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정앤(郑严)
【명혜망 2008년 5월 17일】
친구들! 이런 말을 들은 적이 있는가?
“공산당이 당신에게 돈을 주었다.”
“당신의 돈은 공산당이 주었다”
“공산당이 정말로 우리에게 돈을 주었는가?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다. 어떤 정당이나 모두 국민에게 돈을 줄 수 없다. 정당은 하나의 정치 조직이지, 경제 실체가 아니며, 회사도 아니고, 더구나 노동조합도 아니기 때문이다. 제대로 말해서—정당은 돈을 벌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공산당이 국민들에게 돈은 주었다고 대대적으로 선전하는 이것은 그야말로 하나의 극히 우스운 거짓말에 지나지 않는다. 이것은 공산당의 부패를 세인들에게 공인하는 것으로 밖에 볼 수 없다. 공산당 자체가 모두 욕심이 굴뚝 같은데, 어떻게 돈을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단 말인가?
그러나 현재 중국 공무원의 월급, 그 가련한 제일 낮은 농민들의 도급제, 또 층층이 가로후 그 무슨 구제물자 같은 것, 모두 공산당이 준 것이 아닌가? 여기서 보아하니 “공산당이 당신에게 돈을 주었다”고 하는 것은 “정말”인 것 같다.
그러나 왜 이렇게 비정상적인가?
공산당에 대해 분석해 보기로 하자! 1956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보자.
1. 이것이 바로 사회주의 제도의 우월성
1956년부터 시작하여,중공의 “3대개조”를 끝내고, 사회주의 공유제를 건립하였다. 이때부터 소유의 중국인은, 공농상학병(工农商学兵)을 막론하고, 보통 백성 또는 당국(党国) 간부 모두 거짓이 없이 “무산(无产)”계급으로 되었다. 당시, 토지, 공장, 상점 소유의 사람들의 생존의 생명선 마저 모두 고스란히 중공에게 찬탈(攥在)되었다. 이로부터 중국인의 정체가 모두 중공의 명령에 따르게 되었다. 당신이 조금이라도 불만(실제상 중공이 이 사람 저 사람에게 무엇이 만족되지 않은 것이 있다고 생각할 때)이 있으면, 만약, 국가의 공무원이라면 우선 당신의 그 사업을 정지시킨다. 그러면 당신은 식권이 떨어지게 된다. 당신, 당신의 가족, 모두 굶어죽을 국면에 놓이게 된다. 예를 들면 당시, 협곡의 변에 몸이 매장되는 우파들(右派们)이다. (협곡이란, 깐수쥬쵄(甘肃酒泉)부근, 당년 우파들을 감금한 지역이다. 상세 상 황을 알려면 이에 대한 책《협곡기사(夹边沟纪事)와《협곡의풍설(风雪夹边沟))등 책을 읽을 것을 건의한다.
