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호신부가 가져다 준 신기했던 20일

글 / 베이징 수련생

[명혜망]
중병으로 오랫동안 고생을 겪으면서, 나는 여러 번 자살할 생각까지도 했었다. 지난 달 다시 중태에 빠졌을 때, 나는 의학치료를 포기하고 죽기를 기다리기로 했다.

지난 10년 동안, 나는 매년 의료비만도 200,000원에서 300,000원을 썼다. 2001년 이래, 나는 다섯 번이나 중태에 빠졌었다. 매우 심한 수종 때문에 한 때 심장부전으로 고통 받기도 했었다. 증상을 가볍게 하기 위해 나는 이틀마다 투석에 의존하여, 매 번 혈액에서 3.5kg의 물을 빼냈다. 이런 종류의 병은 아주 희귀하고 치유되기도 어려웠다. 한 번은 유명한 기공사에게 내 병을 의뢰했었는데, 그는 3일 만에 손을 놓아버렸다.

내게 가망이 없었고 나는 자포자기에 빠져버렸다. 내가 장기간 중병으로 고통을 받자 나의 가족도 정신적, 특히 경제적으로 굉장한 압력을 받았다. 나는 깊은 절망에 빠졌다.

가장 큰 절망 상태에 빠져있을 때, 나는 우연히 “파룬궁은 좋습니다!”, “眞 善, 忍(쩐, 싼, 런)은 좋습니다!”라는 글이 프린트된 파룬궁 호신부를 얻게 되었다. 나는 이것을 읽고 또 읽었다. 나는 이에 깊이 끌렸고 마치 내가 신기한 힘에 의해 청리되는 것처럼 느껴졌다. 마음이 또렷하고 아주 평온해졌다. 몸도 가벼워지는 것을 느꼈다. 점차적으로 나는 소변을 볼 수 있었고, 수종도 내려가기 시작했다. 10일 이내에, 몸 아래쪽 수종이 사라졌다. 그런 다음 나는 《중국파룬궁》 책을 읽었다. 6년이나 박해가 진행되고 있었지만 나는 이 번에 처음으로 파룬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 책을 읽는 동안, 나는 이것에 특별한 친근감을 느꼈다. 마치 내가 눈을 감으면 천상에라도 있는 듯 느껴졌다. 또 10일이 지나갔고, 내 몸에 있던 수종이 전부 사라졌으며 거의 4.5kg의 무게가 빠졌다. 더구나, 살갗이 부드러워지고 탄력이 생겼으며, 수종 후에 나타나는 살갗과는 전혀 같지 않았다. 신기했다, 너무 신기했다! 내가 호신부를 얻은 지 단 20일 만에, 당신이 믿어도 좋고 믿지 않아도 좋은데, 정말 이런 기적이 일어난 것이다! 《전법륜》도 읽었고 리훙쯔 사부님의 강의도 들었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우연이 아니었다. 정말로 이것이 내게 일어났고, 이것은 진정한 기적이다! 내가 호신부를 얻은 지 단 20일 만에, 이런 기적이 일어난 것이다! 수종이 사라지고 나는 아주 가벼워졌다. 대단히 좋은 느낌이다!

이것은 미신이 아니다. 이것은 중생을 구도하는 우주 대법의 체현이다.

발표일자: 2005년 9월 14일
원문일자: 2005년 9월 13일
문장분류: [개인수련]
중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5/8/26/109193.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9/14/6488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