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타이완 대법제자들의 전화로 진상을 알린 심득(4)

글 / 타이완 대법제자

【명혜망 2005년 7월 3일】(윗문에 이어)

* 룽중: 전화를 걸어 진상을 알리는 것은 바로 중공의 거짓말에 몽폐된 중국 대륙인에게 진상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 우리가 전화진상을 갓 시작했을 때는 전화 한 대로 시작했는데, 후에 동수들도 진상을 하게 되면서 세인을 구도하는 중요성을 천천히 인식하게 되었다. 우리는 전화를 거는 하나의 마당을 천천히 형성하였다. 그래서 전화기는 한 대에서 나중에는 두 대, 세 대, 네 대로, 사람도 많아졌다. 매주 목요일 모두 전화를 걸었고 하나의 정체를 형성하였다. 전화를 걸면 그 효과가 모두를 이끌게 되어 당신이 전화를 걸고 싶지 않았더라도 이 마당에 오면 당신도 전화를 걸고 싶어진다. 그것은 모두들 이 마당에 모이게 되면 중생을 구도하고 싶은 마음이 나왔기 때문이다.

멕쑹똑暠튬

우리가 구도해야 할 대상은 바로 중국 대륙 사람들이다. 산둥, 베이징 등지의 공안, 농민 등이 모두 우리가 구도해야 할 대상이다. 중국 대륙에서 중공의 거짓말에 몽폐당한 사람들은 우리가 진상을 알린 후에 대법의 진상을 모두 알았다. 우리 전화조는 매주 목요일 법공부한 후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건 후 동수들과 교류하였고 우리가 잘 닦지 못한 부분은 교류를 통해 제고하였다.

비교적 깊게 나의 기억에 남아있는 것으로는, 한 공안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이다. 내가 말할 때 그는 처음에는 듣기 싫어했다. 하지만 나중에는 우리의 선념이 그의 명백한 일면을 깨워주었고 그도 우리와 서로 좋게 움직여 주었다. 나중에 그는 ‘나는 정말로 아주 탄복한다. 당신들을 탄복하고 당신들은 정말로 위대하다’고 했다. 그 말에 그 당시 나는 내심으로 아주 놀랐다. 전화를 통해 그의 명백한 일면이 깨어났고 또한 구도되었으며 대법제자가 한 것에 대해 그는 아주 탄복했던 것이다. 이는 내가 아주 깊은 인상을 받은 한 차례이다.

* 쯔칭: 중국 대륙의 백성들에게 각종 방식으로 대법의 진상을 알릴 수 있으나 나는 각종 방법 중에 전화를 거는 것은 가장 직접적으로 진상을 알리는 방식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파룬따파의 진상을 설명함으로써 그들의 반응을 들을 수 있고 그 속에서 또한 일부 수련상의 계시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상태가 좋지 않을 때 상대방은 비교적 받아들이기 어려워한다.

나로 하여금 가장 심각한 인식을 준 것은 전화를 받은 상대방이 산둥의 4,50대의 중년부녀였던 그 한 차례이다. 처음 진상을 말했을 때 그녀는 아주 받아들이기 어려워하고 자신의 신분을 말하지 않았는데 나도 그녀에게 질문하지 않았다. 나와 대화를 나누면서도 그녀는 대법에 대한 부정한 생각을 계속 나타냈고 그러다보니 나도 마음이 움직였다. 그래서 단번에 상대방의 관념을 바로 잡으려고 하자 그녀의 목소리가 높아지기 시작했으며 나도 천천히 같이 목소리가 높아졌다. 그녀가 전화를 끊으려고 준비하는 것 같았고 나는 나의 마음이 그녀를 따라 움직이고 있음을 느꼈다. 나는 그녀에게 아가씨, 제가 전화를 건 것은 당신을 화나게 하려는 것이 아니고 저는 선한 마음에 의해 전화를 건 것이라고 하였다.

