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작은 마을에 사는 한 파룬궁 수련생이 꼿꼿하게 박해를 저항한 경험을 교류하다

[명혜망]

나는 한 마을에 살고 있는 노년의 파룬궁 수련생이다. 나는 교육을 많이 받지 못했다. 내가 명혜망에서 정념정행(正念正行)의 기사를 모집한다는 글을 읽은 후 나는 정법시기 동수들과 나의 수련을 교류하고 싶었다. 하지만 내가 글을 쓰려고 펜을 들 때마다, 나는 다른 수련생들이 대단히 잘 썼던 것을 생각하고는 펜을 놓곤 했다. 오늘, 나는 쓰려고 작정했다.

1999년 7월 20일, 박해가 시작되었을 때, 나는 법을 실증하기 위해 나갔다. 내가 근처 도시에 갔을 때,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체포가 대규모로 벌어지고 있었다. 나도 체포되어 집으로 돌려보내 졌다. 아이가 대학에 다니고 있기 때문에 돈이 별로 없어, 나는 베이징으로 청원을 가지 못했다. 지역 정부 관리들과 경찰은 정규적으로 내 집을 찾아와 내게 파룬따파(法輪大法)에 대한 믿음을 포기하라고 요구했다. 내가 베이징으로 청원 가는 것을 막기 위해, 그들은 나의 신분증을 압수했다. 마을의 관리들이 자주 나의 집을 감시했지만, 나는 전혀 두렵지 않았고 법공부와 연공을 계속했다.

하루 저녁, 내가 연공을 하고 있는데, 나의 남편이 뛰어들어오면서 경찰이 나를 체포하러 오고 있다고 말해주었다. 처음에는 놀라서, 가슴이 아주 빠르게 뛰고 약간의 두려움도 느꼈지만, 경찰이 내 집에 들어온 후에는, 파룬따파 수련자로서 내가 그들을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다.

사부님께서는 《홍음, “위덕(威德)”》에서 말씀하셨다,

“대법이 몸을 떠나지 않으니
진 선 인이 마음속에 있네
세상의 대나한을
귀신도 굉장히 두려워하네”

나 자신을 대나한으로 여기고, 마음을 차분히 하고 경찰과 진 관리들에게 이유를 물었다. 그들은 할말이 없었지만, 여전히 지역 파출소로 나를 데리고 갔다. 건물에 들어서자, 일부 경찰관들이 욕설을 퍼붓고 누군가를 미친 듯이 때리고 있었고, 이어서 한 수련생이 고통 속에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들렸다.

나는 사부님께서 《미국에서의 설법, “뉴욕에서의 설법”》에서 하신 말씀이 생각났다,

“나는 사람의 수련이란 곧 고생이 아닌가라고 말하였다. 당신이 능히 내려놓을 수 있다면 보증하고 당신은 원만할 수 있다. 더욱 높이 이야기한다면 당신이 능히 그 생사지념(生死之念)을 내려놓을 수 있다면 당신은 정말로 神이다!”

생사지념(生死之念)을 내려놓으며, 나는 방으로 들어갔다. 놀랍게도, 수련생이 방에 앉아있었는데 아무렇지도 않아 보였다. 그것은 정말로 사부님께서 《전법륜》에서 말씀하신 “당신은 정말로 막다른 곳에서도 길이 열린다(柳暗花明又一村)!”와 똑같았다.

그 일은 단지 내게 대한 고험이었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다.

다음날, 경찰은 모든 수련생들에게 대법에 대한 우리의 믿음을 포기한다는 “성명서”에 서명할 것을 강제했다. 그들은 마치 우리가 성명서에 서명하지 않으면, 우리의 자식들이 학교에 가지 못하게 될 것이고, 다른 도시에서 일하는 우리의 가족들에게서 일을 빼앗고 강제로 집으로 돌려보낼 것이고, 곡식을 심을 땅도 배급받지 못할 것이며, 또 정부나 당의 관원으로 일하는 우리의 배우자들도 그들의 직위를 빼앗길 것이라고 위협을 했다.

당시 나는 사부님께서 《정진요지, “뿌리를 캐다”》에서 하신 말씀을 기억했다,

“관건 적일 때, 내가 당신들더러 사람과 결별(決裂)하라고 할 때, 당신들은 오히려 나를 따라가지 않는다. 매 한 번 기회가 더 있을 수 없다.”

