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중국대륙 대법수련생
[명혜망]
1. 모든 것은 사부님께서 결정하시는 것이다
내가 박해받을 당시 나의 딸은 겨우 2학년이었는데도 역시 박해와 관련되었다. 딸은 교장실로 불려가 수업에 들어가지 못했다. 그 결과 딸의 학교성적은 학급에서 60-70등으로 떨어졌다.
당시 나는 딸의 학교 성적에 많은 집착을 하고 있었는데, 집착을 하면 할수록 딸의 학교성적은 더 떨어졌다. 딸의 성적이 대법의 명예와 상관있다고 생각하여 딸아이를 때리기까지 했다. 그러다보니 딸은 시험치는 걸 두려워하게 되었다. 그래서 이를 생각할수록 이것은 옳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느 날 갑자기 내가 낡은 세력이 배치한 길을 따르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이것은 박해의 형식이었다. 나는 딸에게 우리는 사부님이 배치하신 길을 따라야한다고 말해주었다. 내가 걸어야 할 길에 대한 인식이 청성해지자, 딸의 학교성적에 대한 집착이 사라졌다. 딸의 성적도 학급에서 10등으로 올라갔다.
2. 중생구도
학교에서 나의 딸은 선생님들과 학우들 간에 인기가 아주 좋았다. 그녀가 다른 사람들을 설득시켜 삼퇴(三退) [공산당과 연루되어 있는 세 개의 기관;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시키는 것은 아주 쉬웠다. 딸의 설득으로 학급의 모든 학생들과 선생들이 삼퇴를 했다. 진상을 알고 난 후, 딸의 학우들은 다시 그들의 부모들이 삼퇴하는 것을 도왔다. 나의 딸은 중학교에서도 진상하는 많은 일을 하여 사람들에게 삼퇴할 것을 설득했다. 딸은 초등학생들에게도 삼퇴를 설득하기 시작했다. 여름방학 동안, 할머니의 집을 혼자 찾아가서, 보름 만에 120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삼퇴를 권했다.
어느 날 딸이 돌아와 반에서 소위 ‘국’기를 게양하는 차례가 와도 올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든 학생들과 선생들이 삼퇴했다. 나는 딸에게 이것은 사부님께서 딸아이의 급우들이 중생을 박해하는 일을 하지 못하게 하시려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사부님의 배치이며 자비로우신 보호라고 말해 주었다,
3. 중공기를 게양하는 데 대한 인식
《2005년 샌프란시프코 설법 (질의문답)》에서 다음의 질문이 제기 되었다.
제자 문의: 사부님께 여쭙겠습니다. 항만 지역에는 대법을 주동적으로 파괴하고 적대시하는 속인이 몇 있는데 속인 중에서 매우 나쁜 영향을 조성하였습니다. 이는 저희 이 지역 대법제자들이 잘하지 못한 요소입니다. 저희는 어떻게 하면 더욱 잘 처리할 수 있습니까?
사부: 대법제자라면 정념이 좀 충족해야 하는데, 무엇이나 모두 대법제자에 의해 개변되며 사악도 청리될 수 있는데 그 나쁜 사람이 무엇이란 말인가? 그 몇 나쁜 사람은 사악이 조종하여 한 것이 아닌가? 사악이 청리되어 제거될 때, 당신이 그 사람 앞에 서 있으면 그는 감히 당신에게 ‘좋지 않다[不好]’는 ‘불(不)’자 마저 말할 수 있겠는가? 신에 대해서 그는 감히 하지 못한다.
법공부를 통해, 나는 박해라든가, 중공기 게양이라든가, 다른 일들을 포함한, 속인 중에 일어나는 것은 무엇이나 속인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는 인식이 들었다. 대법수련생들은 이러한 문제에 대해 사악에 의해 통제되는 속인의 문제가 아니라는 인식을 가져야 한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다른 공간에서 사람들을 통제하는 사악을 제거해야 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에야,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악(惡)이 줄어들 것이다. 모든 것은 사부님에 의해 그리고 대법수련생들에 의해 결정된다. 우리는 정념(正念)을 가져야 하고 이런 식으로 기-게양이나 박해가 일어나지 못하게 해야 한다.
위는 나의 개인적인 인식의 일부일 뿐입니다. 부적합한 것이 있다면 친절하게 지적해 주시기 바랍니다.
발표일자: 2006년 2월 5일
원문일자: 2006년 2월 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6/1/12/118500.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2/5/6966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