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나의 남편은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에는 쓸개에 결석을 가지고 있었다. 결석은 자랐고 1995년에 와서는 쓸개 전체를 채웠다. 통증이 올 때는 그는 참을 수 없는 고통으로 침대에서 굴렀으며 온 몸에 땀이 흐르고 얼굴은 백지장처럼 되었다.
우리는 1997년 설날 사부님의 광저우 설법을 비디오로 보고 있었는데, 제 3강의를 끝내자 저녁 9:30시가 되었다. 남편은 위장이 약간 아프다고 말하며 통증이 다시 오는 것이 아닌가 걱정했다. “그건 좋은 일예요!” 라고 내가 말했다. “자비로우신 사부님께서 당신의 신체를 조절해 주시고 계세요. 당신의 내장들이 모두 정화되어야 하고 청리되어야 하니까요.”
사부님께서는 《전법륜》에서 말씀하셨다,
“다른 공간에서 당신의 신체를 보면 그 뼈마저도 군데군데 시커멓다. 바로 이러한 신체를 단번에 당신에게 정화하여 주는데, 조그마한 반응도 없어서는 안 되므로 당신은 반응이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은 설사하며 토하기도 한다.”
바로 남편에게 그런 일이 일어났다. 그 날 밤 10시경 그는 토하며 대변을 보기 시작했다. 구토해낸 검은 흙색의 물질은 대야 세 개 반을 채웠으며 냄새가 고약했다. 배설물은 모두가 검은 액체였다. 그는 계속했고 마침내 새벽 4시에서야 잠에 떨어졌다. 내가 6시 아침연공에서 돌아왔을 때 남편은 깨어있었는데 얼굴에 미소를 띄며 “와서 봐요, 나의 위장이 납작해 졌어. 나는 해방된 느낌이오!” 튀어나와 딱딱하던 그의 위장 부위가 지금은 갈비뼈 사이로 주저앉고 부드러워진 것이 느껴졌다. 그가 흥분해서 말했다, “사부님께서 내 생명을 구해주셨어! 이제 열심히 수련하겠어.”
다시 살아난 느낌으로 남편은 음식에 입맛을 느끼기 시작했다. 나는 감동으로 눈물을 흘렸다. 그 이후로 남편은 사부님과 대법에 견정한 믿음을 갖게 되었다. 그는 매일 법공부를 하고, 연공하고, 법을 베꼈다–정말로 정진하는 수련자였다. 《전법륜》을 베끼는 마지막 날, 그는 새벽 3시에 끝마쳤다. 남편은 자신이 많이 하면 할수록 그의 머리가 더욱 청성해진다고 말했고, 책 전체가 빛을 발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진정한 기적이었다!
1999년 7월 20일, 사악한 중공은 “眞-善-忍(쩐-싼-런)”의 원칙을 믿는 수련자들을 무분별하게 박해하기 시작했다. 잔혹한 박해는 수련생들을 체포하고, 그들의 집을 샅샅이 뒤지며 파룬궁 책들을 압수하는 것으로 시작했다. 중국의 헌법에 따라, 우리는 대법을 청원하고 실증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갔다. 아들과 나는 불법으로 잡혀 집으로 돌려보내진 후 박해를 받았다. 당국은 우리 집을 수색하고 수 없이 우리를 체포하면서 끊임없이 괴롭혔다. 2001년 봄축제 동안, 나는 아들과 함께 불법적으로 경찰에 수감되어 있었고, 며느리와 손자가 강제로 집을 떠나야했기 때문에, 남편은 혼자 집에서 슬퍼하며 비참해 했다. 동정심 많은 이웃들이 그를 찾고 음식을 가져다주었다. 그 때 그에게 두려움이 생겼고 박해가 강열해지자 두려움이 더욱 심해졌다. 수련에 틈이 생기자 사악은 재빨리 이를 이용했는데 그의 병업, 또는 그의 신체에 대한 사악의 공격이 재발되었으며 날이 갈수록 더욱 나빠져 갔다.
순간적으로나마, 나의 인간의 면이 점거하게 되면서 나도 이를 거의 따라갔다.
사부님께서 《전법륜》에서 말씀해주 셨다,
“수련은 반드시 시달림 속에서 해야 하며, 당신의 칠정육욕(七情六欲)을 끊어버릴 수 있는가 없는가, 담담히 여길 수 있는가 없는가를 본다. 당신이 그런 것들에 집착한다면 당신은 수련해 내지 못한다.”
