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허베이 대법제자 칭신
명혜망에서 “낡은 세력의 경제적 교란과 박해를 철저히 부정하자”를 읽은 후 나는 깨달았다. 정법시기 대법제자는 응당 낡은 세력의 대법제자에 대한 각 방면의 박해를 부정하고 세간의 바르지 못한 이치를 돌려 세워야만 사부님께서 대법제자에게 맡겨준 세 가지 일을 더욱 잘 할 수 있으며 후세 사람들이 바르게 걸을 수 있는 수련의 길을 남겨 줄 수 있다. 오늘 필을 들어 나자신의 수련 체험을 써서 동수분들과 교류하려 하니 부당한 곳은 동수들께서 자비로 시정해 주기 바란다.
1 . 대법제자의 수련환경에 대한 낡은 세력의 경제적 박해를 부정하다
2005년 9월, 아들이 결혼을 결혼을 하게 되어 우리집에 살게하고 우리 부부간은 바깥에 나가 세들어 살았다. 나는 남편이 매 달 천여원씩 받고 거기에 나의 봉급까지 합하면 집세 내기는 문제 없다고 생각 하였다. 그런데 연말에 남편이 돌아와서 말하는 것이었다. 명년부터 그의 상사가 그들이 너무 많이 가졌다고 하면서 봉급을 내리겠다고 한 것이었다. 나는 남편에게 물었다 “당신들은 직장에 그만큼 이익을 창조해 주었나요?”그가 말하였다. ”물론이지, 연말 총결 때 그들 지도자 네 사람이 30만씩 나누어 가졌소”하는 것이었다. 그래서 나는 경제적 가치를 창조해 주었는데 도리어 봉급을 삭감하다니, 이건 비뚤어진 이치예요”하고 했다.
나는 대법제자에게는 우연한 일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것은 낡은 세력이 남편의 봉급을 낮추는 것을 이용하여 나의 수련 환경에서 경제적으로 박해를 하는 것이다. 정법시기의 대법제자로서 응당 박해를 부정해야 하며 세간의 바르지 못한 이치를 시정해야 한다.
나는 사부님이 나에게 준 불법신통을 그들 상사와 몇몇 지도자들에 발하여 그들을 조종하는 배후의 일체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고 그들 주원신에게 알려 주었다. 직원이 직장에 경제적 가치를 창조해 주었으면 응당 봉급을 정상적으로 받아야 한다. 결국 남편의 봉급은 다시 정상으로 받았다,
기실, 오직 우리가 생각만 바르면 사부님은 우리에게 일체를 풀어 주신다. 낡은 세력의 배치를 제거하고 정정당당하게 대법제자의 수련 환경을 수호하는 것은 우리가 법을 실증하는데 더욱 유리할 수 있다.
2 . 동수에 대한 낡은 세력의 박해를 부정하다.
내가 퇴직하기 전인 2003년에 우리 직장의 몇몇 동수들은 서로 배합하여 직원들에게 대법진상을 알려 주어 그곳 중생들을 구도하였다. 하루는 한 수련생이 그녀 부서의 지도자에게 진상을 알려 주었는데, 이 지도자는 악당의 독해를 너무 깊이 받은 탓에 수련생을 보위과에 신고하고는 또 화가나 허둥거리면서 직원들에게 대법제자의 진상을 듣지 말라고 알려 주었다. 보위과 사람은 대법제자의 책을 빼앗아 가면서 대법제자를 위협하는 말을 하였다.
우리 몇 사람은 이 일을 알게 된 후 교류하고 난 뒤 깨닫게 되었다. 이것은 낡은 세력이 대법제자가 진상 알리는 것을 박해하는 것이므로 전면적으로 부정해야 한다. 누구에 대한 박해이든 모두 대법제자 정체에 대한 박해이다!
우리는 안을 향해 찾아 보았는데 진상을 알릴 때 발정념을 중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낡은 세력에게 틈탈 기회를 주었던 것이다. 우리는 제때에 바로 잡고 직장의 대법제자들은 사업 짬짬이 계속 부단히 릴레이 식으로 발정념을 한 동시에 바깥의 동수들께 통지하여 함께 가지하게 하여 보위과 사람과 차간 지도자를 조종하는 배후의 일체 사악한 요소를 철저히 제거하고 다른 공간의 사악을 전부 소멸함으로써 여기까지 와서 존재하지 못하게 하였다.
동시에 우리는 대법제자를 신고한 그 지도자와 보위과 사람을 찾아가서 진상을 알려 주어 그들이 진상을 알게 하였으며 구도 받게 하였다.
수련 가운데서 나는 대법제자의 정체 발정념의 강대한 위력을 깊이 체험한 동시에 사부님의 “생각이 바르면 사악은 무너지리”《홍음(2)》란 법리를 견증 하였다. 사부님께서는 시시각각으로 세심하게 대법제자를 보호해 주고 계신다.
문장발표 : 2006년10월29일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10/29/141172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