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악에게 기만당한 예전 동수들을 일깨우자

글/ 대륙 대법제자 소주(小舟 작은 배)

【명혜망 2006년 11월 12일】 6년 전, 샤오왕(小王 역주: 중국어에서는 자신보다 나이가 어린 사람을 호칭할 경우 성 앞에 小를 붙이고 연장일 경우에는 老를 붙인다.)은 나와 가까운 동수였다. 그는 나와 같이 살면서 날마다 연공, 법공부, 교류하면서 진상을 알리러 다녔었다. 그러나 서로 헤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 그와 나는 연달아 사악에게 납치되었다. 그는 두 번이나 불법 노동교양를 당했고 나는 불법으로 5년을 선고받았다. 나온 후에 나는 그가 사악에게 기만당해 아직도 청성(淸醒)하지 못한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아내와 함께 사는데 아내 역시 이전에 대법을 수련했었으나 노교소에서 사악에게 기만당한 후 줄곧 깨어나지 못하고 있다. 그녀의 상황은 그보다 더 나빴다. 당시 우한(武漢)에 있었던 나는 그와 대화를 나누고 그를 도와 그가 청성해지도록 하고 싶었다.

금년 9월, 나는 광둥(廣東)에 와서 일을 하게 되였다. 10.1 휴가를 이용해 나는 광저우(廣州)로 갔다. 그의 집에 들어서자 아주 좋지 못한 요소가 그의 집 공기 중에 섞여 있음을 느꼈는데 숨을 쉬기도 어려웠다. 그는 나에게 자신의 일부 상황에 대해 말해주었다. 그는 지금 다른 것을 배우고 있는데 아내도 마찬가지라고 했다. 뿐만 아니라 그의 아내는 누가 대법에 대한 말만 꺼내면 그 사악한 것이 올라온다고 했다. 나중에 나는 대법 중의 일부 현상에 대해 바른 사례를 들려주었더니 곁에서 듣고 있던 그의 아내가 생각도 해보지 않고 톡 내쏘는 것이었다. “이런 말 하지 마세요. 난 듣기만 해도 골치가 아파요.” 나는 말했다. “우리 아무 감정도 품지 말고, 그 어떤 선입관도 지니지 말고 제3자의 각도에서 냉정하고 이성적으로 말해봅시다. 무슨 나쁜 것도 없을 겁니다!” 그녀는 아무런 대꾸도 하지 않았다.

저녁에 그들은 나더러 자기 집 작은 방에서 쉬라고 했다. 내가 연공을 시작하자 갑자기 눈앞에 얼룩덜룩한 각양각색의 사악한 것들이 앞에 있는 책장 주변에 있는 것이 보였다. 나는 즉각 가부좌를 틀고 발정념을 하여 제거해 버렸다. 그런 후 샤오왕을 불러 책장에 있는 책들이 어떤 책인지 물으면서 방금 발생했던 일을 알려주었다. 그는 조금은 놀라고 초조한 듯 했으며, 또한 반신반의 했다.

저녁에 꿈속에서 커다란 뱀과 지네(몇 미터에 달했다) 한 마리가 고향 언덕길을 꿈틀거리며 기어가는 것이 똑똑히 보였다. 나는 그것들이 사람을 해치려 왔다는 것을 알고 하늘로 솟구쳐 손바닥에서 번개를 내보내 지네를 분쇄했다. 또 다른 손바닥으로는 그 큰 뱀이 숨어 있는 곳을 공격했다. 이튿날 아침, 샤오왕과 그의 아내가 나를 대하는 태도가 좀 달라진 느낌을 받았다. 내가 대법의 좋은 점과 중공의 사악함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전처럼 그렇게 반대하지 않았다. 아침에 그녀는 무슨 아침 수업을 들었고 오후에는 한 거사를 청해왔다. 소위 사형(師兄)더러 집에 놀러오라고 하면서 무슨 복권 당첨이니 말법시기 종교 중의 것들에 대해 오랫동안 대화를 나눴다.

그들의 대화 도중에 나는 가려는 생각을 했지만 예의에 어긋나는 것 같았고 또 이렇게 그냥 가버리면 그들이 청성해질 기회가 다시는 있을 것 같지 않았다. 그리하여 나는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나를 가지하여 그런 것들이 절대로 나를 교란하지 못하게 하며 내가 불이법문(不二法門)의 착오를 범하지 않도록 해 주실 것을 빌었다. 하지만 그 사이 나는 아주 견디기 어려웠는데 머리를 치켜들었을 때 나는 벽에 금빛 찬란한 사부님의 법신께서 그곳에서 자비롭게 아무런 말씀도 없이 줄곧 그렇게 계신 것을 발견하였다.

그녀들은 거기에서 몇 시간을 말했고 나는 수시로 법을 외우고 발정념을 하였다. 마지막에 그들은 일부 문제들을 질문했는데 그들의 문제점과 의혹점들은 《전법륜》 속에서 아주 쉽게 찾을 수 있는 것들이었다. 나는 그들과 대화하면서 “당신들의 문제는 대법 중에서 일찍이 아주 명백하게 설명한 것으로 《전법륜》 속에서 아주 쉽게 답을 찾을 수 있는 것들이니 《전법륜》을 한번 읽어보지 않겠는가?”라고 말했다. 그도 보겠다고 대답했다. 그러나 그가 내가 가져간 전자책을 볼 때 나는 그 교란이 상당히 큰 것을 발견하였다.

