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우리의 환생을 통해 낡은 세력의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보다

글/꼬마제자 구술, 어머니 정리

【명혜망 2006년 5월 7일】나는 11살 꼬마제자이다. 요즘 사부님께서는 나에게 아주 오래 전의 기억을 열어주셔서 우리가 환생하여 법을 얻은 일부 정황과 박해당하는 일부 이유를 알게 하셨다.

(1)우리는 예전에 부동한 세계의 신이었고 법을 얻기 위해 삼계로 왔다

우리는 부동한 천국세계에서 왔으며 법을 얻기 위해 삼계와 아주 가까운 층차에 도착하여 환생하기를 기다렸다. 그 당시 나와 금생(今生)의 어머니는 함께 음료수를 마시고 있었는데 갑자기 우렁차고 웅장한 목소리로 “시간이 되었다. 시간이 되었다”란 소리가 들렸다. 어머니는 시계같은 물건을 한 번 보더니 “환생할 시간이 되었으니 지각하지 말자.”라고 했다. 어머니는 나를 이끌고 큰 광장으로 날아갔다. 광장의 중앙에는 아주 아름다운 단상이 있었고 단상은 옥으로 만들어졌으며 감색이었다. 위에는 보석이 박혀있고 단상 위에는 옥으로 만든 난간이 있었다. 매개 난간 위에는 불도신의 조각상이 있었고 단상의 정면, 측면에는 모두 파룬도형이 새겨져 있었다. 사부님께서는 단상의 위, 연꽃 위에 서 계셨다. 광장 위에는 허다한 신들이 서 있었고 모두 어린 아이 모습의 신들이었다. 그들은 한 무리 한 무리 단상으로 가서 사부님께 절을 하며 작별을 고했다. 그리고 허다한 신계(神界)의 중생들도 배웅하러 나와 있었다. 사부님과 작별한 후 뭇 신들은 유성처럼 신속하게 날아갔다.

(2)환생의 과정에서도 낡은 세력의 겹겹의 저애를 받았고 일부 신은 핍박에 의해 서약을 했다

그 당시 우리 7명의 신은 함께 있었으며 서로 자신의 내력을 소개했다. 그때 하늘이 연한 노랑색에서 감색으로 변했고 또 감색에서 붉은 색으로 변했다. 잇달아 한무리 낡은 세력의 신들이 왔으며 또 붉은 색의 작은 용도 왔다. 그 중에서 한 신은 여자로서 우두머리였다. 우리는 그것들이 나쁜 신으로서 우리의 환생과 법을 얻는 것을 제지하러 온 것임을 알고는 그것들과 도리를 따지게 되면서 나중에는 싸웠다. 나중에 환생하여 법을 얻는 시간을 지체하지 않으려고 우리는 더 이상 그것들과 싸우지 않고 아주 빨리 날아갔다. 내가 2층의 층계로 달려갔을 때 그런 나쁜 신들이 이미 그 곳을 막고 있었고 가지 못하게 했다. 기어이 나에게 서약을 하고 난 뒤 환생하게 했다. 법을 얻기 위해 나는 할 수 없이 핍박에 의해 서약을 했는데 내용은, 법공부와 연공을 잘하지 않고 학업을 잘하지 않겠다는 내용이었다. 아버지도 그것들이 가로막아 서약을 했는데 내용은 색에 미련을 가지는 것이었다. 어머니와 서씨 할아버지는 그것들이 고의적으로 놓아 주었다.

지금 나와 아버지는 엄정 성명한다. “우리가 예전에 핍박에 의해 낡은 세력과 서약한 것을 일체 폐지하고 완전히 부정하며 낡은 세력의 배치를 절대로 승인하지 않는다. 우리는 사부님의 제자이고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길을 단호히 걸어갈 것이다. 사부님을 바짝 따라서 끝까지 수련할 것이며 동요하지 않겠다.” 나중에 나는 간수(甘肅)성 남쪽의 한 산골에서 태어났고 어머니는 나의 출생지였던 북쪽에서 환생했다. 우리 사이의 거리는 그다지 멀지 않아 산을 몇 개 사이에 두고 있었다.

(3)수련 중에 받은 박해

지금 생각해 보면 낡은 세력의 교란은 빈틈이 없었다. 핍박에 의해 서약한 수련생뿐만 아니라 서약하지 않은 이들에 대해서도 그것들은 갖은 방법을 다해 박해하면서 천방백계로 끌어내리려고 한다. 이 몇 년동안 나와 아버지는 낡은 세력의 엄중한 교란과 잔혹한 박해를 받았다.

