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5월 29일] 구세력은 사부님의 정법을 돕는다는 이유로 역사상 전례없는 박해와 범죄활동을 하였다. 사부님은 구세력의 안배를 승인하지 않으신다. 대법제자는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구세력의 일체 안배를 철저히 부정하고 중생구도의 책임을 떠맡아야 한다.
구세력은 중공 악당 가운데 쟝쩌민, 뤄간, 쩌우융캉, 류징 등의 악인들을 안배하여 대법을 파괴하는 행악자가 되게 하였다. 그들은 끊임없이 거짓말을 만들어 내고 사단을 일으켰으며,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해 날조, 먹칠을 하여 무수한 중생을 독해하였으며, 무수한 중생이 그들에 의해 훼멸되었다. 이를테면 99년에 “4.25” 사건을 만들고, 2001년엔 또 천안문 분신 자살 가짜안건을 만들었으며, 지금은 민중의 분노를 이전시키기 위해 미국 뉴욕 플러싱사건을 또 만들어 내어 또다시 파룬궁에 대한 민중의 원한을 일으켜 위기를 전가하려 시도하고 있다.
구세력은 아직도 대법제자를 고험한다는 명목으로 이런 사악의 우두머리들이 소멸되지 못하게 하고 있으며 그들을 최후까지 존재하게 하려 한다. 우리는 구세력의 안배를 절대로 승인할 수 없다.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 반드시 즉각 이런 사악의 우두머리들을 제거해 버리고 그들이 즉각 도태되게 해야 한다. 이는 중생을 구도하는 대법제자의 중요한 환절이며, 대법제자는 반드시 법리상에서 제고되어 올라와야 하지 더이상 마비되거나 그따위 무능하고 어쩔수 없어 하는 상태에 있지 말아야 한다. 우리는 미래의 왕과 주이다. 삼계는 대법제자가 중생을 구도하기 위하여 개창된 것이며, 대법제자가 중생을 구도하는 장소이지 사악이 행패를 부리는 낙원이 아니다.
여기에서 대륙 대법제자에게 건의 하는 바, 즉시 강대한 정념을 발하기 바란다. 쟝쩌민, 뤄간, 쩌우융캉, 류징 이 몇몇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의 우두머리들이 즉각 소훼되게 하기 바란다. 정념은 단호하고 명백하며 철저하게 하여 어떠한 염려도 남기지 말아야 한다. 구세력으로부터 중생을 빼앗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렇게 해야 하는데, 이 역시 중생에 대한 최대의 자비이다. 대법제자는 이미 이런 능력을 갖추었다. 동수들이여,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하기 위하여 강대한 정념을 발하라!!
문장발표 : 2008년 5월 29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8/5/29/1792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