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나의 동료는 신수련생이다. 어느 날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에게 전화를 걸고 아주 낮은 목소리로 헐떡거리며 말했다. 그녀의 어머니는 간염이라는 진단을 받고 많은 날을 병원에서 고통받고 있는데, 먹지도 자지도 못한다고 말했다.
그녀의 어머니의 말을 듣고는, 동료가 눈물을 흘리며 내게 “어쩌면 좋아요?” 하고 물었다.
나는 잠깐 생각하고 나서 말했다, “우리 자신들이 의학계에서 일하고 있지만, 우리는 현대의학의 한계를 알고 있습니다. 대법과 사부님께 대한 신념을 갖고 어머님 곁으로 가야 합니다, 그것이 한 생명을 축복해 주는 최상의 방법입니다.” 그녀는 대답하지 않았다. 그녀는 얼마간의 시간을 얻어 고향으로 돌아갔다.
며칠 후, 동료가 돌아왔다. 나를 보자, 그녀는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그녀는 약해진 어머니를 보았을 때 너무 슬펐다. 그녀는 자기 엄마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에 대해서 그리고 라디오와 텔레비전에서 퍼뜨린 대법에 대한 거짓말에 대해서도 말했다. 처음에는, 마치 의학 전문가인 그녀의 딸이 어쩌다가 이런 것들을 믿게 되었나 하고 이상히 여기는 듯, 그녀의 엄마가 묘한 표정으로 빤히 그녀를 바라보았다. 점차, 그녀의 어머니는 현대의학의 부족, 그녀가 건강에 실패한 이유, 그리고 대법의 경이로움과 아름다움을 이해하기 시작했다. 그녀의 엄마가 말했다, “부디 사부님의 책을 내게 읽어다오. 나의 동료가 《전법륜》을 읽기 시작했지만, 그녀의 어머니가 곧 잠에 떨어졌다. 동료가 책을 내려놓자 곧 그녀의 엄마가 깨어났다. 그래서 동료는 그녀가 계속해서 책을 읽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두 시간이 지나갔고 어머니는 곤히 자고 있었다. 어머니가 깨어나서 처음 하는 소리가, “이제 나는 훨씬 좋아졌다…”
다음날, 어머니가 혈액검사를 했다. 샘플을 검사한 후, 의사가 어이가 없어 말을 못했다. 마침내 그가 물었다, “이거 맞는 샘플입니까?” 의사는 단지 그가 발견한 것을 믿을 수 없어하는듯 했다, 왜냐하면 전에 검사한 결과에서는 어머니의 간 작용이 분명히 비정상이었는데, 지금의 테스트에서는 빌리루빈(담즙의 적황색 색소)이 약간 높은 것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정상으로 나타났기 때문이었다. 며칠 후에, 그녀의 엄마는 퇴원했다.
나의 동료가 돌아온 지 삼 일째 되는 날, 어머니가 그녀에게 전화를 하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나는 한번에 빵을 네 조각이나 먹었다.” 나의 동료는 웃었다. 지금 그녀의 어머니는 사부님의 책을 읽고 계신다고 한다.
발표일자: 2005년 10월 6일
원문일자: 2005년 10월 6일
문장분류: [개인수련]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9/22/110968.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10/6/6560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