그런 다음, 갑자기 나의 신(神)의 면이 지배하며 내게 상기시켜주었다, “법공부를 하라, 법공부를 하라. 사부님과 법 앞에서 내가 두려워할 것이 무엇인가? 두려움도 집착이 아닌가?” 내가 남편을 새롭게 보았을 때 그 역시 짐작하고 천천히 말했다, “1997년 처음으로 사부님께서 나의 신체를 정화시켜주심으로써 대법의 신력(神力)을 전시해 보여주셨다. 나는 대법과 사부님께 강한 신념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법공부하고 연공하는데서 우리의 발걸음을 재촉했다. 우리에게 얼마만한 시간이 있던, 우리는 사악을 제거하는 발정념을 했다. 동수들도 단체법공부를 위해 우리 집으로 와, 정해진 시간에 발정념을 했고, 나의 남편이 내면에서 확인되지 않은 집착심을 찾도록 도왔다.
사부님께서 《전법륜》에서 말씀하셨다,
“당신의 心性(씬씽)이 제고되면 당신의 신체는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으며, 당신의 心性(씬씽)이 제고되어 올라온다면 당신 신체의 물질도, 보증하건대 변화가 나타나게 된다.”
법공부 토론 시간에, 남편은 여러 번, 그가 잘하지 못한 것과 두려움 때문에 지난 몇 년 동안 법에서 멀리 떠나 있었다는 것을 깨닫고 죄의식으로 흐느꼈다. 내가 한 번 그에게 말했다, “만약 당신에게 힘이 없다고 생각되면, 사부님께서 도움을 요청하세요.” 그는 즉시 대답했다, “나는 법에서 더 빨리 진보하여 결단코 고험들을 돌파하겠어. 나는 낡은 세력의 박해를 절대 인정하지 않고 다만 사부님께서 배치해주신 길만을 가겠어. 나는 집착을 발견하여 이를 제거하겠어. 나는 대법에 절대로 하나의 오점도 남기지 않을 것이며 내 병업도 제거하겠어. 나는 대법의 위덕과 기적이 나의 신체의 변화에 반영되도록 해서 대법을 더욱 널리 퍼져나도록 하겠어.”
사부님께서 《정진요지 II, “교란을 배제하라”》에서 말씀하셨다,
“法은 일체 집착을 타파(破)하고, 法은 일체 사악한 것을 타파(破)할 수 있으며, 法은 일체 거짓말을 제거(破除)하고, 법은 정념(正念)을 확고(堅定)하게 할 수 있다.”
기적이 다시 일어났다! 2001년 9월 1일, 남편이 6시 발정념의 입정에서 나왔을 때, 그는 흥분해서 말했다, “사부님이 오셨어! 나는 사부님을 뵈었어! 나는 다시 좋아졌어! 나는 사부님께서 흰색 셔츠를 입으신 것을 보았어. 그는 내게로 오시며, 미소를 지으셨어. 그런 다음 그는 내 곁에 앉으셨어. 나는 너무 기뻤어!” 나의 남편은 그 날 아침 식욕이 왕성하게 아침식사를 했지만 토하지 않았다. 그는 이번에 병업을 극복하는 철저한 변화를 겪었다. 살갗 한 꺼풀이 그의 신체 전체에서 벗겨졌고 그는 반 달 후에 대체로 회복되었다. 지금 그는 건강한 사람이고, 무게도 더 나가며 양 볼은 홍조를 띄었다.
대법의 위력을 증언한 남편의 경험은 이웃,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법을 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그들은 이것을 그 자신들 가운데서, 이야기 한다 “파룬궁은 정말로 기적적이야. 우리는 이 사람의 변화에서 그것을 목격했어. 그래서 지금 우리도 파룬궁을 수련하려고 해. 사악한 당은 정말로 가라앉아야 한다니까. 무엇을 위해 이와 같은 좋은 수련을 탄압하는거야? 우리는 아파도 의사에게 갈 돈이 없어. 그렇기 때문에 파룬궁을 수련하자.” 그들 중 몇 명은 이미 가르쳐달라고 내게 요청해 왔다.
사부님께서는 《사람의 마음을 내려놓고 세인들을 구도하자》에서 말씀하셨다,
“진상을 알린 후 공법을 배우려는 사람이 있을 경우, 되도록 빨리 법공부와 공법을 가르치는 것을 배치해야 하는데, 그들은 다음 한 차례의 수련하는 제자들이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우리는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부탁하신 대로 하고 있다.
발표일자: 2005년 12월 2일
원문일자: 2005년 12월 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11/21/114960.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12/2/6747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