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4월 23일】 어느날 나무가 우거진 길가로 가고 있는데 앞면에서 몇몇의 중년 부인들이 흥미진진하게 아들, 며느리, 딸, 사위, 시어머니, 장모 등 사이의 관계를 담론하고 있었다. 내가 보기에 그들의 말은 모두 진실이었다. 나는 묵묵히 듣고만 있었다. 그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게 되었을 때 나는 저도 모르게 한마디 끼어들었다. 모두 진실한 말씀입니다. 그들은 머리를 돌려 흥분한 나머지 재차 모두 진실한 말이죠? 라고 나에게 물었다. 나는 그렇다고 하였다. 그리고 나도 한마디 하늘 만큼이나 대단히 진실한 말을 할까요? 파룬궁은 정말로 좋습니다! 라고 하였다.한 여사가 놀라운 기색으로 한마디 아! 하고 응답했다.
다른 한분은 도리어 예상밖의 반응을 하였다. 순간 그의 얼굴은 공포에 떨고 있었으며, 당황한 동작으로 옆 사람의 귀에 뭐라고 하였는데, 모두들 황당한 눈길로 머리를 돌려 나를 다시 쳐다 보고는 감쪽같이 나를 떠나 버렸다. “아!” 하고 처음에 반응하였던 그 사람은 걸음도 빠르지 않았으며 또 그 황급한 떠난 사람을 따라가면서 얼마후 다시 머리를 돌려 나를 한번 보고는 천천히 멀어져 갔다……
나는 평온한 낮은 목소리로 나의 이말의 내함을 알아들은 사람은 복을 받을 것인데 하고 중얼거렸다.
가련하게 공포에 떨고 있던 사람들이여, 당신들은 생각해 보았는가? 오늘날의 중국, 도대체 누가 당신들에게 이런 공포심을 심어 주었는가? 우리 중국인, 왜 평화적으로 문제를 담론하지 못하는가? 현재 파룬궁은 전 세계 80여 개 나라에 보급되어 1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익을 받고 있다. 파룬따파 수련자들은 곳곳에서 파룬따파를 지도적 작용으로 삼으면서 사회에서, 각개 측면에서 높은 표준으로 자신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세인들은 대법의 아름다움에 감동하고 있다. 그들이 어떻게 당신들로 하여금 무섭게할 수 있겠는가? 이러한 세인들에게는 반드시 “9평”을 보게끔 권고해야 한다.
다시 회고해 볼때, 이 몇 십년래 중국인은 비바람의 경력을 너무나 많이 쌓았다. 중국인은 자기가 무서워하는 것이 도대체 누구인지 똑똑히 잘 알고 있다.
중공 사당(邪黨)의 밑에서, 정보가 봉쇄당한 상태에서, 중국 국민들이 진상을 얻기란 매우 어렵다. 우리의 선량한 중국 국민들이 모두 국외에 가서 직접 자기 눈으로 파룬따파가 전세계에 보급되어 왕성한 모습, 또 세상 사람들에게 상서롭고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한다.
중공의 엄혹한 압력하에서 대법제자들은 큰 자비심과 인내력으로 성심성의로 사회 각 계층에 진상을 알리고 있다. 세인들이여 만고에도 만나기 힘든 대법이 현재 널리 보급되고 있는 이때, 지혜로 기회를 놓치지말고, 중공 사당의 거짓말에 더는 속지말고, 빨리 진상을 찾아 이해하기를 바란다. 부탁한다!!!
문장발표 : 2008년 4월 23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8/4/23/1769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