저녁에 그들은 나더러 옥상에 올라가서 놀자고 했다. 그런 사악한 낡은 세력은 그들을 이용해 나에게 총공격을 했다. 그것들은 누구누구는 아주 견정했는데도 차에 치어 죽었고, 누구누구는 건물에서 뛰어내리고 강에 뛰어들었으며, 누구누구는 어떠어떠하다고 하면서 모두가 사악한 낡은 세력이 배치한 일부 반면(反面)적인 그런 예들을 말하는 것이었다. 그러면서 나더러 미래를 마주하고 마땅히 참답게 잘 고려해 보라는 것이다. 나는 그때 아주 큰 충격을 받은 것 같았으나 곧 진정할 수 있었다.

나는 깊이 알고 있었다. 이렇듯 위급한 때에 오직 법에서 법을 인식하고, 오직 완전하게 법을 스승으로 모시고 사부님의 말씀대로 따라해야만, 대법의 법리로 이 일에 대한 자신의 인식을 말할 수 있음을. 이런 현상들에 대해 대법에서는 어떻게 말했는지 법리로 가늠해야 하는 것이다. 그들을 조종하는 다른 공간의 사악한 요소들은 뚫고 들어올 틈이 없다는 것을 느끼자 즉시 화제를 바꾸어 한 갈래 한 갈래씩 왔지만 나는 모두 법의 기점에 서서 법에 대한 나의 인식을 말했다. 나는 시종 아주 평온하고 상화롭게 표현했다.

나중에 또 공능문제에 대해 말하게 되었다. 그녀는 책에는 어떠어떠하게 말했지만 그녀가 잡힐 때 도망치다가 달리기 힘들어 그 곳에 앉아 발정념을 했고, 잡힌 후에도 간수소에서 발정념을 했지만 나오지 못했으며, 나중에 노교소에서 발정념을 했어도 효력이 없었다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내가 보기에 스승님께서 하신 말씀은 법리(法理)이지 구체 문제를 어떻게 하라고 하신 것이 아니며, 법속에서 어떻게 자신의 위치를 바로 놓고 자신을 대법제자로 여길 것인가 하는 것이다. 당신이 발정념을 할 때 심리가 평온하고 순정했는가? 진정으로 무사무아(無私無我)의 경지에 도달했는가?” 그녀는 아무말도 못하였다.

나는 그들과 다른 한 가지 일에 대해 말했다. 우리 작은 이모가 후베이성(湖北省) 여자 감옥에 불법 수감된 후 한 차례의 정각 발정념 때 나는 많은 동수들의 공이 노교소의 사악들을 없애는 것을 보았다. 그런데 작은 이모 주변의 사악은 신통으로 없앨 수 없었다. 그래서 나는 또 다시 깊이 입정하고 사부님께 나를 가지하시어 도와주실 것을 요청했다. 그때 나의 마음, 내 주변의 일체 일체는 정말로 아주 조용했다. 그 마당은 아주 바르고 매우 깨끗했으며 아주 강대했다.

이어서 나는 보았다. 투명한 신체를 지닌 고층의 한 사악한 생명이 그의 공으로 사악한 썩은 귀신을 보호하여 동수들의 공이 그것을 다치지 못하게 하고 있음을. 나는 재차 사부님께 가지와 도움를 청했고 그러자 파룬(法輪) 하나가 나오면서 사악한 썩은 귀신에게 곧장 날아갔다. 그것은 그것의 투명한 공으로 나를 공격했는데 그것의 공이 내 신체에 부딪치려는 찰나 신체 주위에 즉각 황금막이 씌워졌다. 그것의 공은 즉시 막을 공격했는데 그 모습은 그야말로 텔레비전에서 본 번개가 금속체를 치는 것과 같았다. 전체 막 위의 에너지는 전류처럼 한 갈래의 흰 빛을 완전히 전체 막을 한 치 두께로 덮었다가 아주 빨리 흩어지면서 사라지는 것이었다. 그것이 또 한 번 나를 공격했지만 또 한 번 이렇게 없애 버리는 것이었다. 그런데 나는 조금도 다치지 않았다. 그것이 막 도망치려 하자 나는 또 다시 파룬을 내보내 그것을 산산조각 냈을 뿐만 아니라 작은 이모 주변의 썩은 귀신, 그리고 노교소 기타 장소의 모든 썩은 귀신, 사악한 영을 재빨리 청리하였다.

약 일주일 후 작은 이모는 서명도 하지 않고 손도장도 찍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아무런 타협도 없이 정정당당하게 노교소를 나올 수 있었다.(물론 이 속에는 사부님의 더욱 많은 가지와 방조가 있었고, 국내외 동수들의 협조와 작은 이모 자신의 정념정행이 있었다)

그녀는 내 말을 듣고 나서 아주 큰 진동을 받은 것 같았다. 한참이 지난 후 그녀는 겨우 말했다. “소주(小舟 샤오저우), 내가 아는 사람 중 당신은 수련이 제일 괜찮게 된 사람이에요. 내가 아는 사람 중에 수련을 잘한 사람이 많지 않아요. 그저 누구누구일 뿐이고 또 당신이에요.” 나는 아주 평온하게 대답했다. “나는 자신이 그다지 괜찮다고 느끼지 않아요. 아직도 완전히 제거하지 못한 마음이 있고 수련을 잘한 그런 분들과 비교하면 아직도 차이가 너무 많아요.”

나중에 그녀는 말했다. “난 아직도 그분(사부님)께 매우 감사드려요. 그분은 나더러 일에 부딪히면 안을 향해 찾는 것을 알려주셨어요.” 집에 들어 간 후 샤오왕은 나에게 사부님의 설법 녹음과 또 대법제자가 창작한 가곡을 자신의 컴퓨터에 넣어 줄 것을 요구했으며 그의 아내도 대법제자가 창작한 노래를 여러 곡 요청했다.

문장발표 :2006년11월12일
문장위치 :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06/11/12/142258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