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후진타오가 캐나다를 방문한 기간 대법 제자의 정념 정행 이야기

글/ 토론토 대법 제자

[명혜망 2005년 9월 14일] 이번 후진타오의 캐나다 방문 때, 대법 제자는 그를 구도하기 위해서, 그가 대법의 홍세[洪势]와 그에게 전달하는 정보를 보게 하려고 하였다. 그러나 낡은 세력의 요소는 목숨을 걸고 그가 보지 못하게 하였다. 단순한 사람의 일면으로 행동하면 되지 않는다. 대법 제자한테서 가장 중요한 것은 대법을 굳게 믿는 것이며 정념으로 낡은 세력의 안배를 부정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한 토론토의 수련생은 후진타오가 투숙할 호텔 부근에서 주차 장소를 찾을 때, 무의식중에 후진타오 차량이 호텔에 들어가려고 하는 작은 거리 골목에 왔다. 이때 후진타오의 차량 행렬은 그의 몸 뒤에 있으므로 경찰은 서둘러 그에게 옆에 비켜서고 차를 세우라고 하였다. 그는 한편으로 정차하면서 얼른 차창을 열고, “파룬따파 쩐싼런” 플래카드를 펼쳤다. 후진타오의 차는 플래카드와 1미터 떨어진 곳에서 천천히 지나갔다.

또 두 분 수련생은 차를 운전해 큰 폭포에 가는 후진타오의 차량 행렬을 좇아가다가 막 차를 세우니 후진타오의 차량 행렬이 공교롭게 금방 눈앞에 도착하였다. 그들이 막 플래카드를 펼치자 후진타오가 차에서 내려왔고, 눈을 들어 본 것은 바로 플래카드였다.

한 수련생이 길가에서 후진타오의 차량 행렬을 기다리는데 경찰이 와서 그들을 거리의 다른 한쪽에 안배하는 것이었다. 그들이 경찰의 지휘에 협력하고 그리로 옮기자 조금 지나 후진타오의 차는 그들과 제일 가까운 곳에서 지나가는 것이었다.

한 수련생은 후진타오의 승용차가 플래카드 앞을 지나는 장면을 남기려고 마음먹었다. 결국 두 번이나 최후의 일분 전에 도착하였고, 후진타오의 승용차는 그녀 앞에서 천천히 지나갔다. 그리고 배경은 대법제자와 플래카드가 마중하고 있었다.

이런 이야기는 매우 많다. 나 자신의 체득은– 내가 무엇을 하겠다는 일념이 있어야 한다. 정정당당하게 자연스럽게 잘하는 것이다. 사부님과 뭇 신들도 다른 공간에서 우리를 돕고 있다. 우리는 근본상에서 이 공간의 가상을 크게 볼 필요가 없으며, 더욱 상대방의 언행에 이끌려 나가서는 안 된다.

예를 들면, 시작 할 때에 중국 영사관 방면은 그들이 몇 천 명의 사람을 조직하여 환영한다고 선전하였다. 우리의 어떤 사람은 마음이 동하여 매우 조급하게 우리의 인원이 모자라면 어떻게 하는가? 라고 걱정했다. 사실 대법 제자는 한 명이 백을 감당하고 천을 감당한다. 진정한 교전은 이 공간에 있는 것이 아니다. 게다가 구하지 않아야 얻을 수 있으므로 최후 순간에 미국에서 온 동수들의 지지를 얻었다. 여러분들의 정념으로 하여, 환영을 조직한 자가 전력을 다 했지만 오히려 후진타오가 탄 차의 그림자조차도 보지 못하는 결과가 되고 말았다. 그러나 우리 동수들과 플래카드는 오히려 다른 장소에서, 여러 번이나 가까운 거리에서 후진타오를 대면하였다. 기실 이것은 사부님의 안배이고 우리는 사부님의 요구에 배합한 것이며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할 일부를 한 것이다.

그러므로 그 다음날부터 연속 며칠간 우리는 한편으로 속세의 어떠한 가상에도 동하지 않고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할 것을 하는 것이었고, 다른 한편 매 사람마다 모두 준비가 있었는데, 바로 후진타오가 가능하게 일분 후에 자신의 면전에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 모두 정념으로 천지그물[天罗地网]을 쳐서 사악한 낡은 세력의 그에 대한 봉쇄를 타파하고, 그가 미래를 선택할 기회가 있도록 하며,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구원받게 장애를 깨끗이 제거하자.

문장완성 :2005년 09월 13일
문장발표 :2005년 09월 14일
문장갱신 :2005년09월14일 01:07:20
문장분류 :[제자 절차]
원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9/14/110366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