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발정념을 중시해야 한다

글 / 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6년 10월12일] 대법제자들은 정법 홍세가 이미 종결 단계에 이르렀으며 우리는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세 가지 일을 잘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나는 오늘 동수들에게 한 가지 건의를 제출하려고 한다. 즉 반드시 발정념을 중시해야 한다는 것이다. 조건만 있으면 발정념을 많이 하길 바란다. 명혜망에서 발정념에 대한 조정 통지를 발표한 이후 많은 동수들은 발정념을 다소 느슨히 해도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 내가 직접 느끼면서 체험한 바에 의하면, 우리는 발정념을 더욱 중시해야 한다.

작년 9월부터 나는 남편과 함께 있으면서 늘 그에게 수련 중의 이야기를 말해주곤 하였고 그가 시간만 있으면 그더러 대법책을 보라고 하였다. 그의 일이 너무 바쁘기 때문에 일년내내 휴일이 전혀 없었으며 게다가 매일 가장 일찍 돌아오는 시간은 모두 저녁 9시가 넘어야 했다. 심지어 때로는 또 야간 근무를 해야 했는데 이것은 바로 악당 정부 통치하의 비애이다.

국가 경영 기업에서 낮에는 출근해서 빈둥거리면서 지내고 저녁에는 또 야간 근무를 해야하며 당신이 자신 몫의 일을 완성한다 해도 여러 사람을 따라 빈둥거리면서 시간을 보내야 했다. 이것을 보고 나는 사람이 살면서 너무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어 반드시 그를 인도하여 대법을 얻게 하려고 생각하였다. 그러나 당시 나의 생각은 정법 홍세가 모두 오늘에까지 이르렀는데 그가 법을 얻기에는 너무 늦었고 장래에 다시 수련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였다. 지금 생각해보면 당시 나의 생각이 너무 좁았다는 생각이 든다.

나는 줄곧 전화로 진상을 하였다. 어느날 정오 나는 남편에게 “복사기를 사고 싶어요. 진상자료를 배포하여 중생을 구도 할 수 있잖아요.”라고 말하였다. 그는 대법제자들이 박해를 당한 경험을 보았고 또한 악당(惡黨)의 잔인함에 대해 잘 알기에 나에 대한 안전을 고려하여 당시 나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저녁에 돌아온 후 그는 “생각해 봤는데 복사기를 사서 당신은 집에서 편집을 하고 나는 나가서 자료를 배포하기로 해요. 당신은 여자이니 불안해서요.”라고 말하였다.

당시 나는 내심으로 매우 감동을 받았고 거의 눈물이 날 뻔 했다. 나는 줄곧 부부가 함께 수련하는 환경을 부러워하였다. 공동의 화제가 있고 함께 법을 실증하는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이었다. 이 소원을 나는 끝내 실현하였고 이때서야 나는 나의 원래 생각이 너무 틀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당시에 나는 바로 남편에게 “당신은 진정한 정법시기 대법제자에요.”라고 말하였다.

나는 수련의 길에서 부딛치면서 이미 10년을 걸어왔고 남편은 필경 책만 보았을 뿐이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저를 도와 이 일을 해줄려면 우선 매일 반드시 책을 봐야하고 발정념을 해야 해요. 이것은 사람의 일이 아니기 때문에 정념정행 해야만 이 길을 잘 걸을 수 있어요.”라고 말하였다. 그날 저녁 바로 10월2일 저녁에 나는 그에게 발정념을 가르쳐 주었다. 나는 그에게 발정념을 할 때 사상 중에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가를 물어보았는데 그는 너무 많아서 기억할 수 없다고 하였다. 나는 그리하여 그에게 “그렇다면 당신은 우선 사부님의 정법구결 ‘법정건곤 사악전멸 법정천지 현세현보’만 기억하세요”라고 하였다. 마침 저녁 11시가 되어 우리는 바로 발정념을 하였다. 끝난 후 그는 나에게 그가 무엇을 보았다고 알려주었는데 이때서야 나는 그의 천목이 열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이 며칠동안 그가 보았던 진실한 광경을 묘사하여 여러분이 발정념을 중시하길 바라는 바이다.

