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5년 11월 20일】
정념으로 사악당이 입대시킬 것을 제지시킨 경과
정념을 견지하여 사악한 당의 교란을 제거
—————————————————————-
정념으로 사악한 당이 입대시킬 것을 제지시킨 경과
나의 아이 소보(화명)는 금년에 6살이고, 국민학교 1학년에 갓 들어갔다. 학교에 들어간 지 얼마 안되어 학교에서는 일학년 학생 모두가 입대할 것을 요구 하였다. 나와 남편은 모두 대법 수련자이다. 소보(小宝)는 꼬마 대법 제자이다. 이 몇년간 온갖 시련을 겪으면서 우리를 따라 오늘까지 왔다. 그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 그는 나를 보고 “어머니 나는 학교에 가자마자 고험에 직면하게 되었어요. 나는 견결이 소선대에 들지 않겠어요.”라고 하였다.
학교에 입학한 후 어느 주말에 담임은 매개 학생에게 입대할 신청서 등기표를 주었다. 그 다음주 내로 가장이 글을 써서 학교에 바치게 하였다. 일주일이 지나 남편은 학교에 갔다. 가보니 많은 가장들이 모두 선생에게 신청서를 바치고 있었다. 남편은 선생에게 “이 물건은 아무런 의미가 없으니 우리는 가입하지 않는다.”고 말하였다. 담임은 의혹스러운 눈길로 남편을 바라 보면서 “당신들이 입대 안 하느냐?”고 물었다. 당시 사람이 많아서 남편은 상세한 이야기 할 시간이 없어 바로 집으로 돌아왔다.
며칠 지난 후 담임이 나한테 전화로 “학생의 아버지가 집 아이는 입대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어머니는 알고 계시는지?”하고 물었다. 이 기간 나는 어떻게 담임에게 이야기를 할 것인가를 생각하고 있는중 갑자기 찾아왔다. 나는 온화하게 “이 일을 알고 있지요. 우리 아이는 입대하지 않을 겁니다. 입대하는 것은 신앙 문제이기 때문에 응당 자원이여야 한다고 봅니다. 우리는 이것을 믿지 않으니 억지로 가입시키지는 않겠지요.”라고 하였다. 여기까지 들은 담임은 “반의 동학들이 모두 입대하였는데 그 아이만 입대하지 않으면 마음의 타격을 받아내지 못할까 근심된다”고 하였다. 나는 “우리는 그것을 믿지 않으니 마음이 괴롭움이 없을 것이다.”라고 하였다. 담임은 “그럼 좋다.”고 하면서 다른 말은 더 하지 않았다. 나는 담임이 이렇게 우리의 이런 처사에 다른 반응이 없는 것을 보아 세인들도 모두 각성되었구나 하는 느낌이 들었다.
이틀이 지난 후 학교 대대 보도원이 또 나에게 전화로“무엇 때문에 아이를 입대하지 못하게 하는가? ”고 물었다. 나는“우리는 그것을 신앙하지 않는다.”고 하고는 이것이 당신들의 학교 운영의 취지로서“높은 자질의 개성을 중히 여기는 국제화인가? 만약 국제화라면, 국제상 어느 국가의 학교에서 무조건 학생을 신앙하지 않는 조직에 가입시킨 것이 있었는가?”고 질문하였다. 그는 “그것도 그렇다. 소선대는 오직 중국에만 있고 기타 비공산당 국가에는 없다. 보아하니 당신들은 공산당을 믿지 않는 것 같은데 기실 나도 당원은 아니지만 학교의 공회(少工委)에서 이번부터 6세의 어린이마저 모두 입대 시킬 것을 새로 규정했다고 하였다. 이리하여 이번에 우리 전 학교 학생 모두가 입대하였다고 하고는 당신은 자신의 신앙을 아이에게 쏟는 것이 아니겠죠”라고 물었다. 나는 이 말을 듣는 순간 정념으로 배척하였다. “사오궁후이(少工委), 학교의 선생, 모두 누가 공산주의를 신앙하고 있어요? 무엇때문에 자기들도 믿지 않는 물건을 아이들에게 강요하는지? 우리의 아이는 입대하지 않겠다고 나에게 자기 표시를 하였을 뿐이지 옆에서 누가 아이에게 어떻게 해라고 강요한 적은 없다.”고 하였다. 그는 곧 부드럽게 그럼“좋아좋아 그렇게 합시다.”하면서 우리집 아이가 입대하지 않는데 대해 쾌이 동의하셨다. 나는 기회가 있으면 당면에서 그들에게 진상을 하였을 것이다.
