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농촌 전화번호 수집의 중요성

【명혜망 2007년 1월 22일】

1) 농촌 전화번호 수집의 중요성
2) 사람들이 진상자료를 더욱 소중히 여기게 하는 작은 방법
3) 지폐 진상에 사용하는 짧은 문장에 관해
4) 소형 스티커 제작 건의
5) 초등학생들로 하여금 진상을 여러 집에 전하게 하자
——————————————————————————–
1) 농촌 전화번호 수집의 중요성

정법 노정의 신속한 추진에 따라 농촌 세인들을 구도할 시간이 점점 적어진다. 대법수련자들은 대다수 도시와 현(縣)에 집중되어 있어 객관적으로 농촌 중생에 대한 구도에 있어 일정한 장애를 조성했다.

근래, 인터넷에서 전화번호, 우편번호를 수집하면서 발견한 것은 농촌 전화번호를 거의 찾을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농촌 동수들이 농촌 전화번호를 수집해 줄 것을 희망한다!

1. 주요한 것은 촌 위원회, 촌 간부들의 전화번호이다. 농촌에는 당원과 단원이 많지 않기 때문에 대개 촌 위원회에 집중되어있다.

2. 각 마을마다 3, 4개의 전화번호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농촌사람들은 같이 모여서 잡담을 하고 특히 해외 전화를 받으면 소식이 빨리 전파될 수 있다.

수집한 전화번호는 각 지역에서 인터넷에 연계할 수 있는 동수들이 되도록 빨리 명혜에 보내줘야 하며 또 농촌 전화번호라고 분명히 표기해야 한다.

개인적인 깨달음이니 적당한지 잘 모르겠다. 동수들이 교류해보기 바란다.

2) 사람들이 진상자료를 더욱 소중히 여기게 하는 작은 방법

나는 늘 일부 속인들이 진상자료에 대해 거들떠보지도 않고 버리는 것을 보게 되는데 그들이 너무나 안타깝다. 그리하여 작은 방법을 생각해보았다. 자료나 책자 위에 도장(고무로 만든 도장)을 사용하거나 혹은 좀 크게 다음과 같은 글씨를 쓴다(색연필이 더 좋다). “天賜洪福到我家(역주: 하늘이 우리 집에 큰 복을 준다는 의미)” 혹은 “見到是緣,明白真相天賜福(역주: 본 것이 인연이며 진상을 알면 하늘이 큰 복을 내린다는 의미).” 이렇게 하면 자료를 본 사람들이 버리려고 하지 않는다. 누가 “하늘에서 큰 복을 내린다”는 데도 원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틀림없이 멍청이가 아니겠는가?

또 스티커 표어에다 “善待大法,天賜洪福(역주; 대법을 선하게 대하면 하늘에서 큰 복을 내린다)”를 찍는다. 이런 방법으로 속인에게 약간의 계시를 주어 자신도 모른 사이에 기연을 놓치지 않고 진상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3) 지폐 진상에 사용하는 짧은 문장에 관해

내가 물건을 사면서 거스름돈을 받아 보니 지폐 정면에 모두 ‘타도중공(打倒中共)’ 이란 4글자를 볼 수 있었다. 수련생이 썼는지 아니면 속인이 썼는지는 잘 모르겠다. 만약 수련생이 썼다면 이는 타당하지 않다고 보는데 마치 속인의 구호와 같다. 우리가 쓰는 글은 비록 짧지만 마땅히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려야 한다. 예를 들면 다음 문장을 들 수 있다.

“중공은 나라와 백성을 해쳤고 8천만 명을 죽였다(中共祸国殃民,八千万人被整死)”
“파룬궁을 박해하니 사람과 신이 분노하고 하늘에서 중공을 멸하려 한다(迫害法轮功,人神共愤,天要灭中共)”
“공산악당이 없어져야 진정한 신중국이 있을 수 있다(没有共产恶党,才有真的新中国)”
“중공사당을 탈퇴하면 행복과 즐거움이 온다네(退出中共邪党,福报喜临门)”
“하늘에서 중공을 멸하려 하니 탈당하여 평안을 보장받자(天要灭中共,退党保平安)”

개인의 깨달음이다. 층차의 한계가 있으니 만약 타당하지 않은 곳이 있다면 동수들이 자비로 지적해주기 바란다.

4) 소형 스티커 제작 건의

나는 대법제자가 법을 실증할 때 속인의 형식을 이용해 많은 스티커를 제작하는 것도 괜찮다고 본다. 거리마다 도처에 붙이면 곳곳에서 볼 수 있고 사람마다 모두 알 수 있으면 기세를 조성할 수 있다. 혹은 파출소 등 지역에 보내 광대한 민중들로 하여금 놀라 깨어나게 할 수 있다. 특히 북경 등지에서는 뤄간, 저우융캉 등 사악한 귀신들이 더이상 생존할 수 없게 된다.

스티커 내용을 예로 들면 다음과 같다.

* 파룬궁제자들을 살해한 뤄간, 저우융캉을 단호히 엄벌하자.
*중공의 파룬궁제자 생체 장기적출과 시체를 소각해 흔전을 없애는 것을 제지하자

5) 초등학생들로 하여금 진상을 여러 집에 전하게 하자
우리는 농촌 대법제자이다. 어느 지역에 대법제자가 없거나 혹은 어느 지역의 대법제자가 늘 나와서 진상을 하지 않는다는 소식을 들으면서 우리 지역 동수들은 바로 방법을 찾아 보충한다. 예를 들면 몇몇 정진하는 대법제자들은 편리한 교통수단을 이용해 농촌 연극이나 물물교환 등 유리한 기회를 잡아 몇십 리 몇백 리 이백 리 떨어진 농촌에 가서 진상을 알리고 진상자료를 배포했다.

지금 음력 설이 거의 다가왔다. 우리가 정교한 달력, 컬러 소책자를 지니고 초등학생들이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한 명에게 한 부씩 준다면 아이들은 모두 기뻐하면서 집으로 가져갈 것이다. 마을마다 초등학생들이기 다르기 때문에 한 무리 학생들에게 나눠주면 다시 다른 한 무리의 학생들에게 나눠준다. 보통 2-4개 마을을 배포할 수 있다. 학생이 많을 때는 그들에게 줄을 서게 한다. 물론 어른도 다가와 흔쾌히 받아갈 수 있다. 마을을 지나 시장을 지날 때 우리는 모두 이지적이며 지혜롭게 연분이 있는 사람에게 주었다.

사부님의 보호 하에 우리 신비하게 대량의 진상자료를 기대하는 중생들에게 줄 수 있었다.

문장발표: 2007년 1월 2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7/1/22/147339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