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하는 동안 교란을 제거하다

글 / 중국대륙 파룬궁 수련생

[명혜망] 파룬궁 수련생들 모두가 청성한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고 나는 생각한다. 만약 낡은 세력에 의해 교란받지 않으려 한다면, 우리가 견정하게 법공부를 해야 한다.

사회 속에서 속인들과 함께 살면서, 우리는 위대한 사부님의 제자라는 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 되며, 우리의 목적을 잊어서도 안 된다. 종종 일부 수련생들이 법공부를 하지 않고, 연공을 하지 않으며, 정규적으로 발정념을 하지 않거나, 또는 속인의 직업이나 일로 바쁘기 때문에, 중생을 구도하려고도 하지 않는다. 이 빠르게 지나가는 시기에, 실제로, 낡은 세력은 끊임없이 수련생들을 중단시키거나, 또는 파괴하기 위해 우리에게 있는 어떠한 인간의 관념도 이용할 수 있다. 우리가 가진 집착이나 누락들이 하나의 정체로서 대법을 실증하는데 직접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 대법제자들의 미래는 아주 밝다. 만약 우리가 이 마지막 수련의 기회를 이용하지 못한다면, 어떻게 사부님의 자비와 은혜를 마주 대할 수 있겠는가?

나는 나의 이야기를 하나 써서, 더욱 많은 수련생들을 고무시켜 주고 싶다. 더욱이, 사부님께서 우리를 위해 배치해 주신 길을 수련생들 모두가, 앞으로, 특히 정법의 이 마지막 단계에서 정념정행 하여 잘 걷기를 희망한다.

한 번, 나의 아내와 나는 우리의 아이를 보기 위해 시내로 갔다. 나의 아내 (파룬궁 수련생)은 여러 진상자료를 갖고 와서 그것들은 길가에 있는 여러 집 문 앞에 놓았다. 그녀는 매우 두려워하며 긴장해 있었다. 내가 그녀에게 두려워하지 말라고 말했다. 우리는 중생을 구도하고 있으며 좋은 일을 하고 있다. 하지만, 그녀는 두려움을 통제하지 못했다. 흑수들과 썩은 귀신들이 그녀를 이용했다. 갑자기 그녀의 등에 온 통증 때문에 거의 움직이지를 못했다.

점심시간에, 우리는 나의 여동생 집에 갔는데, 아내의 등의 통증이 더욱 심해져서, 층계를 오르지도 못했다. 나는 속인들에게 진상하느라고 바빠서 그녀에게 주의를 돌리지 못했다. 하지만, 흑수들과 썩은 귀신들은 더욱더 무모했다. 나의 여동생이 내게 그녀를 병원으로 데려가야 하지 않겠느냐고 물었다. 내가 말했다, “이것은 단지 그녀가 정념이 부족하기 때문이야.” 그러나 나의 여동생은 수련생이 아니기 때문에, 나를 믿지 못했다. 나는 사부님의 말씀을 떠올렸다.

“생각이 바르면, 사악은 무너지리”
《홍음 II, “두려울 것이 뭐냐”》

저녁 6시경에, 나는 아내에게 그녀를 박해하고 있는 사악한 썩은 귀신을 제거하고 분해하는 발정념을 나와 함께하자고 권했다. 그 순간, 우리의 정념이 강해졌다. 사부님의 도움으로, 그녀는 당장 걸을 수 있었다. 그녀의 등에 있던 통증은 더 이상 있지 않았다. 마치 아무 일도 없었던 것 같았다.

그런 식으로, 우리는 낡은 세력의 박해를 제거하고 견정히 대법을 실증했다. 나의 여동생과 남편은 원래 대법을 믿지 않았지만, 지금은 믿는다. 그들은 중공 탈퇴를 결정함으로써 구도 되었다.

동수들과 교류하고자 이 이야기를 썼다. 우리는 공산사령과 썩은 귀신들을 우리 공간에서 제거하기 위해 더욱 자주 발정념을 할 필요가 있다.

부적합한 것이 있다면, 부디 자비롭게 이것을 지적하여 시정해주십시오

발표일자: 2005년 10월 7일
원문일자: 2005년 10월 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9/26/111226.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10/7/6563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