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7년 3월 15일] 정법시기 대법제자들이 부딪치는 교란 요소가 많다. 우리들이 발정념할 때 왕왕 외래 교란 요소를 제거하는 것에 대해서는 중시하고 있지만, 수련생 내부 교란요소에 대해서는 오히려 중시하지 않는데 이로 인해 조성된 손실이 적지 않고 파괴력도 크므로 우리는 경계해야 한다.
낡은 우주의 생명은 모두 우주의 특성을 이탈했으며 변이된 관념이 언제든지 반영되어 나온다. 사부님께서는 낡은 세력이 대법과 대법제자들을 ‘검증’하기 위해 일부 그들의 사람을 대법제자 중에 배치해 들어오게 하여 전문적으로 파괴하는 부분을 말씀하셨다.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하지 않는 것은 바로 낡은 세력의 배치에 따라가는 것이다. 왜냐하면 낡은 세력은 매 대법제자들의 몸에 매우 세심하게 구체적인 배치를 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곳곳에서 법을 스승으로 삼으며 착실하게 수련하는 한편 대법을 수호해야 한다. “어떤 파괴하는 사람은 그를 또 좋다고 말하며 또 그를 교란한다. 이러한 파괴야말로 가장 분별하기 어렵고 가장 간파하기 어려우며 가장 두려운 것이다. 석가모니 부처의 법이 인도에서 실전(失傳)됨은 바로 이러한 원인으로 조성된 것이다.” (《전법륜2》 중)
“사실 대법에 대한 교란은, 많이는 우리 내부에서 오게 되며 외래적인 요소는 다만 개별적인 사람을 혼란시킬 뿐이며, 법으로 하여금 개변되게 하기는 불가능하다. 현재와 장래를 막론하고 우리의 법을 혼란시키는 것은 오직 내부 제자일 뿐인 것으로, 절대 주의해야 한다!” (《금강》 중)
어떤 수련생이 이지적이지 못하고 언행이 대법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대법과 수련생들에게 영향을 주게 되며 심지어 중생구도를 교란할 수 있다. 매 수련생들은 모두 그를 지적할 책임이 있으며 여러분은 영향 받지 말아야 하며 해당하는 사람은 또한 안을 향해 찾아야 한다. 그래도 듣지 않는다면 그는 자신을 파악할 수 없으며 주이스(主意識)가 똑똑하지 못하다. 그러면 우리는 발정념을 하여 낡은 세력이 배치하여 부작용을 일으키게 한 요소를 제거해야 하고 수련생 내부로부터 오는 교란을 제거해야 한다. 즉시로 법을 바로 잡아 사악이 틈을 타지 못하게 해야 한다.
문장완성: 2007년 3월 14일
문장발표: 2007년 3월 15일
문장갱신: 2007년 3월 14일 23:41:36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7/3/15/1507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