나는 즉시 경찰에게 나는 서명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내 남편과 아들이 내가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나는 기꺼이 집을 떠날 것이고 그들에게 모든 재산을 남길 것이다. 그러자 경찰은 누가 나에게 수련을 가르쳤으며 내가 아직도 파룬궁 책들을 가지고 있는지 물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을 위험에 들게 하는 어떤 것도 그들에게 말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내게 내 수련에 관한 것을 물어볼 필요가 없으며, 또 나는 “진-선-인”을 수련하기 때문에 거짓말을 하는 것도 원치 않는다. 경찰은 나를 풀어주었다. 사실 결정하시는 분은 사부님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2001년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발정념을 하라고 요청하셨고, 나는 사부님의 발정념에 대한 효력은 물론 《전법륜》에서 하신 말씀도 자세히 공부했다.

“연공인에 대하여 말한다면 사람의 의념은 사람의 공능을 지휘하여 일을 한다. 한 속인을 놓고 말하면 의념은 사람의 사지. 감각기관을 지휘하여 일을 한다. 마치 한 공장의 생산 사무실, 공장장 사무실에서 지령을 내리고 구체적인 각개 직능부문마다 제각기 할 일을 하는 것과도 같다. 마치 부대의 지휘부서와 같이, 사령부에서 명령을 내리고 전체 부대를 지휘하여 임무를 완성하도록 하는 것과 같다.”

법공부를 한 후, 나는 발정념의 중요성과 이것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잘 이해하게 되었다. 농촌의 일이 바쁘지 않은 동안에는, 나는 하루에도 8-10번 발정념을 하며, 매번 20분에서 한 시간을 했다. 농촌 일이 바쁠 때는, 하루 6-8번을 발정념했다.

우리 지역에 있는 수련생들은 전부가 여자들이고, 우리는 가족 중에서 수련하는 유일한 각각의 한사람이다. 보통 우리는 밤에 진상자료를 배부하러 나간다. 여름에는, 낮이 길고 밤이 짧다. 더구나, 우리의 남편들은 우리가 체포될 것을 두려워했기 때문에, 우리들을 감시하고 나가지 못하게 했다. 수련생 B는 나와 아주 가까이 산다. 나는 그녀에게 발정념을 해서 그녀의 남편이 다음날 아침까지 깊이 잠들게 한 다음 나오라고 말해주었다. 우리 지역에는, 두개의 마을이 있는데 서로 1-3마일씩 떨어져 있었다. 우리가 나갈 때마다, 우리는 내내 발정념을 해서 일이 아주 순조롭게 되어갔다. 마을에는 많은 사람들이 개들을 키웠다. 보통 마을에 접근할 때면, 우리는 마을에 발정념을 보낸다,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생들이 중생들을 구도하기 위해 오고 있기 때문에, 마을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잠을 잘 것이고 개들은 짖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마을에 들어가면, 정말로 아주 조용하다.

겨울에는, 밤이 더욱 길어지고 사람들은 늦게까지 잠을 자지 않는다. 우리가 전단을 배부하러 나갈 때 종종 사람들과 마주치게 된다. 나는 보통 밖에 사람들이 많이 있을 때 발정념을 한다. 우리 지역에는 사람들이 얼마 되지 않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거의 서로 알고 지낸다. 이곳에 여러 명의 수련생들이 살고 있기 때문에 밤에 우리가 눈에 띄게 되면, 사람들은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것이다. 진상자료를 배부하기 위해 밖을 나갈 때, 만약 누가 이쪽으로 오면 나는 그 사람을 피할 방법에 없다, 그래서 나는 생각한다, “나는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서 오고 있다, 그가 나를 보지 못하게 하라.” 그러면 그 사람이 지나갈 때, 그가 회중전등을 갖고 있어도, 그는 길을 내려다보며 전혀 나를 보지 않는다.

몇 번 수련생들은 정부 관리들이 우리의 대법 책들을 압수하기 위해 오고 있다는 것을 들었다. 나는 그들에게 발정념을 해서 우리 지역으로 오는 사악한 사람들을 부정하라고 말해주었다. 우리는 이러한 환경에서 발정념을 수 없이 했고, 모든 것이 좋게 변했다.

나 자신의 경험으로부터 보면, 우리가 마음을 바르게 지키고 있는 한, 사부님과 호법 신들이 항상 우리와 함께 있고 우리가 필요할 때마다 우리를 돕는다는 것을 느낀다.

발표일자: 2005년 10월 11일
원문일자: 2005년 10월 1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9/13/110332.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10/11/6577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