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산둥대법제자
【명혜망 2006년 11월 18일】 최근 사부님의 신경문 《사악을 철저히 해체하자》가 발표된 후, 대륙 각 지역 동수들은 분분히 각기 서로 다른 방식으로 노교소, 감옥 등 대법제자를 감금하고 박해하는 사악한 검은 소굴을 향해 발정념을 하여 다른 공간의 흑수, 썩은 귀신 및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일체 사악한 요소를 철저히 제거하고 해체하고 있다.
최근, 우리 지역의 어떤 사람은 매주 날짜와 시간을 정해 모 감옥에 가서 발정념을 할 것을 건의했고 일부 동수들이 이미 호응을 하고 있다. 나는 이런 방식은 좀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여기서 현지 동수들과 이 문제에 대해 교류하고자 한다. 매 주 하루 한 차례만 발정념을 한면 나머지 6일은 발정념을 하지 말아야 하는가? 게다가 규칙이 있고 규모(수량이 점점 많아짐) 있게 가서 하고 있다. 이것은 매우 안전하지 않으며 또한 제한성이 있다.
내가 보기에는 명혜망에 나온 다른 지역 동수들이 발정념하는 방식이 정말 좋다고 본다. 어떤 지역의 일부 수련자들은 자발적으로 몇 개 팀을 조직하여 각자 매일 낮과 밤의 발정념을 책임졌다. 이렇게 하여 대법제자들이 매일 24시간 발정념하게 되어 사악에게 숨 쉴 틈을 주지 않았다. 또 어떤 지역의 일부 수련자들은 매일 시장에 야채를 사러가면서 갈 때 감옥을 한 바퀴 돌고 발정념하고 돌아올 때 감옥을 한 바퀴 돌고 또 한 번 발정념을 하는데 이런 방법은 매우 융통성이 있어 보인다.
나는 다음과 같이 건의한다. 우리 지역의 동수들은 출근하지 않거나 혹은 매일 일부분 시간을 낼 수 있는 동수들과 서로 교류하고 또 팀을 나누어 각자 매일 시간대별로 발정념을 책임지고, 유리실소하는 동수와 조건이 가능한 동수들은 저녁 발정념(저녁8시 부터 아침 8시 까지)을 책임지고 각 팀이 나누어 진행한다. 각종 사정상 매일 저녁 일어나 발정념을 할 수 없는 동수들은 매일 낮에 발정념을 하는 몇 개의 작은 팀(아침8시부터 저녁 8시까지)에 참여해도 된다. 이렇게 하면 우리 지난(濟南)지역 대법제자들도 매일 24시간 중간중간 끊이지 않는 발정념에 도달할 수 있다.
조건이 가능한 동수들은 되도록 사악의 검은 소굴 근처에 가서 발정념 할 것을 건의한다. 사악의 검은 소굴 근처에 가서 발정념을 할 수 없는 동수들은 집에서 발정념을 해도 된다. 공능, 신통은 다른 공간에서 작용을 하며 그들은 스스로 도처에서 사악을 찾아다니고 사악을 소멸하기 때문이다.
동시 발정념을 하는 시간은 원래 15분에서 적당히 연장해도 되며 조건이 가능한 동수들은 좀 더 길게 할 것을 건의한다. 이렇게 힘을 가하여 발정념을 하면 효과는 더욱 좋을 것이고 사악을 더욱 철저히 제거할 것이다.(사악의 검은 소굴에 흑수 낡아빠진 귀신이 많기 때문)
직장에 출근하는 동수들은 자신의 상황에 따라 시간을 안배하여 사악의 검은 소굴 근처에 가서 발정념 하길 바란다. 자신이 심혈을 기울이고 융통성 있게 기회를 찾을 수만 있다면 모두 가능하다.
그 외 매일 4 차례 정시에 하는 전 세계 대법제자 발정념도 견지해야 한다. 여러분에게 일깨워주고 싶은 것은 사부님께서는 우리 대법제자에게 세 가지 일을 잘하라고 요구하셨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다른 두 가지 일에도 반드시 지장을 주지 말아야 하며 모두 잘 해야 한다. 여러분 자신이 시간을 잘 조절하기 바란다.
이상은 나 개인의 약간의 인식과 체험이니 부당한 곳이 있으면 동수들이 자비로 지적해주기 바란다. 여러분이 서로 교류하고 공동으로 노력하여 지혜롭고 융통성 있게 사존께서 우리에게 요구하신 매 한가지 일을 잘 완성하고 우리의 사전 큰 소원을 실현하기를 바란다!
문장발표: 2006년 11월 1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6/11/18/142618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