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나는 대법수련생이다. 우리가 얼마나 오래 수련해왔든지, 또는 얼마나 높이 또는 낮게 법을 인식했든지, 수련생들로서, 우리는 신을 믿는다. 우리의 믿음은 인간세상의 역사 발전 중에서, 또는 대법의 신기함을 목격함으로써 온 것이다.
정법은 이 기간에 도래하고 있다. 세간의 속인들과 수련생들이 대법의 초상적인 힘을 목격했든 목격하지 않았든 정법은 도래할 것이다. 동시에, 그들은 또한 대법의 정법여정을 목격할 것이다. 그들은 몇 년간의 비인간적인 박해 동안 치른 값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럼에도, 오늘날, 아직도 파룬궁이 정치를 한다고 비난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런 비난이 속인의 입에서 나왔다면, 그들을 용서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이 수련생들로부터 나왔다면, 특별히 중국에 있는 수련생들로부터 나왔다면, 나는 이것이 심각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러한 사람들에게는 대법이 널리 전해지고 있는 근본 이유가 명확지 않다.
사부님께서는 《전법륜》에서 우리에게 아주 분명히 말씀하셨다,
“말법시기(末法時期)는 불교만을 가리킨 것이 아니라, 아주 높은 층차로부터 아래에 이르기까지 많은 공간이 모두 부패하였음을 가리키는 것이다. 말법(末法)은 불교의 말법을 가리킬 뿐만 아니라, 인류사회 도덕을 유지할 심법(心法) 단속이 없음을 말한다.”
법이 인간세상을 바로잡기 위해 온 것은 분명하다. 이것은 아주 높은 층차로부터 아래에 있는 낮은 공간까지 바로잡는다. 정법은 인간세상만을 관계하는 것이 아니다.
자세히 인간들을 보라. 요즈음, 사람들은 도덕의 뜻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미안하다”, “고맙다”라고 말하는 것을 문명된 것으로 생각한다. 상상도 할 수 없는 비도덕적인 행동이 정상으로 되어버렸다. 신문에서는 사람들이 살해되는 곳, 재해가 일어나는 곳, 그리고 매일 일어나는 대형사고에 대한 이야기를 싣는다. 사람들은 무감각해져, 더 이상 상관하지 않는다. 그들은 자신들의 일에 바빠 남을 상관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비참한 것을 너무 많이 듣고 보아왔기 때문이다.
무엇이 정치인가? 현대 중국인들의 마음에, 이것은 권력과 이익을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든 다하는 것을 뜻한다. 중공은 다만 권력을 잡는 구실로 존재한다. 당신이 나의 권력을 빼앗지만 않는다면, 나는 당신을 공격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살인방화하고 나쁜 행위에 관여한다 하더라도 나는 상관하지 않으며, 당신에게 청색신호를 보낼 것이다. 하지만 나의 권력에 영향을 준다면, 내게 큰 이익을 가져다 준다 하더라도, 나는 즉시 행동을 취할 것이다. 아아, 권력을 잡고 있는 그런 사람들은 공산사령이 그들을 점령해버린다 해도 상관하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돈 버는 것만을 상관한다.
대법은 대법수련생들이 속인사회에서 득과 실을 추구하지 말라고 요구한다. 병은 다만 집착심을 포기했을 때 치유될 수 있다. 집착심을 포기하는 것만이 성장해나가는 필수조건이다. 이것은 당신이 진수제자인지 아닌지를 검증하는 단 하나의 측정법이기도 하다. 당신이 어떻게 대법이 정치를 한다고 말할 수 있는가? 정치를 하는 사람들은 이기심을 포함해서 많은 악덕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다. 이것이 권력을 다투는 사람의 근본 특성이다.
사부님께서는 최근 《시카고 시에서의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석가모니와 예수가 구도한 중생은 기실 역시 그들에게 배치해 준 것이며 역시 역사상 대법을 위하여 문화를 다져준 것이다. 동시에 역시 신(神)이 이 길에서 어떠한 문제에 부딪히고 마주하게 되는가를 본 것이며 또한 모두 역사에 펼쳐놓아 오늘날 사람들에게 보여준 것이다. 물론 그것들도 내게 보여주고자 했다.”
