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랴오닝(遼寧) 대법제자
【명혜망 2006년 11월 27일】 정법 노정 중에서 우리 지역의 대법제자들은 갈수록 성숙 되었고 사악의 역량은 갈수록 약해지고 있다. 그러나 각기 다른 정도에서 아직도 일부 누락이 있다.
남자 동수 갑(甲)은 일찍이 여덟 번이나 불법적으로 납치당했지만 일곱 번이나 정념으로 마귀굴에서 뛰쳐나왔다. 그는 혹형 앞에서 지금까지 굴복하지 않았으며 대법을 확고히 믿고 동요하지도 않았는데 확실히 대단했다. 그는 다른 한 남자 동수와 함께 시내에 있는 한 집을 얻어 거주했는데 직장에 다니면서 세 가지 일을 했다. 그래서 그가 거주하는 곳이 법공부하고 연공하는 장소가 되었다. 또 많은 동수들이 고비를 잘 넘기지 못할 때 이 수련생을 찾아 교류했으며 자료를 가져가거나 가져오는 동수들도 있었다. 이렇게 되자 그가 거주하는 곳은 젊은 남녀 및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면서 매우 시끌벅적했다. 동수들에게 편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 동수의 집은 열쇠도 많이 만들었다. 그러나 늘 이곳에 드나드는 동수들은 집 주인이 우리를 어떻게 볼 것인지? 이웃 주민들이 우리를 어떻게 보는지? 생각해본 적이 있는가? 결국 갑 수련생은 9번째 납치되었고 자료점은 파괴되었으며 손실이 매우 심각했다.
두 남녀 수련생이 새로 가정을 이뤘다. 호텔의 혼인 연회에서 어떤 동수와 수련하지 않는 속인들이 와서 축하했다. 다른 두 수련생은 본래 은유적으로 진상을 알리면서 축원하는 시를 한 수 읊고자 했다. 그러나 신랑, 신부는 이곳에 다른 사람들이 없으니 다른 한 것을 읽으라고 했다. 그리하여 우리와 사부님과의 서약, 우리가 서약을 실행하는 것과 3퇴를 권하는 시를 낭송했다. 옆에 서 있던 직원은 잘 이해하지 못하고 조소하는 눈길로 그들을 보는 것이었다. 그중 한 수련생은 또 “法輪大法는 우주의 법”이란 노래를 불렀는데 노래 소리가 우렁차게 전 호텔에 울려 퍼졌다. 그러나 이런 방법은 타당하지 못했다.
1. 속인이 있는 장소에서는 속인의 상태에 부합되어야 한다. 너무 높게 말하여 속인을 구도하는데 장애를 주지 말아야 한다.
2. 속인이 있는 장소에서는 말하는 것이 정도에 맞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쉽게 틈을 타고 들어올 수 있다.
3. 그리 냉정하지 못했고 이지적이지 못했다. 이것은 수련자가 마땅히 갖추어야할 상태가 아니다. 그 장소에는 확실히 대다수 동수들이었다. 그러나 필경 속인이 있는 이상 반드시 속인상태에 부합되어야 한다.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 ‘많은 대법제자들이 절대 다수를 차지하는 장소에서 여러분이 아무 거리낌도 없이 말하는데 잠재의식 속에서 자신은 많은 동수들이 옆에 있으니 세력이 크다고 느끼며 무의식중에 속인의 그러한 환희심, 떠들고 싶어 하는 마음이 폭로되고 자신이 세인을 구도해야 한다는 책임을 잊은 것이 아닌가?’
어느 부부 수련생은 둘 다 직장을 잃었는데 아이들 학비를 감당해야 했다. 동수들은 그들에게 구원의 손길을 보내 그들이 점포를 임대할 수 있게 도와주었고, 그들이 장사하여 생활을 유지하게끔 했다. 12시 정각, 여러 동수들이 집안에서 발정념을 했다. 그런데 안방의 창문에는 커튼이 없었기에 밖에서 오가는 고객들이 집안 가득 사람들이 앉아서 가부좌하고 입장하여 발정념하는 것을 아주 쉽게 볼 수 있었다. 그 중 한 수련생은 당시 부동한 의견을 제기하였다. “사부님께서는 입장하지 않고도 발정념 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고 공능이 있는 사람들 역시 입장하는 것과 하지 않고 발정념하는 것의 효과는 둘 다 마찬가지임을 보았다. 그러므로 이런 장소에서 단체로 입장하여 발정념하는 것은 이지적이지 못한 행위이다.”
가족들이 납치된 수련생을 구하는 것에 협력하기 위해 많은 동수들이 농번기 임에도 일에서 손을 떼고 공안국 부근에 모여 발정념을 했다. 그러나 가족이 금방 공안국 대문으로 걸어 나올 때 여러 사람들은 약속이나 한 듯이 그들의 신변에 모여 결과를 물었으며 그들을 청하여 식사하자고 했는데 사전의 배치한 것을 완전히 타파해 버렸다. 이렇게 하면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가져올 수 있지 않겠는가? 우리는 결과를 집착해서는 안 된다. 그 어떤 상황 하에서도 우리는 동수의 안전을 위해 많이 고려해야 하며 아직까지 구도되지 못한 세인을 더 많이 고려해야 한다.
문장발표 : 2006년 11월 27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minghui.org/mh/articles/2006/11/27/143255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