1998년 어머니는 법공부와 연공을 시작했고 나도 따라서 배웠고 주요하게 법공부를 했다. 2003년 사부님께서는 나의 천목을 열어주셨다. 나는 다른 공간의 정경을 보았고 또 숙명통공능이 있었다. 나는 아주 많은 것들을 볼 수 있었고 아주 많은 것을 알았다. 사부님께서는 또 나를 하늘로 데리고 가서 놀게 해주셨고 악을 제거하게 하셨다. 그 당시 나의 상태는 아주 좋아 거의 매 번 발정념할 때 입정할 수 있었고 다른 공간에 가서 마를 제거했다. 사부님께서는 시시각각 나를 보호해 주셨고 우리에게 너무나 많고 많은 것들을 주셨다!

그러나 2005년 이후 나의 상태는 좋지 않게 변했고 법공부와 연공을 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또 발정념도 하고 싶지 않았다. 심지어 어머니와 함께 진상하러도 가고 싶지 않았다. 2000년 나는 어머니와 함께 나가서 진상을 했고 그 당시 나는 6살이 채 안 되어 학교에 가지 않았기에 키도 작았다. 가끔 진상을 하기 위해 십여층의 빌딩에 올라가면 아주 힘들었지만 나 역시 견지해 냈다. 그렇게 하던 내가 지금의 상태가 되어버려 나자신도 조급했고 어머니도 조급해했지만 호전되지 않았다. 학습도 잘하지 않아 학교 선생님은 늘 어머니를 찾았다. 나는 이것이 바로 낡은 세력이 서약을 이용하여 나에 대해 박해를 가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것들은 나를 끌어내리려고 했고 나를 훼멸하려고 하며 나의 세계의 중생도 훼멸하려고 하였다. 낡은 세력은 너무나 악독하다!

나자신의 현재 상태를 사부님께서도 아시고는 아주 조급하셔서 내 기억을 열어주시어 나로 하여금 아빠와 같이 낡은 세력과 서약한 일을 알게끔 하셨음을 알고 있다. 지금에서야 나는 알게 되었는데, 절대로 수련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고 낡은 세력의 박해를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낡은 세력과 철저히 관계를 끊고 이전의 서약을 일률로 폐지한다. 지금은 나 자신이 결정하고 사부님께서 결정하시며 나는 반드시 사부님과 함께 끝까지 수련하며 동요하지 않을 것이다.

낡은 세력은 나에 대해 교란하고 박해할 뿐만 아니라 아버지에 대한 교란과 박해는 더욱이 정교하고 세밀하게 배치했다. 아버지는 1999년 초에 수련을 시작했고 “4.25” 이후 수련하지 않았다. 수련을 포기하고 또 색욕에 빠져 스스로 헤어나오지 못했고 대량의 돈과 재물을 낭비했다. 그래서 하마터면 우리 가정이 풍지박산 날뻔했다. 아버지는 그것들에게 의해서 사람도 아니고 귀신도 아니면서 사람으로서의 기본적인 도덕과 양심이 없는 염치없는 사람으로 변화시켰다. 아버지는 그것들에 의해 지옥 이하로 끌려 내려갔다.

작년에 나는 아버지 몸 손바닥만한 곳에 100여 개의 구멍이 뚫려있는 곳에서 농이 물처럼 흐르고 일부 구멍에는 벌레가 있고 일부 구멍에는 벌레 똥이 가득한 것을 보았다. 몸에는 또 여우들에게 물려서 난 수많은 상처자국이 있었고 피가 흐르고 있었다. 그것은 정말로 온 몸에 궤양과 상처투성이였다! 아버지가 하늘에서 내려올 때 큰 여우정(狐狸精) 한 마리가 따라 내려왔다. 이 여우정은 수많은 작은 여우정으로 만들어졌고 다른 공간에서는 꼬리가 한 개이고 또 9개 였다. 그것들이 인류 이 공간에 대응되면 바로 오늘날의 기녀들이었다. 그것들은 인간세상을 화란(禍亂)시키고 그것들은 사람을 해치는데 사실상 그것들이 헤치는 것은 모두 하늘의 신들이었다.

지금 나와 아버지가 낡은 세력의 교란과 박해를 받고 동시에 어머니도 교란과 박해를 받아 심신에 극대한 상처를 받았음을 알았다. 사부님의 점화로 우리는 낡은 세력의 박해 음모를 간파하고 그것들의 사악한 배치를 타파했으며 아버지로 하여금 또 수련의 길에 들어서게 했다. 법 속에서 자신을 끊임없이 바로 잡고 이전의 과실을 미봉하게 했다. 법공부를 통해 어머니는 심성을 제고하면서 수련에 더욱 정진했고 우리는 끝내 이 한차례 고비를 넘었다. 낡은 세력이 우리를 끌어내려 훼멸하려던 사악한 배치는 철저히 파산되었다.

사부님께서 아버지와 어머니를 비롯하여 우리 온 가족을 구원해 주셨음에 감사 드립니다. 우리는 모두 더욱더 노력하여 수련하고, 세 가지 일을 잘 하여 사전의 대원을 완성할 것이다. 사부님의 자비한 고도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고 중생의 간절한 바람 또한 져버리지 않을 것이다.

문장완성:2006년 05월 06일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5/7/127092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