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제자의 자비에 대한 인식

[명혜망]

리훙쯔 사부님께서는 《북미 대호구 법회에서의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우리 오늘날 대법제자들이 표현된 자비는, 과거에 어떠한 생명의 수련 중에서도 모두 해낼 수 없었던 것이었다. 한 대법제자로서, 가장 위대한 한 자비인으로서, 인류사회의 어떠한 환경 속에서도 가장 대단하며, 가장 자비로운 것으로, 생명에 대하여 모두 좋은 점이 있다. 진상을 똑똑히 밝히는 가운데서 마땅히 이러해야 하지 않는가?”

나는 정법 노정에서 대법제자들의 자비를 어떻게 인식할 것인가를 동수들과 교류하고자 한다. 나는 다른 사람들로 인한 교란과 박해를 마주할 때마다, 이것을 나 자신을 수련하고 층차를 제고하는 시간으로 여긴다. 나는 이것을 진실을 듣는데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 그들의 부정확한 인식을 제거하고 미래에 바른길을 선택할 수 있는 하나의 기회로 삼는다. 그러므로 그들이 내게 강요했던 고난이 여러 방법으로 나 자신을 제고하는데 도움을 주었기 때문에 나는 그러한 상황을 행복하게 끌어안고 항상 그들에게 감사를 표명한다.

나는 그들을 나와 인연이 있는 사람들로, 그리고 내가 구도를 해야 할 사람들로 간주한다. 그러므로 그들이 내게 어떤 것을 가져왔더라도, 나는 마음속으로 행복하다.

사부님께서는 《전법륜》에서 말씀하셨다,

“…당신의 마음이 늘 그처럼 자상자비(慈祥慈悲)하다면 갑자기 문제가 나타났을 때 당신은 하나의 완충적 여지가 있으며 사고할 여지가 있게 된다. 마음속으로 늘 다른 사람과 다투고 싸우려고 생각한다면, 문제에 부딪히기만 하면 당신은 어김없이 남과 맞서 싸울 것이라고 나는 말한다. 틀림없이 이러하다. 그러므로 당신이 어떤 모순에 부딪힘은, 내가 말하는데, 바로 당신의 흑색 물질을 백색 물질로 전화(轉化)시키며 德(더)로 전화되게 하는 것이다.”

나는 별로 박해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것은 낡은 세력이 배치한 것이기 때문이다. 존재해서는 안 되는 것이기 때문에, 절대 박해를 인정해서는 안 되며, 완전히 부정해야 한다. 우리는 중생들을 구도한다. 세상에 일어나는 일들은 그 이면에 그 자체의 이유가 있으며, 절대 속인들은 법을 파괴할 수 없다. 이런 일에 대해 속인들은 전혀 결정할 능력이 없으며 어떤 것도 법을 고험할 자격이 없다. 사부님과 대법, 무수한 호법 신들의 보호, 또 우리 자신들이 수련해 낸 공이 있기 때문에, 아무도 우리의 손가락 하나조차 건드리지 못한다. 진정한 수련자 앞에서, 사악은 아무것도 아니다.

사부님께서는 《강제로 사람의 마음을 개변시키지 못한다 (强制不能改變人心)》에서 우리에게 말씀하셨다,

“이 일체는 다만 사악한 것의 표현을 이용하여 대법을 확고히 하는 것과 수련자의 근본 집착을 제거해 버릴 뿐이다.”

발표일자: 2005년 10월 23일
원문일자: 2005년 10월 2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10/6/111877.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10/23/6614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