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중국대륙 대법수련생
[명혜망]
최근, 명혜망에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납치되고 박해받는다는 기사가 많이 올라온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박해받아 치사 된 숫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나는 우리가 박해를 폭로하고 사악한 자들을 두려워 떨게 해야 한다고 느낀다. 동시에, 우리는 법에 따라 우리의 제고를 강조하고 정념의 위력을 인정해야 한다. 아래는 내가 법을 실증하는 과정에서, 정념의 위력을 견증했던 몇 가지 예를 교류하고자 한다.
어느 날 밤 내가 아내와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나의 부모님댁에 가고 있을 때, 한 지역사회센터를 지나가게 되었다. 나는 그곳에 일부 파룬궁 진상자료를 놔두고자 했지만, 센터 앞이 꽤 밝았고 공개적으로 나가서 그렇게 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았다. 당시, 나는 두려움이나 다른 생각은 없었고 다만 한 생각 – 밝은 빛을 끈다는 생각뿐이었다. 나의 뜻대로, 센터 앞에 있던 전등불이 기적처럼 꺼졌고, 우리는 성공적으로 자료를 놓고 올 수 있었다.
또 한 번은, 내가 경찰서에 구치되어 있었을 때, 20시간 동안 조사를 세 번 받았다. 나는 경찰들을 향해 발정념을 보내느라고 애썼는데, 그들이 두통이 일어나고, 졸리고 말까지도 더듬거렸다. 그들은 너무 졸려 테이블 위에서 잤다. 나는 계속 발정념을 했고, 내가 눈을 감았을 때, 다른 공간에서는 놀랄만한 숫자의 성스러운 군대가 손에 무기를 들고 큰 걸음으로 걸어와서, 사악을 뒤로 물러나게 하고 이것을 붕괴시켰다. 20시간 동안의 정(正)과 사(邪)의 대전 끝에, 그들은 나를 무조건 석방했다. 전 과정 중에서 나는 계속 정념을 유지하라, 정념을 유지하라고 나 자신에게 상기시켰다.
사부님께서 발정념에 대해 말씀하시기 전에, 나는 한 달 동안 구치되어있었다. 조사 중에서, 한 경찰이 계속 사부님과 법에 대해 더러운 소리를 했다. 그에게 잘못에 대한 응보가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와서, 내가 말했다, “그가 누구이든, 그가 무슨 핑계를 사용하든, 그가 한 나쁜 일이 무엇이든, 끝에 가서 그는 응보를 받게 될 것이다.” 그것에 따라, 그는 병에 걸렸다. 내가 그를 다시 보았을 때, 너무 기운이 없어 그는 조사에도 참석하지 못했다. 그는 치료를 받으러 진료소까지 갔다. 내가 구치되어 있는 동안, 나는 정념정행으로 감옥수들과 일부 선량한 경찰로부터 동정을 얻었다. 일부 마약 사용자들까지도 그들이 법을 존경하고 법공부를 했기 때문에 그들은 기적처럼 중독에서 벗어났다. 한 사람은 그가 수련생들을 박해하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했기 때문에 톈진시에 있는 솽커우 강제노동수용소에서 일찍 풀려났지만, 오래가지 않아 그는 다시 절도혐의로 체포되었다. 그는 나에게 아주 무례했는데, 그것은 감시원을 화나게 했다. 그 남자는 징계를 받고 다시는 그와 같은 행동을 하지 않았다. 정념은 환경을 바꿀 수 있다.
나 자신에 집착하고 일부 문제들을 통찰하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사악에 의해 교란을 받거나 박해를 받았다.
이것은 바로 사부님께서 《미국서부국제법회설법》에서 언급하신 것과 같았다,
“어떤 사람은 걷는다는 것이 곤두박질치듯이, 왼쪽으로 넘어졌다 오른쪽으로 넘어졌다 한다.”
지난 6년하고도 더 오랫동안, 우리 자신들이 박해를 받으면서 우리는 법을 실증해왔다. 사부님의 자비, 우리의 결심, 그리고 정념으로 교란과 박해를 제거함으로써, 우리는 오늘날까지 계속 걸어올 수 있었다. 법은 우리에게 무한한 잠재력을 부여해주었다. 우리는 이 힘을 사용하여 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고, 사악을 제거해야 한다.
발표일자: 2005년 9월 23일
원문일자: 2005년 9월 2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9/17/110586.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9/23/652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