10월2일 저녁 10시부터 말하겠다. 남편은 좌측의 하늘이 특별히 밝고 우측에는 하나의 큰 정원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안에는 높은 빌딩이 있었고 문 앞 약쪽에는 작디작은 총을 들고 보초를 선 소인(小人)들이 있었다. 머지않아 정념의 마당이 흘러 나왔는데 어떤 것은 화살과 같았고 어떤 것은 방패와 같았다. 한층 한층 한줄 한줄씩 연속으로 부단히 그 소인 및 정원과 건축물들을 향해 발사하였다. 그 소인들은 바로 넘어져 하연 연기로 변했고 그 건축물들도 정체적으로 붕괴되었다. 폐허에서는 일부 큰 흑거미 같은 모양의 추한 물건들이 이를 드러내고 발톱을 치켜세우면서 사방으로 이리저리 도망쳤다. 한층 한층 한줄 한줄의 에너지 흐름은 부단히 그것들의 몸을 때렸다. 조금지나 이 물건들의 등이 폭발하더니 안에서 많은 흑수(黑手)들이 품어져 나왔고 연이어 하얀 연기가 나와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눈앞에는 투명한 우주가 나타났고 온 하늘에는 파룬이 춤추듯이 공중에 흩날렸다.

때로는 아침 6시 발정념을 할 때 끝없이 넓은 우주 중에 방대한 햐얀색의 공이 이동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매 한 구석마다 모두 지나갈 수 있었고 공이 지나간 후 어떤 높은 빌딩은 없어졌고 매우 큰 나무도 없어졌으며 큰 굴뚝도 없어졌다. 어떤 높은 빌딩은 아직 남아있고 어떤 띠집도 남아 있었다. 어느 한번 공은 울타리를 둘러싼 집으로 왔는데 울타리는 지붕이 없었고 안에는 전부 스웨터를 입은 사람들이 있었으며 울타리의 상공에는 하나의 큰 조리개가 비췄다. 머지않아 그 스웨터를 입은 사람들은 모두 불가사리 같은 물건으로 변했는데 온 몸은 모두 가시가 있는 흑색의 오각형 모양의 작은 괴물들이었다. 최후 불과 같은 공능 흐름이 부단한 정념중에 그것들을 태워버렸다.

또다른 한 막이다. 남편이 발정념할 때 앞에는 하나의 광경이 나타났는데 대륙 모모 종양병원 같았으며 병원 앞에는 검은 글로 씌여진 큰 팻말이 하나 있었다. 강대한 에너지 흐름이 이 건축물을 둘러쌌는데 매우 빨리 큰 팻말이 조각으로 변해 해체되었다. 이어서 눈앞에는 흑회색의 큰 건축물이 한 채 나타났는데 건축물에는 창문이 있었다. 에너지 흐름의 작용하에 어떤 창문은 부서졌다. 잇따라 발정념을 하는 과정에서 점점 뚜렷이 볼 수 있었는데 이 건축물 안에는 생각 밖에 하나의 크고 타원형이며 게다가 몸에는 빽빽이 발톱이 가득 있는 큰 괴물이 있었다. 체적과 전체 건축물은 그렇게 컸고 괴물의 위에는 또 한 작은 영감이 앉아 있었다. 여러 동수들이 공을 발사할 때, 그 동물은 땅 밑으로 들어가려고 생각하여도 들어가지 못했고 전체는 밝은 하얀 에너지 마당에 포위당했으며 최종 강대한 에너지 마당의 작용 하에서 큰 괴물은 잿더미로 변했다.

또다른 장면이다. 여러 동수들이 모두 한 채의 검은 건축물 밖에 앉아 입장하여 발정념했는데 매 한 사람은 자신 앞의 장소만 책임지는 것 같았다. 조금 지나 이 건축물은 정체적으로 모두 하얗게 변함으로써 한 채의 큰 궁전이 있는 것을 뚜렷이 볼 수 있었다. 그리고 나서 동수들은 모두 이 궁전 안으로 들어가 하나의 큰 기둥을 둘러쌌는데 기둥에는 한 악룡이 둘러싸고 있는 것 같았다. 이때 여러분은 모두 연화장을 하여 발정념을 하였는데 매 한 사람의 손에는 모두 한 송이의 아름다운 연화꽃이 떠올랐고 온 하늘에도 모두 연화꽃이었다. 좀 지나 매 한 사람의 연화꽃은 하나의 밝은 에너지 덩이로 변했고 모든 에너지 덩이는 또 함께 합쳐져 하나의 큰 에너지 덩이로 변했다. 비할바 없이 밝았고 너무나 눈부셨다. 기둥의 괴물을 향해 공을 발(發)하였는데 기둥위의 악룡은 상하로 미친듯이 날뛰면서 그 기둥을 떠나려고 생각하지 않았다. 누군가 악룡의 머리를 잘라버렸는데 그 머리가 없는 악룡은 계속 상하(上下)로 미친듯이 날뛰었다. 좀지나 여러분이 공을 발하여 그것을 해체시켰고 그 후 온 하늘에는 연꽃이 있었고 또 온 하늘에 파룬이 있었는데 너무나 장관이었다.

