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집착심을 극복하고 정법 노정에 참여하다

글 / 타이완 원산

[명혜망]

내가 진지하게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지는 2년이 넘었다. 처음 파룬궁을 배우고 나서는, 곧바로 진정하게 연공을 하지 않았고 책을 많이 읽지도 않았으며, 파룬궁 행사에 기꺼이 참석하지도 않았다. 나는 발정념에 대해 알지도 못했다. 동수들이 나에게 단체 법공부와 심득교류를 포함한 여러 행사에 참석하라고 고무해주었지만, 나는 구실을 만들어 그것을 기피했다. 내가 심각한 고험에 당면할 때까지 나는 속인의 정신상태를 제거하지 못했다.

내가 마주했던 고난은 강열한 육체적 정신적 아픔이었다. 나의 신체는 끊임없는 고통 중에 있었고, 나는 혼란스럽고 악마와 같은 생각들을 했다. 종종 마치 나는 전혀 의식이 없는 것 같았고, 마치 다른 공간으로 무기력하게 떠다니는 것 같았다. 신체가 산산조각이 나는 것 같은 느낌은 나를 침울하게 만들었다. 내가 사부님의 가르침, 특히, “主意識(주이스)가 강해야 한다” 그리고 “불법은 무한하다”를 마음에 지니고 있어도, 낡은 세력은 내가 대법수련에 견정하게 않았기 때문에 나의 집착을 틀어쥐고 나를 교란했다.

하루는 꿈에, 사부님께서 내게 암시해주셨다. 내가 대법에 대한 믿음이 견정하지 않기 때문에, 사악이 즉시로 아주 커지기도 하고, 아주 적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끔 해주었다. 이 불충분한 생각이 다른 공간에 있는 사악으로 하여금 나를 박해하는 결과를 만들어냈던 것이다. 나는 또 내가 이 사실을 피해가면서 나 자신의 책임을 마주하기를 두려워하는 동안 사부님께서 대법 수련생들을 대신해서 거대한 고통을 감당하고 계시다는 것을 보았다. 그 순간, 마음속에서 무기력함을 느끼기는 했지만, 내게 한 생각이 있었는데, 나 때문에 사부님께서 고통 받으시게 할 수는 없다는 것이었다. 나는 청성해져야 하고 대법을 확고히 믿고, 사부님을 믿어야 한다는 이해가 왔다. 내 생각이 시정되자, 신비스러운 고요함이 나의 마음에서 일어났다 – 이것은 미움, 두려움 또는 분노가 없는, 평화스럽고도 자비로운 상태의 마음이었다.

나는 사부님께서 자비롭게 나를 돕고 계시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견정하게 사부님을 따르고 더는 나의 집착을 피해가고 싶지 않았다. 이 생각이 마음속에 나왔을 때, 나는 갑자기 “인간”과 “신” 사이에 간격이 아주 미미하다는 것을 느꼈다. 다시금 꿈에서, 사부님께는 내게 미소를 지으시고는 사라지셨다. 나는 또한 아주 큰 변화를 경험했다. 나의 시체가 점점 더 커지고 사령은 점점 더 작아지는 것을 보았다. 드디어, 내가 손을 흔들자, 사령이 제거되었다. 집착심이 제거되었을 때, 어려움과 사악은 보잘것없는 것으로 되었다.

내가 깨어난 후, 깊은 진심에서, 나는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그분의 자비와 깨우쳐주시는 메시지를 이해했다고 말씀드렸다. 여러 날 후, 나의 고통도 사라졌다.

그때로부터 나는 적극적으로 진상활동에 참가했다. 나는 대법자료를 배부하고, 중국에서 온 사람들에게 진상하느라고 이민국을 찾아가고, 매체 일에 참가하고, 다른 수련생들과 함께, 중국과 연계를 가진 상인들, 사회기관과 협회에 가서 진상하기 위한 기반을 만들었다.

일상생활에서 나의 매 행위가 대법을 실증하다

한 번 나는 내게 가장 힘든 고객을 찾아갔다. 나는 이 고객을 2년 이상 상대해왔고, 많은 어려움을 경험했다. 고객이 나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갖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의도적으로나 또는 의도적이 아니거나 나에게 문제를 만들곤 했다. 때로 그는 말도 안 되는 논쟁을 만들어내며 나의 일을 일부러 어렵게 만들었다. 한 번 그는 내게 회계기록을 확인하게 하기 위해 네, 다섯 번을 왔다갔다 헛걸음치도록 만들고 내게 다른 일을 지연시키게 만들었다.

나는 이번에는 그와 진지한 토론을 하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책의 법리에 의하면, 매 수련자의 업은 여러 환경에서 그 사람의 심성을 고험하기 위해 배치된 것이다. 그리고 수련자는 “참기 어려운 것도 참을 수 있고 행하기 어려운 것도 행할 수 있다.” 나는 나 자신을 아주 잘 통제할 수 있었다.

나중에, 내가 다시 그를 방문하러 갔을 때, 그는 다시금 여느 때처럼 내게 문제를 만들었다. 그러나 이번에 나는 그와 환담을 했다. 나는 그에게 내가 파룬궁을 수련한다고 말하고 그에게 진상했다. 그의 얼굴 표정이 천천히 걱정스럽고 의심하는 빛을 보였다. 나는 그에게 왜 걱정스럽게 보이냐고 물었다. 그는 내게 그의 여동생의 옆집에 사는 파룬궁 수련생 부부에 대해 말했다. 그들이 중국에 있는 친척을 방문했다가 체포되었다고 말해주었다. 이 지식으로 인해 그는 파룬궁에 대한 부정적 인상을 가졌었다.

나는 그에게 심도 있게 진상했다. 그는 내게 나의 좋은 성격이 파룬궁 수련과 관련이 있느냐고 물었다. 나는 그렇다고 대답했다. 파룬궁을 수련함에, 책을 열심히 읽고 자신의 心性(씬씽)을 제고하는 한, 모든 사람이 매우 착해질 수 있다.

중국에서 온 상인에게 진상하다

한 번 내가 중국에서 온 상인에게 진상을 말해주고 있었는데, 그는 들으려고 하지 않았다. 나는 약간 좌절감을 느꼈다. 나는 내면을 향해 나의 단점을 찾았고, 결국 그 이유를 이해하게 되었다. 내가 너무 열성적이어서 속인의 이해능력에 주의를 주지 않고, 그가 이해할 수 있는 층차보다 너무 높이 진상을 하고 있었다. 나는 그에게 대법이 나를 돕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내가 알았는가 하는 것을 말해주었다. 그런 다음 나는 ‘9평 공산당’에서 언급한 “큰 도약”에 대해 말을 하자, 그는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우리는 더 이야기를 하게되자, 그는‘9평’이 진실을 이야기하고 있다고 긍정적으로 단언했다. 그가 그처럼 큰 변화를 일으키는 것을 보면서 나는 깊이 감동되었다. 진상은 진정으로 모든 자물쇠를 여는 열쇠이다.

발표일자: 2005년 10월 21일
원문일자: 2005년 10월 2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9/25/111084.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10/21/6608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