설령 당신이 농민이라면, 합작사(合作社), 이후에 생산대(生产队), 이것이 바로 당신의 집중영(集中营)이다. 당신의 일체 사상 의식을 포함하여 모두 공산당의 것이다. 모두 반드시 당중앙과 고도(高度)의 일치를 유지해야 한다. 일단 당신이 어느 때에 “착오(错误)” 혁명을 반대 하였을 때, 혹은 당신이 지주와 부농이라면 당신의 양식은 즉시 위험에 처한다. 매일 밭에 나가 일을 하여도 최저한도의 의식이 풍족한 생활이 차려지지 못할 망정, 늘 끌어 내어 비판 투쟁(批斗)을 하였다. 그런데 당신은 그 어떤 “착오”도 범하지 않았고 다만 노력하여 잘 살 뿐이었다. 당신이 나가서 일하려고 생각하고, 당신이 장사하려고 생각했다면? 이것이 바로 투기이므로, 자본주의의 길로 나가는 것이라고 한다. 이렇게 성(省), 향을 물 샐 틈 없이 지키는 호적제도는 베를린장벽(柏林墙)보다 더 벗어나기 힘들다. 성시 소유의 공장, 상점및 소유의 사람은, 모두 혁명이란 이 기계에서 하나 하나의 나사못으로 되었다. 당신이 맹목적으로 옮겨 다니고, 떠돌아 다니면, 즉시 “무산계급 전정”을 일으킨다. 당신이 다른 지방으로 이사하려고 살 길을 찾을 때? 이것도 불가능하다. 곳곳에 인민 공사가 있어, 소유의 사람들은 시시각각 모두 엄밀한 감시 속에서 헤어나지 못 한다. 갑자기 생소한 사람이 왔다고 하면, 그 사람은 국민당 특무가 아니면 역시 그 무슨 파괴분자로 인식된다. 이리하여 그 사람은 노교대, 감옥 혹은 모택동 사상 학습반에 갈 수 밖에 없다. 이것이 바로 사회주의 제도의 우월성이다. 이것는 공산당 전정(专政)에 빠른 속도로 유력한 전정 기구를 제공해 주었다. 누가 그를 추동하기만 하면—정말로 죽을 수도 있다. 엥겔스가 《막스의 묘 앞에서》
말하기를 “사람들은 우선 반드시 먹고, 마시고, 잠자고, 입는 것, 그 다음에야 정치, 과학, 예술, 종교 등등의 일을 할 수 있다”고 말하였다.
공산당은 이런 일에서는 제일 정밀하다. 그들이 진정으로 한 사람을 관리하려면 바로 그의 목을 잡고 꽉 조인다. 이러면 그 외 무엇이나 모두 처리하기 쉽다. 전정 대상자가 목숨이 위태로울 때, 당신이 그에게 “당신의 명(命)은 어디서 왔는가?”고 하면 그 역시 최후의 안간힘을 써서 “공산당이 주었다”라고 한다. 바로 역사학자 잰 버잔(翦伯赞)이 자살하면서 결명서에 “모주석 만세”를 써놓은 것과 같다. 무엇 때문에 이렇게 전도가 없는가? 그들은 또 그들의 친인과 자녀의 “우선 반드시 먹고, 마시고, 잠자고, 입고 살아가는 것을 생각해야 하기 때문이다.” 공산당이 금방 건립되었을 때, 사회주의 공유제가 절박하여 잠시도 지체할 수 없어 도급제를 실시하였다. 바로, 여기서 “ 공산당이 당신에게 돈을 줬다”는 어법이 응용된 것이 아닌가?
벗들이여, 나 여기 이런 한가지 예가 있다. 당신들의 인식과 맞는지 모르겠다. 본래 우리는 생활이 좋았다. 어느 날 한 강도가 왔다. 그는 우리의 가산을 전부 차지하였고 우리는 그의 노예로 되었다. 우리는 매일 일을 하고, 그는 마음대로 탕진하면서 향수를 누린다. 계속 악행을 만행하기 위하여, 그는 확실이 우리에게 약간의 생명선을 준다. 그러면 우리는 이 강도에 대해 눈물을 흘리면서 감지덕지 해야 하는가? 우리는 마땅히 “공산당이 당신에게 돈을 준다”는 말뜻을 투철히 인식해야 되지 않겠는가?
2. 공포 정책하에서 자기를 보존하기 위하여 아부의 언사를 찾다
우리는 먼저 중국의 1949년 건정 이후 모두 무엇을 했는가를 보기로 하자
관료자본은 거둬들이지 못했다.(1949년), 토지개혁(1950년—1952년), 항미원조(1950년—1953년. 이것은 하나의 김일성과 손잡은 중조 인민에게 모두 거대한 전쟁이란 재난을 가져왔다. 그러나 중공은 지금까지도 의연히 진상을 덮어 감추고 있다.),
반혁명 진압(1950년—1951년 동안 중국 국민 60만 명을 살해하였다. 진압당한 사람 중 대부분은 지하 공산당원이다. 예컨대, 주즈칭(朱自清)의 아들 주완샌(朱迈先), 후난(湖南)의 저명한 지하 공산당원 정관천(郑冠岑) 등이다.
