공사악의 탄압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며 오히려 대법을 지지할 것이다. 만약 반석과 같이 튼튼한 아주 많은 대법제자가 사악이 아무런 대책을 세울 수 없도록 한다면, 구역 사회, 향진, 현, 성 정부 모두 우리가 정법할 대상이며 구도할 대상이다.
만약 대법제자 각각 신과 같다면 공안, 검찰, 법원, 사법, 정부의 각 부문이 바로 우리 대법제자가 자주 모여서 진상하는 장소가 될 것이다. 만약 우리가 신처럼 자비롭고 평정하게 공공기관에서 진상을 하며 대법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면 더욱 많은 지역의 정부는 강귀신의 사악한 지시에 대항할 것이며 그러면 구도되는 것은 개체인 세인이 아니라 지역민들이다.
만약 대법제자가 정법수련의 법리를 더욱 명확하게, 더욱 청성하게 깨달아 세가지 일에 더욱 정진한다면 수승하고 장관일 것이다. 아름다운 정법지혜는 마치 우리의 환경을 99년 박해전처럼 평화롭게 변화시킬 것이며 의의는 평소와 다를 것이다. 만약 대법제자가 정말로 이렇게 할 수 있다면 현재 더욱 많은 대륙민중들이 대법사부님이 매우 정말로 위대하시고, 대법제자 또한 대단하다고 할 것이다.
원고작성: 2008년06월09일
원고발표:2008년06월11일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6/11/180024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