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7년 9월 20일]
* 국내외 동수들은 더욱 잘 협력하여 진상전화를 해야 한다
정법 노정이 끊임없이 앞으로 추진됨에 따라 국외 동수들은 대륙을 향해 전화 진상을 함으로써 대량으로 사악을 해체하고, 그것들을 두려워 떨게 하면서 세인을 구도하고 있다. 진상 전화로 세인을 더욱 더 잘 구도하기 위해 국내외 동수들은 아래 몇 가지 면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
내 주변에 사는 속인이나 동수들이 받았던 전화의 대부분은 미리 녹음해 놓은 전화였다. 이런 전화는 대량의 물량이라 동수의 시간을 절약하는 동시에 외국 동수들의 언어 장애를 해결해 주었으나 “3퇴”에는 불리하다. 진상이 폭넓게 전해짐에 따라 “3퇴”를 이야기 하는 것은 이미 어렵지 않다. 국외 동수, 특히 대륙에서 태어나 출국한 해외 동수들, 본성(省), 시, 현(縣)의 말투가 친숙한 동수들은 되도록 시간을 내 고향을 향해 박해를 제지하는 전화와 “3퇴”를 권하는 전화를 하기 바란다. 국외 동수의 전화를 받은 세인들은 신기하기도 하고, 감격해 하는데 진상을 알고 난 후 그들은 “살아있는 매체(活传媒)”가 된다.
국내 동수들은 심혈을 기울여 전화번호를 수집해야 한다. 가장 바람직한 것은 목적에 맞도록 수집하고 수집한 이름, 직업과 지역 번호가 상세히 적혀 있어야 한다. 예컨데 노, 소, 변, 가난한 지역, 대법제자가 아주 적은 지역, 동수들이 가기 어려운 곳의 전화를 많이 수집하여 인터넷을 할 수 있는 동수들을 통해 해외로 보내야 한다. 해외 동수들은 되도록 겨냥성있게 국내에 전화를 걸어 전화번호에 한 가지 성씨만 있어도 우선 그와 몇 마디 잡담을 하다가 녹음을 들려준다면 아마 효과는 더욱 좋을 것이다.
이외에 진상 전화를 하는 동수에게 보낼 전화번호를 번호, 지역에 따라 분류하여 편집한다면, 이들 번호 모두에게 전화를 걸 수 있는 동시에 또 많은 중복을 면할 수 있다. 나는 국내외 동수들이 협조하고 잘 협력한다면 전화로 진상을 하는 효과는 사존께서 희망하신 “효율이 더욱 높고 더욱 많은 사람을 구할 수 있다”(“效率更高、救人更多”)는 것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부당한 곳이 있으면 동수들이 지적하길 바란다.
…………………………………………………………………………………
국외 동수들의 전화는 진상을 재빨리 폭로하여 악인을 두려워 떨게 한다
글/ 대륙 대법제자
명혜 뉴스를 훑어보니 전국 각 지역에서 보낸 파룬궁 수련자들을 박해하는 사건이 실린 기사 중 상당수가 악인의 개인 정보, 특히 핸드폰 번호가 없음을 발견했다. 악인의 악행은 제 때에 명혜망에서 폭로할 수 있지만 중국 대륙에서는 인터넷에 관련된 소식이 봉쇄되었기 때문에 악인 본인은 모를 수 있다. 그의 상사가 명혜망에서 보았더라도 그(그녀)에게 알려주지 않을 수 있는데 이것은 하나의 큰 누락이다.
악인의 악행에 대해 빠르게 명혜망에서 폭로하고 국외 동수들이 제때에 전화를 걸어(악인이 언제 어디서나 막론하고 먼 변경 지대의 지역이라도) 폭로한다면 더욱 좋다. 수련생은 “당신은 x회사의 xx입니까( 먼저 확인하고 틀리게 거는 것을 예방한다)? 당신이 파룬궁 수련자들을 박해하는 일이 이미 명혜망에서 폭로되었고 전 세계에서 모두 알고 있습니다. 나는 x국의 파룬궁 수련자입니다. 당신에게 진상을 알려 줄테니 진지하게 듣기 바라며 당신에게 이익만 있지 해는 없습니다……”라고 말한다. 생각해 보아라. 악인은 아주 짧은 시간에 국외 동수의 전화를 받을 수 있는데 그(그녀)는 놀라지 않겠는가? 게다가 본 지역 진상 전단지를 배포하면서 협조한다면 반드시 효과적으로 사악을 두려워 떨게 할 수 있다.
개인의 정보 문제는 평소 수집해야 한다. 대법제자는 각 분야에 널려져 있는데 사람마다 손을 움직인다면 반드시 잘 할 수 있다. 어떤 개인의 정보는 공개를 해 놓았는데 각 파출소 경찰의 사진, 직무, 핸드폰은 사무실 밖에 벽에 걸려있다. 그러므로 한번에 한 사람의 정보를 기억하거나, 보고 녹음을 해 놓았다가 집에 돌아와 정리하거나, 혹은 그것에 대한 사진을 찍는 것이다. 조건에 따라 결정해야 하는바 정확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한다.
문장완성: 2007년 9월 1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7/9/20/16302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