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세계 파룬따파의 날” 수필

글/이푸(一夫)

[명혜망2008년5월13일] 5월 13일 아세아주, 미주, 오스트레일리아에 있는 수십 개 국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각기 자신의 나라와 성시에서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했다. 또 여러 국가의 정부는 리훙쯔선생님을 표창하고 장려하며 이날을 경축한다.

중공이 전력을 다해 강제로 타격하고 먹칠했음에도 짧은 몇 년 안에 파룬궁이 세계 80여 국으로 널리 전해진 것은 분명히 기적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중공이 소식을 봉쇄하고 중상 모략하여, 중국 대륙의 수많은 중국인은 파룬궁이 세계 80여 개 나라에 유전된 사실을 모르고 있다. 사실 이는 중공의 거짓과 박해가 도리가 아님을 설명하는 것이며, 중공이 몇 년간 일절 대가를 아끼지 않고 히스테릭하게 파룬궁을 “뿌리 뽑으려”하는 것이 철저하게 실패했음을 나타내는 것이다.

이런 현상의 이면에는 무슨 원인이 있을까? 사실 생각이 있는 사람이라면 아주 쉽게 많은 문제를 발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맨주먹인 파룬궁이 무엇 때문에 중공의 후과를 헤아리지 않는 피 비린 박해를 막아낼 수 있는가? 그 어떤 정치적인 목적과 배경도 없는 파룬궁이 무엇 때문에 세계에 그처럼 빨리 전해질 수 있었는가 ? 무엇 때문에 이렇게 수많은 민족의 후예들이 그토록 견정불이하게 파룬궁을 수련하는가? ……사람들은 이런 현상에 대해 많은 문제를 제기할 수 있으며, 매 사람 모두 반드시 이 문제에 대해 진정으로 사고해야 하며, 반드시 마음 속 깊은 곳에서 답을 찾아보아야 한다. 매개 인연 있는 사람은 모두 자신의 마음 깊은 곳에서 답안을 찾을 것을 희망한다.

파룬궁 수련생은 각자 마음 속에서 답안을 찾았다. 우주 중에는 진리가 존재하는데 그들은 마음 깊이 우주의 진리를 인식했고 생명의 가치와 의의를 인식했으므로 내심에서 우러나와 “세계 파룬따파의 날” 을 경축한다.

파룬궁이 가르치는 “쩐, 싼, 런”은 종족, 국가와 문화를 초월하는 것으로 세계적으로 광범위하게 전해지는데 사실 중국인만의 교오일 뿐만 아니라 역시 인류의 복이다.

문장완성 :2008년 5월13일
문장발표 :2008년 5월13일
문장갱신 :2008년 5월13일02:10:21
문장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8/5/13/17837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