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원래의 촌 당지부서기가 대법제자들에게 허리굽혀 인사하다

[명혜망 2005년 8월 26일]

1.진상을 안 속인들이 다른 사람에게 삼퇴할 것을 공개적으로 권하다

모 시장에서 한 대법제자가 주위 사람들에게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진상과 현재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해외 대기원의 ‘구평공산당’에 대하여 말하고 있었다. 이때 한 50여 세되는 농민이 분개하며 “ 휴~, 말도 마세요. 먼 일은 말할 필요도 없어요. 지금 이 사악한 당은 오직 우리 백성들을 속이며 기편할 줄 밖에 몰라요. 나는 내가 겪은 여러 번의 정치운동가운데서 여러가지 도리를 깨달았어요. 예를 들면, 그것들의 깃발은 무엇때문에 붉은색인가? 무엇때문에 별이 있는가? 또 무엇때문에 중심위치에 놓여있지 않는가 하는 것이예요.” 라고 했다. 군중들은 호기심에 차서 “ 당신이 말해 보세요, 우리 한번 들어봅시다.” 라고 했다. 그 사람은 침착하게 “생각해봐요, 오직 밤에만 별을 볼 수 있잖아요. 그것들은 광명정대하게 중심에서 나오지 못하고 슬그머니 한 구석에서 나와 불 지르고 사람을 죽이는 일을 하잖아요. 피로써 하늘을 모두 벌겋게 물들이고 있는 거예요. 바로 어둡고 바람이 세찬 날이자 사람을 죽이고 불을 지르는 날인 것이죠. 어느 날엔가는 꼭 그것들이 죄값을 치를 날이 있을 것이예요. 우리들은 시간이나 다그쳐 삼퇴서나 써요! 돌아가서 시간을 다그쳐 친인과 벗들에 알려줘요!” 라고 했다.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머리를 끄덕이며 동감을 표시했다.

2. 원래의 촌 당지부서기가 대법제자들에게 허리 굽혀 인사하다

하북성 염산 모촌의 대법제자들이 진상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해외 대기원의 “구평공산당” 과 중공이 저지른 죄행에 대해 말하면 사람들은 모두 적극적으로 호응하며 탈당, 탈단, 탈퇴를 하였다. 경운현 모촌의 한 당지부서기는 원래 진상을 몰랐지만 대법제자들이 말한 ‘구평’을 듣고 진상을 깨달았다. 결과 그는 퇴당을 했을 뿐만아니라 모자를 벗고 공손히 대법제자에게 인사를 하며 “고맙습니다.”라고 했다.

3.로짱(老张) 이 “선진성 확보회의” 에서 탈당함을 성명 발표하다

흑룡강성 모 (社区)주민구역에서는 올해 7월달부터 주민구역내의 모든 당원들에게 “선진성 확보교육”을 진행하였으며 강제적으로 일부 퇴직한지 여러 해 되는, 자연적으로 탈당된 사람들을 끌어 와서 회의에 참가하게 하였다. 로짱은 모 기업의 퇴직간부이며 노당원이다. 기업이 부도가 난후 7년간 그에 대해 묻는 사람이 없었기에 그는 주민구역 당지부에서 더는 자신을 찾지 않을 것이라고 여겨 예전과 같이 놀며 노년의 퇴직생활을 향수하고 있었다. 생각밖에 구역을 책임진 경찰이 여러 번 그를 찾아와 로짱은 더는 밀어 버릴수 없어 회의에 가서 자신이 일찍이 당원이 아님을 표시하였다. 그러나 사회구역 사악한 당의 작은 우두머리는 이를 인정하지 않았다. 로짱은 당장의 규정에 의하면 당원이 반년동안 조직생활에 참가하지 않고 당비를 납부하지 않으면 자연 탈당에 속한다고 했으니 7년전에 자신은 이미 당원이 아니니까 현재에 와서 기어코 이름만 걸어 놓는다면 아무런 의의가 없다고 하였다. 쌍방은 쟁론하여도 결과를 보지 못하였다. 로짱은 성이 나서 “나는 중국공산당에서 퇴출함을 정식으로 성명한다.”라고 하였다. 이 일은 현지에서 탈당에 대한 사람들의 사고를 불러 일으켰다.

4.탈당열풍

최근 한 우전계통의 친구한테서 이런 이야기를 들었다.그 들 회사의 내부 퇴직한 직원들이 퇴직금이 적어 올려 줄 것을 요구하였다. 영도들은 원래 들은 척도 아니했다. 영도들의 월급은 직원들 보다 놀랄 정도로 높았는데 군중들이 아무리 반영해도 쓸모가 없으므로 모두들 이 당은 희망이 없다고 말하였다. 그리하여 많은 당원들이 연명(联名)으로 싸인하여 탈당을 요구했다. 이러자 위 고위층에서는 크게 놀라 어쩔바를 몰라하며 급히 사람들의 대부분 퇴직금을 해결해 줌으로써 탈당조류를 지연시키려고 했다.

5.하북성 모 촌 크고 작은거리 마다 삼퇴성명이 나붙다

하북성 보정시 정흥현 모 촌의 크고 작은 거리마다 삼퇴성명이 나붙었다. 그중에는 한 명의 촌의 전임 당지부서기가 있었다. 그는 원래 중병에 걸려 도처에서 병을 보였지만 효과가 없었다. 후에 대법제자들 한테서 진상을 듣고 파룬대법이 좋고 강택민을 우두머리로 한 사악한 정치유망집단이 기편과 요언 등의 수단으로 파룬따파를 박해하고 무수한 중생들을 기편하였음을 알게 되였다. 더욱이 《구평공산당》을 보았을 때 그는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인식하고 공산당을 퇴출 성명을 번화한 큰 거리에 붙혔다. 이로부터 그는 수련의 길에 들어 서게 되었다.

문장완성:2005년 08월 25일
문장발표:2005년 08월 26일
문장갱신:2005년 08월 25일 23:28:20
문장분류:【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5/8/26/10919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