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중국대륙 대법수련생
[명혜망] 10년의 法輪大法(파룬따파) 수련 중에, 나는 파룬따파의 신기(神奇)함을 실증하는 많고도 많은 기적을 입증했다.
1. 그 날 오후, 감옥의 문이 정말로 열렸다
2003년 8월 20일까지 나는 감옥에서 100일간의 고통스러운 억류생활을 겪었다. 그날 아침, 나는 20명의 형사범 재소자들에게 엄숙하게 “眞(쩐)-善(싼)-忍(런)과 法輪大法(파룬따파)는 좋다. 파룬따파는 정법(正法)이다.”를 기억하라고 말했다. 동시에 나는 나의 소지품들을 감옥 안에 있는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나는 그들에게 오후 4시에는 내가 집으로 갈 것이라고 말했다. 당시 거의 아무도 내가 한 말을 믿지 않았다. 그들 모두 내가 선고를 받고 노동수용소로 이전하게 되었다고 생각했다. 일부 사람들은 나를 감옥의 ‘영구 노동자’로 불렀다. 오후 4시에 한 재소자가 내게 좋은 옷과 신발을 남에게 준 바보라고 말하며 비웃기 시작했다.
한바탕 조롱의 웃음 파동이 가라앉은 후, 큰 철문이 정말로 열렸다. 나는 당당하게 열린 문을 통해 걸어나갔다. 그리고 그들에게 장래에도 그러한 일들을 마음에 간직해 두라고 말했다.
2. 한 사람이 수련하니 전 가족이 혜택을 받다
대법을 수련한 후, 담석, 근시, 수술후유증, 그리고 위장문제들을 포함한 내게 있던 일체의 병들이 사라졌다. 나의 어머니의 폐결핵 발작과 아버지의 위장병 두 가지 모두다 사라졌다. 나의 남편의 신장결석과 방광염이 사라졌다. 가장 놀랍고 현저한 일은 물 펌프 사고로 으깨진 나의 남동생의 네 손가락과 관련된 것이었다. 네 손가락 모두 원래의 건강한 상태대로 치유되었다.
비록 나는 수련 중에서 많은 고생을 겪었지만, 그것들은 내가 얻은 것 그리고 내가 미래에 얻을 것에 비하면 진정으로 아무것도 아니다. 대법이 나에게 준것은 무량한 것이다. 우리는 우리의 존경하는 사부님의 요구를 따르고 감수해야 한다. 그렇게 하는 것만이 가없이 넓고 큰 사부님의 은혜를 갚는 길이다.
여러해 동안 사부님의 보호 아래 개인수련이든 또는 정법수련과 관련된 문제이든지에 관계없이 많은 놀라운 일들이 일어났다. 예를 들면, 한 번 내가 계란을 사러갔는데, 나의 왼쪽 발이 우연히 밴 차 밑으로 들어가 깔리게 되었다. 놀랍게도, 상처하나 없이 빠져나올 수 있었다. 다른 한 번은, 밤에 차 한 대가 진상하고 집으로 돌아오던 나를 부딪쳤는데, 그 충격으로 차의 헤드라이트가 깨졌지만 나의 자전거와 나는 멀쩡했다. 진상하는 중에 나를 상부에 보고하려는 사람들을 마주쳤을 때, 나의 발정념은 경찰에게 연락을 취하려는 그러한 사람들을 제한시켰다. 내가 개인적으로 경험했던 이러한 일 그리고 다른 일들은 대법의 위력을 실증한다.
발표일자: 2005년 12월 30일
원문일자: 2005년 12월 3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12/11/116311.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12/30/6847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