무엇을 보여주었나? 누가 수련하든 박해를 받을 것이라는 것을 사람들에게 일깨워주려는 의도가 아니었는가? 그들은 사부님께 이것을 보게 했다. 그들은 사부님의 정법에 어려운 문제들을 만들고 있는 것이 아닌가? 당신이 이것을 어떻게 다루겠는가? 대법과 대법제자들에 대한 오늘날의 박해가 예수를 취급했던 것과 같지 않은가? 한 신(神)이 인간을 구도하기 위해 인간 세상에 내려왔다. 인간들에게 얼마나 행운인가? 그들은 신을 높이 존경해야 했다. 아아, 인간들이 무슨 짓을 했는가? 그들은 예수를 십자가에 못 박았다. 신이 인간들로부터 그러한 취급을 받았어야 했는가?
낡은 세력은 사람들을 인간으로 취급하지 않는다. 그들은 사람들을 동물로 변화시켰다. 인간이 진정으로, 선과 악, 좋고 나쁨을 분별하지 못하는 냉혈동물이란 말인가? 이것은 인류에 대한 모욕이다. 대법수련생들을 언급하지 않더라도, 이성을 가진 속인들조차 이런 식의 모욕을 받고 싶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적어도 인간의 존엄을 보호해야 한다. 공산 사령의 부체 하에 권력을 잡은 사람들이 우리가 정치를 한다고 말하는 것을 인정하는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사고를 하는 사람들인가? 우리는 또 보통 수련자들이 아니다. 우리는 정법하시는 사부님을 돕기 위해 내려온 정법시기 수련자들이다. 어떤 환경 하에서도 우리는 예수가 인간세상에서 받은 취급이 반복되는 것을 허용할 수 없다. 우리는 이 상황을 바꾸기 위해 사부님과 함께 왔다. 정법(正法)의 일부로서, 우리는 사람들이 선과 악 그리고 좋고 나쁨을 구분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그들이 양처럼 맹목적으로 따르는 것을 묵과할 수 없다.
일부 속인들, 일부 대법수련생들조차도, 왜 사부님이 미국으로 오셨는지 아직 충분히 이해하지 못한다. 이것 역시 “파룬궁이 정치를 한다”라는 표어를 만든 원인 중의 하나가 되었다. 실제로, 사부님은 일찍이 미국으로 오실 수 있었다. 이 박해를 견주어 볼 때, 사부님의 통찰력과 선지력(先知力)을 설명해준다. 나는 그러한 위대한 사부님을 가진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 더구나, 사부님께서는 우주 천체를 바르게 하시고, 생명의 구도는 전체 큰 우주 중의 매 한 층의 생명들이다. 인간세상은 다만 중국뿐만이 아닌, 인류 전체를 의미한다. 다만 이런 방법으로만 모든 사람들이 모일 수 있고 구도 될 수 있다.
사부님은 이기심이 없으시다 (無私). 그분은 우주의 모든 중생들을 바라보고 계시다. 그런고로, 그는 수련생들이 무사무아(無私無我)의 정각(正覺)을 수련 성취해 내도록 가르치신다. 하지만 낡은 우주는 자기(私)를 위하는데 기초한다. 속담에, “자기를 위하지 않으면 천벌을 받는다.” 사악한 자들은 그들이 대법과 대법제자들을 탄압하고 박해하는 데 이 한점을 따르며 준수하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하늘”은 이미 새로운 하늘로 변하고 “땅”은 새로운 땅으로 변했다는 것을 예기치 못했다. 사(私)를 위한 “하늘과 땅”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그들의 은신처가 점점 더 작아지고 있다. 사(私)의 원리는 영원히 가버리고 돌아오지 않는다. 정법망은 빠르게 수축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사(私)를 위한 자들은 발 디딜 자리를 잃을 것을 두려워하며 “파룬궁이 정치를 한다!”라고 주장하고 있는 것이다. 그들이 그렇게 하는 것은 가능한 그들의 존재를 유지하기 위해서이다.
하지만, 대법수련생이 대법이 정치를 한다고 말한다면, 그것은 무엇을 뜻하는가? 당신의 머리가 흐리멍덩한 것인지 아니며 누군가를 보호하고 있는 것인지? 그들은 자신의 권력을 꾀하고 부를 꾀하려는 구실로 사악한 공산당을 이용하고 있다. 중국의 옛말에도 이것을 똑똑히 설명하고 있다, “사(私)적인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파벌을 형성한다.”
