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에 대해 중생들의 신심이 충만되게 하자

[명혜망 2007년 8월 19일] 몇 년 동안 어려움을 겪으며 여기까지 정법이 진행되어 왔지만 사당은 여전히 우리 수련생을 구속하고 있다. 수련생이 구속되었다는 소식을 들으면 나는 항상 가슴 아픈 손실 감을 느낀다.

여러분도 알고 있듯이 구세력의 안배로 악당은 여러 해 동안 악행을 저질러 왔다. (1949년부터 지금까지) “토지개혁”, “1화3개”( 一化三改), “반 우파 투쟁”, “대약진”, “반 우경 기회주의”, “4청” 으로부터 “문화 대혁명” , “6.4” 에 이르기까지 중국 사람은 악당의 쓴맛을 볼대로 보았고, 깊은 공포감이 중국 사람의 가슴속 깊이 뿌리 내렸으며, 또한 중국 사람을 변이시켜, 많은 사람들이 정의, 시비, 양지를 직면하지 못하게 했다. 그리하여 정상적인 사유로 선택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아를 보호하는 선택을 하게 되는데, 이것은 바로 구세력인 사악이 중생을 훼멸하기 위해 안배한 것이 아닌가? 그동안 여러 해 동안 대법제자는 진상을 알리고 《9평》을 전하며, 3퇴를 말하는 과정에서 이런 상황을 보지 않았던가?

대법이 만들어낸 신우주의 생명으로서의 대법제자는 이번 박해를 승인하지 않으며, 사악에게 마음대로 수련생을 박해하게 할 수는 더욱 없다. 속인에게 우리는 너무 높이 요구할 수 없다. 그들의 태도는 우리 때문에 개변 될 수 있는 것이다.

우리가 법공부를 잘하고 세 가지 일을 잘 하며 법을 실증하는 동시에, 우리가 여전히 평안무사하고, 의연하게 가정관계, 사회관계를 아주 훌륭히 평형시키고, 대법의 장엄함과 신성함을 세인들 앞에서 펼치는 것을 만약 속인들이 볼 수 있다면, 그 가족과 친지들의 신심도 기필코 올라갈 것이다.

나는 북경의 한 수련생을 알고 있는데, 몇 년동안 줄곧 사악이 박해하는 “중점” 인물이었다. 여러 번 가택을 수색 당했으며 붙잡혀 갔지만 매 번 그녀는 대법에 대한 바른 믿음에 의지하여 “기적”적으로 돌아오곤 했다. 그녀는 정정당당하게 사부님의 법상을 집에 모셔놓고 사부님과 대화를 나누면서 낙관적으로 대법에 대한 신심을 강화한다. 그녀는 발정념도 매 번 15분 동안 참답게 한다. 날마다 연공, 법공부도 아주 훌륭하게 견지하고 있으며 밤늦게야 자리에 든다. 그녀는 이미 자주 나가서 진상자료를 배포하고 있는데, 수련하지 않는 속인 가족도 늘 법을 실증하는 일을 도와주고 있다.

반대로 이런 일도 있다. 일부 동수 가족은 원래 대법을 지지했었다. 그러나 수련생이 잡혀 그들에게 연루되자, 그들의 태도가 즉각 변하여 일부 수련생은 이혼까지 하였다(물론 다른 원인도 있을 것이다)

이런 글을 쓰는 것은 동수여, 법공부를 잘하면 정념이 더욱 강해지고 정체 배합을 잘할 수 있어 더욱더 중생을 구도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긴다. 그러면 대법에 대한 중생들의 신심이 충만 될 것이 아닌가? 언제부턴가 우리 자신의 안위는 우리 개인에게 속한 것이 아니라 많고 많은 생명이 선택하는 태도와 관계 되며, 우리에 대한 많고 많은 중생들의 기대와 관개되는 것이다.

문장발표 : 2007년 8월 19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7/8/19/16113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