“3반(三反)”“5반(五反)”(1951년。이것은 사람을 죽이는 또 한가지 변명이다)3대개조(三大改造)(1953년—1956년. 공산당의 천하는 농민들을 엎었다. 소위 토지 혁명, 토지 개혁에서 농민들에게 토지를 경작자에게는 밭을 준다고(现耕者有其田)고 허락했다. 그러나 근근히 1953년도에 와서 3대개조를 하였다. 여기서 먼저 농업을 개조하였다.—농민들에게 금방 분배한 토지를 다시 거둬들였다. 중공은 농민들이 또 다시 그들을 위하여 목숨을 바칠 것이 수요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경작자에게는 밭을 준다(耕者有其田)”는 우대(待遇)는 모두 취소되었다. 동시에 중소 자본가의 자본, 심지어 작은 슈퍼나, 노점상 등의 재산을 전부 깨끗이 빼앗았다. 명예는 공유제를 위하여, 실제상 중공은—당이 제도를 강점하였다.
반우파(1957년. 전정대상—민주인사, 지식분자), 대약진(1959년), 사회주의 교육(1964년), 문화대혁명(1966—1976년), 6.4 대도살(屠殺)(1989년), 전국성적인 파룬궁 박해(1999년부터 현재까지). 이것이 중공 역사상 제일 추악한 한 페지이며, 역시 인류 역사상 제일 추악한 한 페지이다. 인간 세상에서 제일 선량한 사람들에게 도덕이 제일 부패한 박해를 진행하고 있다. 이들은 수단과 방법을 기편하여 모해(謀害)하던 데로부터 산사람의 장기를 적출하는 등 극단적인 수단까지 쓰고 있다. 악한 것이 극단에 이르고 보면 스스로 자기의 무덤을 파놓은 것이다. 때문에 이 역시 중공 역사의 마지막 한 페지는 필연적인 것이다.
친구들이여! 우리가 또 반드시 청성하여야 할 것은, 이러한 정치 운동은 결코 한번에 바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면, 소유의 “반우파 투쟁”으로 부터 줄곧 문화대혁명, 결속 후에 5년(1982년)이 지난 후에 “우파”들이 겨우 “해방”을 받았다. (그러나 장바이쥔(章伯钧)등 5명의 피해자는 의연히 “평판”을 받지 못하고 있다.) 여기서 우리는 가히 알 수 있다. 중공이 어느날 박해하던 사람에 대한 박해를 중지했다면? 피비린내 나는 학살은 정지하고 끊은 적이 없다. 중공의 절대적인 통치하에 있는 가련한 중국인은, 당신이 보통 국민(장즈신(张志新), 또는 국가주석(류소치)을 막론하고, 만약 당신이 잘못하였으면 바로 “정치 권리를 종신토록 박탈당한다.” 당신이 자살했다면 그것은 당과 관계를 끊은 것으로 된다. 그리하여, 이 의의에서 말하면 공산당의 통치하에서의 당신의 밥통, 당신의 영예, 지위, 당신의 총명과 재능, 당신의 매 한차례 호흡, 매차의 심장박동, 매 한번의 햇빛, 매한방울의 물……당신의 일체 일체를 모두 공산당이 주는데, 하물며 그 누가 돈을 사랑해서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우리가 또 반드시 주의해야 할 것은, 공상당의 공포, 학살, 수단이 날이 갈수록 점점 더 창궐하다. 그 수단은 정밀하고 은폐되었다. “뱀을 유인하여 굴에서 나오게 하다(引蛇出洞)”에서의 “반우파투쟁”, 전국적으로 무기를 들고 싸운 문화대혁명, 현재 파룬궁 수련생의 몸에서 장기를 적출하는 만행, 목전에 대지진의 특수 시기라 하더라도, “요언”을 날조하는 자는 모두 엄격이 처리하면서 관찰한다. 기실 백성이 무슨 요언을 퍼뜨릴 수 있는가? 진실한 말을 하여도 다 못하겠는데, 한가해서 요언을 퍼뜨리겠는가? 하물며 공산당에 대해 당신이 그 어떤 요언을 만들 수 있는가? 당신이 만약 능히 그들의 모든 진실을 백분의 1,2만 말하여도 세인들을 놀라게 하기 충족하다. 실제로, 세계상의 많은 요언은 모두 공산당의 것보다 더 무서운 것은 없었다.