나중에 또 한번은 아이의 아버지가 학교에 아이를 맞으러 갔는데 담임은“아이가 입대하지 않으면 반급과 아이에게 모두 직접적인 불편이 있을거라고 하였다. 왜냐면 반에서의 많은 활동은 모두 소선대 명의로 조직되어 있다. 예를들면 매주 월요일마다 국기 의식을 할 때에도 소선 대원이 아니면 경례를 할수 없다.”고 하였다. 아이의 아버지는“만약 하나의 소선대 조직에서 소유의 어린이들이 모두 가입한다면 이 조직은 긍정적으로 좋은 조직이 아니다. 게다가 이것은 중공의 한개 부속 조직이다. 공산당은 결코 좋지 않으므로 현재 매우 많은 사람들이 모두 퇴당하고 있다.” 담임은 아이의 아버지와 더 변론하지 않았다. 여기서 담임의 선량한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는 결코 아이가 반에서 이렇게 압력을 받아내지 못할까 근심되어 우리에게 여러번 입대할 것을 권고하였을 뿐 우리의 생각을 강박하지 않았다.
동시에, 우리는 혈색 국기에 경례하는 것이 마땅하지 않다고 생각되었다.
이일을 통해 우리의 정념이 견정하면 바로 사람들에게 흉악한 당을 협조하여 중생을 헤치는 일을 더는 하면 안된다는 이치를 이해하도록 할 수 있다.
정념을 견지하여 사악한 당의 교란을 제거
대기원 간행물《9평》이 출판된 후 나는 동수들의 도움으로 화명으로 퇴당하였다. 당시는 다만 사부님이 퇴했으니 나도 따라 하였지 본질상 세 가지 퇴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였다.
한번은 동수와 발정념에 대한 교류를 하면서 그는 세계 동일한 정념시간 네 번은 대법 제자들이 정체로서 공동이 힘을 합쳐 사악을 제거하는 시간이다. 그런데 당신은 오히려 이 시간 잠을 자고 있었지요? 우리가 이 세상에 무얼하러 왔었죠? 나는 매우 부끄러웠다. 생각하면 저녁 12시에 발정념 할 때면 늘 중단되며, 때로는 또한 구실을 찾아 지나쳐 버리기도 하였고, 설령 한다해도 정념이 강하지 못하여 대강대강 할 때도 있었다. 이것이 나 본인이란 말인가? 그날부터 나는 매일 알람 시계를 이용하여 나를 깨우게 하였다.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나중에는 소리만 울리면 손으로 누르곤 또 잠을 잤다. 거의 매일 이러하였다. 나는 이것을 피면하기 위하여 알람 시계를 먼 곳에 놓았다. 시계 소리는 분명이 울리는데 일어나면 이미 정념 시간이 지난 후였다.
《9평》과 명혜망을 본후 나는 공산 사령이 우리의 간격에서 발정념을 못하게 교란하고 있었다는 것을 의식했다. 나는 퇴당을 하였는데 왜 또 교란을 받을수 있는지? 이 문제에 대한 의혹이 오래동안 풀리지 않았다.
금년9월, 시험 보고서를 강요당한 중에(在被迫考试报表中), 책임자는 우리보고 컴퓨터 인쇄표에 착오가 있는가, 없는가를 점검하도록 하였다.
나는 정치 상황난(状况栏)에 “중공당원”에 대해 실린 것을 보았다. 나는 당시“나는 당원이 아니다.”를 제시하고 개정할 것을 요구하였다.
책임자는 당신에게 영향이 없다고 하였다. 당시 사람이 많아 그가 바삐 보냄으로 나는 더 말 못하고 나올 수밖에 없었다. 집에 와서 생각해보면 볼수록 너무 옳지 않았다. 어떻게 이것에 의탁할 수 있는가? 이것이 사령( 邪 靈)이 공간을 뚫은 것이 아닌가? 본현에서 이번 봄에 흉악한 당이 한 허위 활동이 생각났다. 단위에서 많은 비당원 노동자들이 “붙잡혔다.” 그들은 악당에게 우롱당하고, 해를 입었다. 사악들이 사람을 해치는데는 없는 곳이 없다. 여기서 나는 총적으로 교란을 받는 원인은 비록 퇴당은 하였지만 당시 무슨 고려가 있어 두려움이 생기게 되었는데 사악은 바로 이것을 뚫고 들어와 또 한번 나를 “고험”하였다. 나의 최근 사상 상태를 검토하면서 정념을 가강하고 새롭게 퇴당 성명을 하여야겠다고 생각하였다. 그날부터 저녁 12시의 발정념은 모두 제시간에 깨어나 전 세계 대법 제자들의 강대한 정념속에 들어갔다.
나의 이 짧은 경력으로 퇴당하였다하여 교란을 받지 않고, 보험에 참가한 것와 같다고 생각했는데, 오직 시시각각 정념을 유지해야만 교란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게 되었다. 발정념이 청성(清醒)하지 못하고, 세가지 퇴를 지나쳐 버리는 것은 모두 수련의 엄숙성을 인식하지 못하였기 때문이다. 사악함은 항상 호시탐탐 수련인을 노리고 있기에 우리는 언제나 한 시각도 경솔해서는 안된다.
문장완성: 2005년 11월 19일
문장발표: 2005년 11월 20일
문장갱신: 2005년 11월 20일
문장분류: 제자 절차
문장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5/11/20/114890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