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념의 위력이 나타난 두가지 이야기

[명혜망] 지린성 창춘시 가까운 한 마을에 정념정행하는 대법수련생 한 사람이 살고 있다. 이 수련생은 사람들이 그의 가족이 소유하고 있는 가게로 물건을 사러올 때마다 그들에게 진상하고 삼퇴(三退,공산당과 그와 연계된 조직에서 탈퇴하는 행위)하도록 설득시킨다. 많은 마을 사람들과 학생들은 삼퇴를 선언하기 위해 일부러 이 가게를 찾아온다.

이것이 창춘시 공안국에 알려졌다. 어느 날 저녁, 경찰을 가득 태운 여러 대의 차량이 이 마을로 파견되었고 이 수련생을 체포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경찰들은 그들이 마을에 가까워지기도 전부터 떨기 시작했고, 그들이 탄 차량들은 어떻게 해도 마을 안으로 들어가지 못했다. 이것은 분명히 이 수련생이 내보낸 강력한 정념이 직접 다른 공간의 사악들을 해체하여 악한 자들을 두려워하게 한 것이었다. 마침내 경찰차들은 마을을 여러 바퀴 돌고는 가버렸다.

다른 한 대법수련생은 이웃 마을 한 농민의 집에 가서 한 초등학생에게 삼퇴를 권장했다. 이 학생은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에 독해되어 파룬따파(法輪大法)에 적의가 있었기 때문에 탈퇴에 동의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경찰에게 전화를 하려고 했다. 이 수련생은 두려움 없이 소년에게 정념으로 말했다. “너는 이 전화를 걸지 못한다.” 소년은 전화기를 든 후 입을 열지 못했다. 그러자 수련생이 학생에게 말했다. “지금 너는 말할 수 없지만, 만약 네가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종이 위에 반복해서 쓴다면, 너는 괜찮아질 것이다.” 소년은 잠시동안 이것을 썼고, 그런 다음 그는 다시 말할 수 있었다. 이 학생과 그의 부모는 파룬따파의 기적적인 효과와 대법수련생들의 자비를 견증했다. 그들 모두가 삼퇴를 선언했고, 자신들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했다.

발표일자 : 2006년 9월17일
원문일자 : 2006년 9월17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중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9/6/137236.html
영문위치 :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9/17/7808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