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중국대륙 대법수련생
[명혜망]
뒤쳐진 수련생을 발견하다
어느 수련생이 들려준 말에 의하면 수련생 A가 오래된 친구의 집을 찾아갔다고 한다. 그 여인은 수련생이었지만 오랫동안 속인들의 환경 속에서 길을 잃고 있었다. 그녀는 각종 병에 걸려 집안 일도 남의 도움을 받고 있었다. 그녀는 찾아간 친구를 보자 매우 행복해하며 중국 춘절까지 그녀에게 함께 있어달라고 요청해서 수련생 A는 그녀와 상세히 교류할 수는 기회를 가졌다. 최근 몇 해 동안 그녀가 대법을 실증하며 수련한 것을 알려주자 친구는 많은 관심을 기울였고, 그 말을 들을수록 더욱 후회했다. 수련생 A가 우리의 자비로우신 사부님께서는 아직도 그녀를 기다리고 계신다고 설명했을 때 여러 해 동안 뒤떨어져 있던 수련생이 울기 시작했다. 한참동안 실컷 울고 나서 그녀는 처음부터 다시 수련을 시작하고 싶다면서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기대에 부끄럽지 않게 살겠다고 했다. 수련생 A는 매우 감동하여 눈물을 흘렸다. 갑자기 그녀는 한 여인이 커다랗고 아름다운 연꽃 위에 앉아있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사부님께서 그녀를 격려하시며 또한 그녀가 대법과 깊은 인연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부님께서는 정진하여 이 동수와 함께 제고하라고 그녀를 격려해 주셨다.
* “당신은 무조건 나를 집으로 보내야한다”
얼마 전 한 수련생이 이웃 마을에서 수련생 B를 만났다. 수련생 B는 자신이 어떻게 정념으로 지역 구치소를 빠져나오게 되었는지 말해주었다. 그녀는 끌려갔을 때 사악한 세력에 의해 이용당하여 끌려온 것이기 때문에 그녀 스스로 올바른 길을 잘 걸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정념으로 사악을 제거하고 협조하지 않을 것을 다짐했다. 처음에는 경찰이 그녀에게 돈 2000원을 요구하면서 강탈하려 했다. 그래서 요구를 단호히 거절한 채 조용한 마음으로 그녀를 감시하는 사람에게 대법의 진상을 알려주자 경찰은 그들이 요구한 돈의 반을 지불해도 된다고 했다. 그래서 그녀는 “나는 당신에게 일전도 줄 이유가 없다. 당신은 무조건 나를 집으로 보내야 한다!”
나중에, 경찰은 과외 일로 그녀를 박해했다.
그녀는 사부님의 《홍음ΙΙ》가르침을 생각했다,
“생각이 바르면 사악은 무너지리”
그녀는 매 시간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는 발정념을 했다. 경찰은 다시 포기해버리고는 다만 그녀에게 아주 작은 일을 시켰기 때문에, 그녀는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는 기회를 더 많이 갖게 되어 그들에게 진상을 하면서 중공탈당도 권유했다. 그녀는 많은 사람들에게 진상을 이해하고 대법의 아름다움을 견증하도록 했다. 그들 중 두 명이 중공탈당 성명을 하고 그들이 석방된 후 대법을 수련하겠다고 했다. 경찰은 더 이상 할 일이 없자 그녀를 차에 태워 집으로 보냈다.
* “우리에게 사부님과 대법이 있는데! 두려워할 것이 무엇인가?”
시골에서 온 수련생 C는 농토를 빼앗겼기 때문에 낮에는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노동을 해야 했다. 밤에 집으로 돌아오면 그는 수련생이 매일 해야할 세 가지 일을 하며 열심히 정진했다. 그런데 지역 당국이 그를 박해했지만 정념으로 사부님과 대법에 대한 확고한 신념으로, 그는 지역 구치소를 벗어났다. 경찰과 법원에서도 그를 체포하여 여러 번 선고했다. 이웃 사람들이 그에게 난을 피해 집을 떠나라고 권유할 정도였다. 그는 다른 수련생들과 교류할 때 종종 이야기한다. “우리에게 사부님과 법이 있는데! 두려워 할 것이 무엇인가?” 그는 고생을 행복으로 받아들였다. 그의 가족은 아주 가난했지만 그는 항상 매우 행복했다. 최근 몇 년간 경찰은 감히 그를 더 이상 상관하지 않았다.
* 사부님께서는 수련 중 어떻게 바르게 걸어야 하는지 밝혀 주신다
노년 수련생 D는 다른 책은 읽지 못하지만 《전법륜》은 아주 쉽게 읽는다. 그녀가 한 줄을 끝내고 나면 다음 줄이 나타난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그녀에게 정진하라고 격려해 주시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늘 나쁜 말을 잘했는데 이 나쁜 습관을 고쳐주려고 동수들이 그녀에게 수없이 상기시켜 주었다. 그럼에도 주의를 잘하지 않아 또는 오랜 습관이어서 고치기가 너무 어려웠는지는 모르지만, 이는 그녀가 진상하는데 영향을 미쳤다. 그녀가 나중에 《전법륜》에서 “수구”에 대한 가르침을 읽었을 때, “口(입)” 글자가 다만 한 줄로 나타났다. 이런 일이 발생하자 그녀는 사부님께서 그녀에게 수구를 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주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에 대해 생각하고 그녀가 다음에 “口” 글자를 읽었을 때 단어가 열렸다. 지금은 동수들 모두 그녀가 [수구(修口)]를 수련하고 있으며 상당히 제고되었다고 했다.
그녀는 시간이 있을 때마다 진상을 하러 나가면 사람들에게 퇴당하도록 설득한다. 그녀의 생각이 아주 정의로워서 늘 몇 마디 말로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어느 날 밤 그녀는 다른 수련생에게 진상자료가 많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그녀를 만나 얼마를 주겠다고 했다. 그래서 자료를 가져다 주러 가는 길에 경찰차가 바로 그녀 앞에 서있는 것이었다. 처음에 그녀는 숨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녀는 즉시 석가모니가 목욕한 이야기를 기억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우리는 벌레가 있다고 하여 목욕을 하지 않을 수 없다.” 그녀는 이 정념을 갖고 “사악의 교란이 있다고 해서 중생구도를 미룰 수는 없다.” 그녀는 계속해서 걸어다니면서 다른 수련생에게 자료를 조용히 건네주었다. 나중에 그녀는 그 수련생에게 그 날 밤 그녀가 잠을 자러갔을 때, 한 무리의 천상의 소녀들을 분명하게 보았는데, 그들은 서로 손을 잡고 미소를 띠운채 그녀 가까이에서 걸었다고 말해 주었다. 그녀는 사부님께서 그녀를 격려해주신 것이라고 깨달았다. 천상의 소녀들은 동수들과 잘 협력하고, 대법을 실증하는 효과를 더 크게 하라는 점화였다.
발표일자: 2006년 5월 24일
원문일자: 2006년 5월 2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5/5/126908.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5/24/7368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