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꿈에서 대법을 얻은 후, 전 가족이 구원받다

글 / 중국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1998년 대법을 배우는 행운을 가졌다. 내가 대법을 배우기 전부터 사부님께서는 이미 나를 돌보고 계셨다는 것을 알았다. 한 번 나는 끓는 물에 화상을 입고 발의 신경을 다쳤다. 오랫동안 병원치료를 받았어도 상태가 좋아지지 않았다. 어느 날 밤, 꿈에서 나는 수인하는 것을 배웠다. 당시 이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다. 다음날, 한 대법수련생이 내게 法輪大法(파룬따파)를 소개하며, 내게 수인하는 것을 보여주었다. 와! 어젯밤에 꿈에서 보았던 것이 바로 이 동작이었다. 이것은 파룬궁의 동작이었던 것이다. 그 순간부터, 나는 대법을 따라 수련하기 시작했다. 내가 입었던 화상도 기적적으로 나았고, 다른 병들도 모두 사라졌다.

한 사람이 대법을 배우면, 온 가족이 혜택을 받는다. 80세의 나의 어머니는 암으로 침대에서 생활했다. 내가 어머니에게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암송하도록 알려주자, 그녀는 나를 따라 그렇게 했다. 3일째 되는 날, 내가 그녀의 집에 갔을 때, 나는 어머니가 앉아계신 것을 보았다. 내가 놀라서 물었더니, 그녀가 말했다. “네가 내게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말하라고 해서, 지금 내가 앉아있을 수 있게 되었다.”

어느 날 밤, 나는 어머니의 집에서 발정념을 하려고 일어났다. 나의 어머니는 나의 신체가 온통 황금빛 원안에 둘러싸인 것을 보았다. 그녀가 내게 말했다. “딸아, 전에 내가 너를 ‘박해하는데 파룬따파를 수련한다고’ 나무란 것은 잘못이었다. 네가 고통받았던 것은 좋은 것을 위해서였구나. 너는 바른길을 선택했다.” 현재, 나의 어머니는 시간이 날 때마다 종종,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암송하신다. 이제 그녀의 신체에는 병이 없다.

1999년 7월 20일 이후 중공이 대법과 대법제자들에 대한 박해를 시작했을 때, 나는 깊은 슬픔에 빠져버렸다. 2000년 음력 1월 12일, 나는 일부 제자들과 함께 톈안먼 광장으로 갔다. 우리는 큰 소리로 외쳤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궁과 대법제자들에 대한 박해를 중지하라! 우리의 사부님은 청렴결백하시다!” 그 결과 나는 베이징에서 27일간 불법 수감되었다.

2001년, 파룬따파에 대한 진상자료를 배부한 이유로 나는 1년 반 동안 노동수용소로 불법 판결을 받았다. 노동수용소에서, 나는 정념정행을 견지했다. 범죄자들이나 경찰들을 볼 때마다,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대법의 아름다움을 말해주고, 대법에 대한 사악한 박해를 폭로했다. 범죄자들과 일부 경찰들은 대법제자와 그들의 정념정행에 탄복하고, 박해에 책임이 있는 그런 흉악범들을 멸시했다. 1년 반이 지난 후, 나는 석방되었다. 나의 남편이 나를 데리러 왔을 때, 경찰들이 그에게 말했다. “당신의 아내는 세상에서 최고로 좋은 사람이다. 그녀를 잘 존중하라.”

내게 대한 가혹한 박해와 내가 파룬따파를 수련한다는 이유로 학교에서 나의 아들이 받는 압력 때문에, 아들에게 정신이상이 왔다. 내가 노동수용소에서 석방되었을 때, 나의 아들이 이런 상태가 된 것을 보았다. 나는 아들을 위해 발정념을 하고 사부님께 도움을 청했다. 나는 아들을 도와주는 대법의 신통을 보았다. 정법 과정을 따라 세인들도 진상을 이해하게 되었고 대법에 대한 그들의 태도도 바뀌었다. 지금 나의 어린 아들은 회복되었다.

나는 학교를 다닌 적이 없고 다만 일 년 간 글 읽기 학습반을 다녔을 뿐이다. 대법이 내게 지혜를 주었다. 명혜망에서 기사를 읽고, 대법자료를 만들고 작업을 배우는 데 단 한 시간이 걸렸다.

발표일자: 2006년 12월 5일
원문일자: 2006년 12월 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11/10/142157.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12/5/8057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