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중국 밖에 사는 수련생, 춘거
[명혜망] 수련에 대한 인식이 더욱 깊어지자, 나는 더욱 행복한 만남과 더욱 흥미 있는 사건들을 경험하게 되었다.
미국에서 한 가족과의 행복한 만남
내가 워싱턴 DC에서 뉴욕 시로 가는 기차를 타려고 기다리고 있을 때, 한 젊은 부부가 내게로 다가왔는데, 한 사람은 2살짜리 남자아이를, 다른 한 사람은 네 살짜리 소녀를 안고 있었으며, 여섯 살짜리 소년은 옆에서 걷고 있었다.
그들은 모두 나를 쳐다보았는데, 꼬마 소녀는 웃으며 ‘헬로’ 하고 인사했다.
이 사랑스런 어린아이들을 보자, 나는 내 등짐 속에 들어있는 아름다운 종이 연꽃을 생각해냈다. 각 연꽃 끝에는 영어로, ‘眞,善,忍(쩐,싼,런)’이라고 쓴 책갈피 표가 달려있었다. 내가 종이 연꽃을 꺼내 꼬마소녀에게 주자, 그녀는 너무 흥분해서 내 손에서 이를 덥석 잡아 자신의 가슴 앞에 갖다대고 기뻐 어쩔 줄을 몰랐다. 자기가 먼저 가지려고 내게로 그녀의 오빠가 달려왔지만, 조금 늦고 말았다. 소년의 실망스런 얼굴을 보자, 나는 내가 더 많이 가져오지 못한 것을 후회했다. 다행스럽게도, 내게는 그에게 줄 책갈피 표가 몇 개 있었다. 그는 다시 행복해졌다.
우리가 기차를 기다리는 동안, 나는 어린아이들의 부모에게 파룬궁을 소개하기 시작했다. 그들이 수련에 대해 전혀 들어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나는 그들에게 중국에서 한 때 1억 명의 사람들이 이를 수련하고 있었다고 말해주었다. “나중에 당국이 수련을 탄압했다”고 계속 말했다. 나는 그들에게 영문명혜망에 대해 말해주었다. 그들은 꼭 이를 찾아보겠다고 말했다. 그들은 ‘眞,善,忍(쩐,싼,런)’ 이란 글자에 굉장한 관심을 보였고, 나를 따라 그 세 글자와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중국말로 반복했다. 어린이들도 부모를 따라, ‘진,선,인’의 중국말 ‘쩐-싼-런’을 반복했다.
이 짧은 만남은 우연한 것 같지만, 연꽃이 나로 하여금 대법과 인연 있는 사람들을 만나게 해주었다.
비행기 안에서 있었던 또 하나의 행복한 만남
나는 시드니에서 멜버른까지 가는 비행기를 타게 되었다. 비행 중에, 내 옆에 앉았던 부인이 계속해서 재채기를 했다. 나는 담요를 끌어당겨 그녀 신체 한쪽 맨 위까지 덮어주며 말했다. “당신은 춥군요, 내가 안내원에게 이야기하여 담요 한 장과 뜨거운 차를 가져오게 할까요?”
“춥네요” 그녀가 대답했다. 내가 그녀에게 담요와 뜨거운 차를 가져오자, 그녀는 매우 감동했다. 그녀는 내가 아주 친절한 사람이며, 만약 다른 사람이었다면 그녀가 재채기하는 것을 보고 좋아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를 귀찮아하지도 않고, 내게 관심을 보여주며 진지하게 보살펴주었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했다.
나는 종이연꽃을 꺼내어 그녀에게 주었다. 그녀는 많은 관심을 보이며, 내가 파룬궁 소개하는 것을 인내심 있게 들었다.
이렇게 해서 우리는 친구가 되었다. 우리가 멜버른에 도착한 후, 나는 그녀의 사무실에 초대를 받아갔다. 나중에 나는 그녀가 사업계 주류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다. 실제, 그녀는 한 큰 회사의 중역이고 한 번 오스트레일리아의 중역 상을 받기도 했다. 젊고 예뻤으며, 아주 곧은 성공의 길을 걷는 여인이었다.
그녀와의 개인적인 접촉을 통해, 나는 그녀가 法輪大法(파룬따파)와 아주 깊은 인연이 있다는 것을 강하게 느꼈다. 그녀는 연꽃 그리기를 좋아했고 그녀의 사무실에는 많은 연꽃들이 붙여져 있었다. 내가 준 종이 연꽃과 책갈피 표는 그녀에게 중요한 선물이 되었다. 우리는 아주 빨리 서로 잘 이해하는 친구가 되었다. 그녀는 지금 파룬궁을 배울 참이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무사무아(無私無我) 함에 영향을 받았고, 그녀는 자진해서 명혜학교 어린이들에게 그림 그리기를 가르치겠다는 대단한 관심을 보였다.
의자가 부딪치며 만난 기회
어느 날 밤 나는 멜버른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있었다. 자리가 비좁아, 나는 내 등 뒤에 앉아있던 사람을 우연하게 치게 되었다. 그 사람은 일어나서 내게 그의 자리를 양보했지만, 그렇게 하기는 불편했다. 알고 보니 그와 그의 동반자들은 줄곧 내게 관심을 보이며 나와 이야기하려는 기회를 엿보고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나는 그들에게 미소를 지으며 종이연꽃과 (9평 공산당 사설 한 편이 프린트되어 있는) 영자 대기원 시보를 그들에게 주었다.
동반자 중에는 한 소년과 부부 그리고 건축회사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신사 한 명이 있었다. 나는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그들의 친구는 대기원 시보를 가져가, 9평을 읽기 시작했고, 우리는 계속 이야기를 나누었다. 갑자기 그들의 친구가 일어나더니 나의 손을 잡으며, 흥분된 어조로 말했다. “멋집니다! 당신은 좋은 사람입니다. 이것은 대단한 기사이군요!” 내가 수년 동안 나의 부모님을 방문하러 중국에 가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들은 나를 측은해하면서 어떻게 하면 나를 도와 나의 부모님을 빼내올 수 있을까 걱정들을 했다. 그들은 또 나를 그들의 농장에 초대하기도 했다.
연꽃과 책갈피 표에서부터 시작해서, 부부와 그들의 어린아이가 매혹되었다. 그들은 파룬궁을 이해하려는데 큰 관심을 보였고 중공의 무서운 책략을 혐오했다.
******
내게는 종이연꽃의 도움으로 인연 있는 사람들에게 대법을 소개한 많은 이야기들이 있다. 이들 중에는 현재 나의 좋은 친구들이 포함된다. 그들 중 일부는 파룬궁의 친구들이 되었다. 일부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작곡한 노래와 음악으로부터 중국고전음악에 이르기까지 중국문화에 관심을 갖고 있다. 만남을 통해서, 연꽃들은 나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다. 마치 반짝이는 천사들처럼, 그들은 나를 돕고, 많은 인연 있는 사람들에게 대법을 연결해주었다.
발표일자: 2006년 12월 4일
원문일자: 2006년 12월 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6/11/7/141957.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12/4/805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