또 어느 한번 우리는 함께 입장하여 발정념을 하였는데 남편은 작은 차가 달리는 것을 보았다고 하였다. 그가 바로 쫓아가 입장하여 발사한 흰색의 에너지는 파초선 크기와 같았으며 한 덩이 한 덩이씩 작은 차를 때렸는데 작용은 크지 않았다고 하였다. 그는 오늘 그것을 멸하지 못할 것 같아서 다리를 내려놓으려고 생각했는데 바로 이 일념을 움직이자 그 작은 차는 발이 자라났고 또 날개가 자라나 뛰어가려고 하였다. 이때 그는 나의 공이 지나가는 것을 느꼈다고 하였다. 전부 금황색의 작은 불빛 덩어리가 작을 차를 때렸고 좀지나 작은 차는 곧 중간에서 갈라지고 검은 연기를 품으면서 사라졌다고 하였다.

추석 정오 12시 발정념을 하면서 남편은 하늘에서 이리와 같은 입이 큰 뱀과 아래에는 많은 발이 있는 큰 괴물을 보았다고 하였다. 흉악하게 날뛰면서 아래로 보고 있었으며 공중에서 상하로 소용돌이 쳤다고 하였다. 여러분 동수들은 함께 공을 발사하여 그것을 해체하였으며 좀지나 공중에는 많고도 밝은 면도칼날이 내려와 그 괴물을 잘라 부셨고 그것을 해체하고 청리하였다. 때로는 또 ‘공산당 만세’라고 적힌 팻말이 해체되는 것을 보았다고 하였다.

……

여기까지 묘사하겠다. 내가 이것을 쓴 것은 바로 여러분들에게 발정념의 중요성과 매 번의 발정념의 광경은 모두 다르고 입장과 연화장을 한 상태의 발정념의 광경도 모두 다르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그러나 매 번의 발정념은 모두 사악을 해체하고 소멸하는 작용을 일으켰다. 그 사악한 생명, 사악한 요소 및 부패된 물건들을 제거하면 하늘은 맑아지고 투명하였다.

때로는 저녁 12시 발정념을 할 때 남편은 뚜렷하게 에너지가 그렇게 강대하지 않은 것을 느꼈다. 내 생각에는 아마 우리 일부 동수들이 모두 이미 잠이 들었다고 생각한다. 동수들이여! 발정념은 일체 사악을 제거하는 작용을 하는데 정말 반드시 우리는 전 세계 네 번의 동시 발정념을 중시해야 한다. 우리가 법공부를 잘하고 진상을 잘 하는 동시에 발정념을 중시해야 한다. 사실 표면의 악인, 악경들은 우리 대법제자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겠는가? 바로 그들 배후의 그 조정하는 요소가 작용을 일으키는 것이다. 우리는 반드시 입장하여 그것들을 해체, 소멸, 제거해야 사부님이 우리에게 맡기신 세 가지 일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나는 원래 발정념하면서 때로는 주의력이 집중되지 않았는데 남편의 이 말을 듣고 가지를 받아 되도록 발정념을 많이 하게 되었다. 때로는 전세계 동시 발정념을 20분 혹은 반시간으로 연장하였고 발정념의 주의력도 되도록 순정하고 집중하여 하였다.

현재 내가 제일 기뻐하는것은 남편이 나와 함께 수련을 하고 있는 것이다. 매일 아침 우리는 6시 발정념을 하며 그는 2강의를 보며 게다가 매일 아침 출근할때 언제나 진상자료를 배포한다. 저녁에 돌아와 우리는 함께 연공(연공동작을 막 배웠다.)하며 발정념을 한다. 우리 두 사람은 작은 자료실도 운행하고 있다. 비록 잘 하는 동수와 비교하면 거리가 너무 멀지만 우리는 되도록 잘할 것이다.

문장완성 : 2002년 10월11일
문장발표 : 2002년 10월12일
문장갱신 : 2002년 10월12일 01:39:19
문장분류 : [제자절차]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6/10/12/139950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