중공이 어느날에 살인과 살인 등급을 부단히 갱신하는 것을 정지한 적이 있는가? 장쩌민의 말에 의하면, 생존권은 최대의 인권이다. 그렇다. 중국 공산당의 영도하에 당신이 평안하게 생활했다면 아주 큰 행운이다. “공산당이 당신에게 돈을 주었다.” 이것은 더욱 의논할 여지가 없다.
3.이것은 우민정책(愚民政策)의 필연적 결과이다
중공은 끊임없이 도살하는 동시에, 대대적으로 “모주석은 인민의 대구성”, “인민을 위해 복무하자”, “우리는 전인류를 해방시키자”, “무산계급 전정하에서 계속 혁명하자”, “공산주의 실현을 위하여 분투하자”, “온정하게 일체를 압도하자”, 등등……
이렇게 오랜 시간을 걸쳐,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이런 하나의 착각을 형성시켰다. 기실 공산당의 이러한 강도는 우리의 인민을 위하여 복무한다고 기만한 것이다. 비록……. 그러나 강도 역시 좋은 점이 있다. 강도가 나에게 돈을 주었다면 바로 좋은 강도이다. 검은 고양이나 흰 고양이나 나에게 돈을 주었다면 좋은 고양이가 아닌가? 그러므로 반드시 공산당을 수호해야 한다. 공산당을 수호하는 것이 우리들이 자기 이익을 수호하는 것과 같다.
때문에 공산당이 어떻게 말하면 사람들은 그대로 따라가게 되었다. 어느 날이던가 공산주의를 실현할 것이라고 믿는다. 공산당은 원 국가 부주석이었던 류소기를 때려없애기 위하여 그에게 “자본주의 길로 나아가는 당권파”, “반역자, 내부간첩” 등으로 몰아세워 비판, 투쟁하면서, 말과 글로 다른 사람의 죄상을 들추라고 핍박하였다. 그리고 또 큰 도로 입구에서 류소치와 부인 왕광미 부부를 무릎 꿇게 하여,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모욕을 당하게 하였다. 후에 공산당은 “류소치는 위대한 무산계급 혁명가이다”라고 말하였다. 공산당은 먼저 덩소핑은(자본길로 나아가는 당권파”. ”우경기회주의”라고 하면서 안건을 뒤엎었다. 후에 또 다시 “개혁 개방의 인도자라고 하였다.” 처음에 “6.4”는 “폭란”이라고 하고, 후에는 또 “풍파”라고 고쳤다…….
이 일체 농간을 부림은 모두 공산당이 한 짓이다. 중국 인민은 따라할 뿐 감히 이런 추한극을 물어보려고 하지 않는다. 당이 나쁜 일을 얼마나 했든지 상관하지 않고, 당은 좋으며,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정확한 중국 공산당이라고 한다. 이것이 바로 폭력으로 기만을 가하여온 전부의 결과이다.