공산사령은 대법수련생들을 박해하기 위해 단지 나쁜 생각만을 하는 이런 사악한 자들을 이용한다. 그들은 “정치를 한다”라는 딱지를 붙여 중국 사람들을 복종하게 하고 못살게 군다. 그러나 과연 어떤 행동이 정치를 하는 표준인가? 정치를 하는 중공 고관들조차도 이것을 분명하게 설명하지 못한다.
“정치를 한다”라는 딱지에 집착하는 동수들은 그들이 관련될 것을 두려워하고, 분명히, 그들의 사(私)를 먼저 놓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정치를 한다는 의미를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들의 근본 추론이 잘못된 것이다. 이기심은 그들의 시야를 막고, 그들은 불광이 널리 비치는 것을 볼 수 없다.
내 말이 약간 강하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정말로 걱정이 된다. 나는 진정하게 이런 동수들이 우주의 공간과 대법을 보고, 그리고 역사와 사전문화를 들여다보는 것을 통해 근본원인을 찾아보고, 이타적으로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 그런 다음에야 그들은 우리가 하는 것과 대법이 하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사악한 박해가 계속되고, 대법 수련생들이 침통한 대가를 치르는 때에,
사부님께서는 《홍음 II, “슬퍼하지 마라(別哀)”》에서 우리에게,
“조용히 생각해 보니 집착한 일 얼마이더냐
사람 마음을 덜면 악은 스스로 패하리라”
당신이 어떻게 대법이 정치를 한다고 할 수 있는가? 정치를 하는 사람들이 대법 수련생들과 똑같을 수 있는가?
9평 공산당은 중공사령의 베일을 벗긴다.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이 악마의 모습을 가까이서 그리고 멀리서 분명하게 본다. 하나의 속담이 있는데, “호걸은 일을 하고, 호걸은 책임을 진다.” 중국을 이끌고 있다고 가장하는 중공의 총수는 톈안먼 광장 분신자살 사건과 같은 비열한 것을 조작해 낼 수 있다. 그러나 그는 감히 그의 책임을 대면하지 못한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분신자살 기록을 아주 느리게 보여주어 사람들에게 진실이 드러나는 것을 자세히 보도록 한다. 그러나 중공은 어디서나 수련생들을 체포하고 파룬궁이 “정치를 한다”라고 주장한다. 가장 어리석은 것은 일부 수련생도 이와 같이 생각하는 것이다. 생각해 보라, 당신은 자신을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가를?
당신들은 부처들이 인간세상뿐만 아니라, 우주의 수호신들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은 특별히 어떤 나라들과 어떤 민족을 보호하는 것이 아니다. 불법은 전체 우주 천체를 제약하며, 또한 인류의 층차도 포함한다. 그렇지만, 법은 인간사회를 위해서 특별히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불법은 한 국가의 법을 대신하지 않는다.
가까운 미래에, 인류는 그들 자신의 법을 갖게 될 것이다. 인간들은 또한 책임 있고 모든 사람들을 공정하게 다루는 지도자들을 선출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정법시기 대법수련생들이 아닐 것이다. 사비님께서는 속인들의 권력을 묻지 않으실 것이다. 신은 수련생들을 보호할 수 있고, 속인이 재난 중에 안전하도록 하고 모든 것을 배치하시지만, 신은 속인들의 일을 규정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신들이 창조한 삼계와 인간세계는 무수한 신들과 중생들이 돌아가는 여정을 위해 택해야 할 필요한 길이다. 과정을 거치고 있는 수많은 신들과 중생들을 방해하려 하는 어느 사람들이나 귀신들은 우주 각층에 있는 수많은 신들에 의해 묵인되지 않을 것이고, 미래에 존재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부님께서 이 정법시기에 시작하신 것이기도 하다. 사부님이 바라시는 것은 나중에 오는 세대를 위한 미래이다.
위는 개인의 인식입니다. 잘못 이해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부디 친절하게 지적해주십시오.
발표일자: 2005년 9월 30일
원문일자: 2005년 9월 2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9/20/110626.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9/30/654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