기만으로의 선전은 공산당이 정권 탈취와 통치를 수호하기 위한 살인수법이다. 연극《백모녀(白毛女), 여기서 하나의 보통 병사가 총을 빼들고 당장에서 황세인 연원을 죽였다. 여기서 보아 해방군 병사가 지주 계급에 대한 뼈에 사무치는 원한은 보아낼 수 있다.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자(为人民服务)》이 한편에서 하나의 벽돌을 제조하는데서 일하던 장사덕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영웅으로 되었다. 한 장의 대자보가“자산계금 사령부”를 부너 뜨렸다. 하나의 온정한 수단으로 무수한 혈기 왕성한 청년들의 생명을 빼앗아 갔다. 장쩌민 한 개인의 결정으로 전국, 나아가서 전세계에 파룬궁에 대한 박해가 심각했다. 위조한 하나의 연극 “천안문 분실 자살 사건”이 13억 인구가 넘는 사람들의 파룬궁에 대한 증오심을 불러 일으켰다. 하나의 뢰펑(雷锋), 왕제(王杰), 런찬샤(任长霞)……. 하나 또 하나의 정치 표본들을 방향으로 하는 힘이 무궁하였다. 국민들을 잘 교육시키는 것이 공산당의 유일한 선택이다.
기만하려면, 반드시 외래의 소식을 봉쇄해야 한다. 바깥 세계는 어떠한 것인지 알지 못하게 한다. 당신이 외국의 라디오 방송을 들었다면 바로 적의 방송을 도둑질해 들은 걸로 되어, 현행 반혁명으로 몰리고, 당신이 국외 친척의 편지를 받았다면, 바로 외국과 내통한 것으로 되어, 공안 부문에서 군대를 일으키고, 대중을 동원한다. 당신이 외국의 텔레비전을 보았다면, 그들이 와서 당신 집의 가마를 망가뜨린다. 이로 보아 거짓말을 정말로 믿기 때문에 당신은 세계가 바로 공산당이 선전하는 것이 옳다고 인식한다. 설령 당신이 어느날 정말로 사실의 진상을 들었을 때, 당신은 역시 본능적으로 자연히 가서 반대한다. 당신이 “당에 드리는 노래,나는 당을 모친으로 여긴다”, “당아,당아,친애하는 당아,당신이 바로 내가 제일 사랑하는 어머니여”라는 노래를 들었을 때, 아주 친절하고 감동적인 감각을 느낄 것이다.
벗들이여, 나 또 한가지 생각나는 것이 있는데 바로 근래 중국에서 대량으로 가련한 여자 아이들을 팔고 있는 것이다. 그들은 하나하나가 아주 먼 지역으로 팔려가고 있다. 일체 자유는 모두 박탈당하고 있다. 그들은 매맞고 욕을 먹으면서 학대를 받는다. 최후에 그들은 굴복할 수 밖에 없다. 한 아이가 부모가 어느날 천신만고를 겪으면서 겨우 찾아갔다. 그는 고통으로 얼굴 모양이 말이 아니었다. 그러나 그는 떠나려고 하지 않았다. 여기에 그의 아이가 있기 때문이다. 그가 가면 아이는 더욱 가련하다……심지어 이 팔려온 피해자는 또 가능하게 그를 학대한 사람에게 감정이 있다. 외국인은 이런 사람을 스톡홀롬증후군이라고 한다. 그러나 중국에서는 이런 증후군은 별거 아닌 것으로 여긴다. 보편적으로 영구적으로 극히 참혹하다. 그러므로 전 민족은 길게 반세기 이래 증후군을 앓고 있다.
벗들이여. 자고이래 모두 국민이 정부를 키운다. 어느 정부가 국민을 먹여 살리는것이 아니다. 이것은 본래 아주 보편적인 상식이다. 그러나 중국 “공산당이 당신에게 돈을 준다”는 것을 제외하고, 어디에 또 국민들이 자기의 성과가 있는가?
하나의 좋은 정부는 청렴(清廉)한 정부이다. 그는 국민의 돈을 가지고 국민을 위하여 좋은 일을 한다. 예를들면, 사회질서, 공익사업, 사회복리 등등을 잘하려면, 당신은 아주 아주 잘하는 사람이어야 한다. 이것 역시 당신의 본분이며, 정부에서 응당 해야할 일이다. 그 어떤 “은혜가 하늘보다 더 크다”고 말해서는 안되며 더욱 당신이 국민에게 돈을 주었다고 하면 안 된다. 돈은 확실이 국민 자신이 번 것이기 때문이다. 사회 재부는 확실이 국민 자신이 창조한 것이다. 하물며 중공이 출현한 첫날부터 좋은 일을 한 적이 없고, 그의 정부는 하나의 돈 보는 눈이 있어서, 매관매직(卖官鬻爵), 국민을 착취하고(搜刮百姓), 뇌물을 받아 먹고 법을 어긴다(贪赃枉法), 관료와 비적은 한무리(官匪一家), 돈을 물 쓰듯한다(吃喝嫖赌), 십악이 구비(十恶俱全)되었다. 이들이 능히 국민에게 돈을 준다고 한다면, 바로 여우가 닭의 보호신으로 되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벗들이여! 미국인, 영국인, 프랑스인, 독일인, 한국인 모두 공산당이 돈을 주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은 우리보다 돈이 더 많다. 우리 중화 민족은 5천 여 년 문명 역사를 가지고 있다. 문경정치(文景之治),정관정치(贞观之治), 개원성세(开元盛世)、강간성세(康干盛世)의 시기에는 모두 공산당이 없었다. 이시기, 사람들의 돈은 어디서 왔는가? 신해혁명 이후 중국에 “민족 공업 발전의 봄”이 출현하였고, 국민 정부 시기 “국민경제 건설운동”이 출현하였다. 역시 이런 것들은 일찍 성공하였다. 이 일체는 어떻게 해석하겠는가? 여기서 우리는 공산당이 없어도 사람들은 마찬가지로 돈이 있을 수 있다. 혹시 더욱 많을 수 있고, 더 공평하고, 더 체면이 서고, 더욱 존엄이 있을 수 있다
친우들이여, 우리 다시 한 번 생각해 봅시다. 공산당은 첫째, 일을 하지 않고, 두 번째, 농사를 짓지 않고, 세번째, 상업을 하지 않고, 그들이 사무실에 앉아서
곡식이 자라고 상품이 나올 수 있는가? 공산당이 회의실에서 능히 과학을 연구하여 성과를 얻을 수 있는가? 그들이 세금을 바치는 대 부호인가? 일은 우리가 하고 농사는 우리가 짓고, 상업은 우리가 경영하고, 돈은 우리 자신이 벌고 있다. 세금은 우리가 납부한다. 우리는 사회를 창조하는 재부이다. 우리의 노동 성과가 자신의 생활 비용도 안 된단 말인가? 그러므로 우리는 응당 서슴없이 “공산당이 당신에게 돈을 준다”는 이 말을 해석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거짓말이며, 하나의 강도 같은 황당한 말이다.
강도가 우리의 재부를 빼앗았다. 또 우리의 동포를 도살하였다. 강도는 온갖 나쁜 짓을 하는 동시에, 우리들을 계속 노예로 만들기 위해, 미끼를 뿌려주면서 우리에게 돈을 주었다고 한다. 이것은 한차례의 재난이며, 끝이 없는 재난이다. 이것은 하나의 시대, 민족, 전 인류의 수치와 모욕이다. 부탁하건대 빠른 시기에 그를 떠나라! 오직 그를 떠나야만 행복이 있을 수 있으며, 자유와 미래가 있다. 천,지,인 모두 그의 존재를 용납하지 않는다. 떠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바로 3퇴이다. 공산당의 일체 사악 조직에서 퇴출하고 진정으로 정상인다운 인생의 길로 가야 한다. 이것이 우리가 응당, 반드시 해야할 존엄한 선택이다
친구여, 당신의 3퇴는 곧 복이 있다.
바로 지혜이며, 바로 공덕이다.
문장완성: 2008년 5원 17일
문장분류:수련마당
문장분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8/5/17/178645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