상대방도 나의 말에 따라서 평온해 졌고 또한 나와 이야기를 계속하려고 하였다. 나는 그녀에게 해외에서 대법이 전해지고 있는 진상을 알려주었고, 해외 민주국가들의 중공의 인권박해에 대한 견해와 태도도 알려 주었다. 그리고 내가 전화를 건 의미도 말하면서 우리가 왜 이렇게 많은 돈을 쓰면서 전화를 걸어 당신에게 이렇게 진상을 말하겠는가, 우리는 본래 선한 마음에 의한 것이고 오로지 진상을 요해하게 할 뿐이지 어떠한 목적도 없으며, 중공에서 말한 것처럼 무슨 정치적 음모가 있고, 무슨 해외의 반화세력과 결탁한 것이 아니라고 하였다. 이렇게 말하자 그녀는 이해할 수 있었고 그녀도 찬성하였다. 그 후 그녀는 나에게 그녀가 대학교수라고 하였다. 그래서 나는 “당신 곁에는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고 물었고 그녀는 있다고 하였다. 나는 “그 사람들이 어떠하다고 생각합니까?”고 물었고 그녀는 비록 정부에서 금지하지만 곁에 있는 중국 대륙의 대법제자의 표현은 그녀를 감동시킨다고 하였다. 그녀는 우리가 전화를 걸어 그녀에게 진상을 알리고 그녀로 하여금 요해하게 한 데 대해 감사하다고 하였으며, 해외의 대법제자들과 국내의 대법제자들의 표현이 그들로 하여금 아주 감동하게 한다고 하였다.

* 천선생:나는 여러분들과 전화를 걸어 진상을 알린 경험을 나누고자 한다. 한 번은 노교소에 전화를 걸어 상대방이 전화를 받았다. 그의 말투에서 대개 4,50대의 중년임을 알 수 있었는데, 그는 노교소에서 교육과 관리를 책임지고 있다고 하였다. 그의 태도는 아주 좋지 않았고 화를 심하게 냈다. 또 교양없는 말을 몇 마디 하였는데 듣기 민망할 정도로 저속하였다. 그 당시 나는 그의 말에 멍해졌는데 그것은 마음 속으로 “끝장이다”란 글이 떠올랐기 때문이었다. 나의 입도 끝장이라고 말했고 마음 속으로 이 사람을 어떻게 할 것인지 생각하였다. 내가 멍해지고 있는 사이에 곁에 있던 한 노수련생이 이 상황을 보고 있다가 이 사람이 아주 사악하다고 하였다. 그는 이 사람이 너무 사악하니 기어이 바로 잡아야 하는 바, 그렇지 않으면 계속 대법을 파괴할 것이라고 하였다.

그래서 수련생은 급히 방금 전의 그 곳으로 전화를 걸었다. 수련생은 그 사람에게 반드시 진상을 알려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사악할 수록 더욱 진상을 알려야 비로소 그의 선량에 대한 박해를 제지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전화를 거니 다시 그 사람이 받았다. 수련생은 아주 침착하였고 9평의 내용과 또 사람을 구도하고자 하는 선량한 마음으로 자비심을 내 보내며 그와 대화하였다. 상대방은 비록 소리를 내지 않았지만 태도는 완전히 변해 있었다. 더는 악랄한 태도로 우리 이 노수련생을 대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9평의 힘이 정말로 아주 크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또 당신이 진심으로 한 사람을 구하려 하고 상대방이 좋아지길 위해서라면 당신이 내 보낸 힘 역시 아주 크다고 생각한다. 이는 나의 아주 좋은 심득체험이다.

내가 전화진상에 참여한 시간은 길지 않다. 그것은 내가 법을 얻은 지 반년이 좀 넘기 때문이며 전화진상은 대략 2,3달 하였다. 동수 사이에 정체의 힘을 어떻게 발휘할 것인가? 그 당시 만약 나 혼자서만 전화를 걸거나 혹은 그 수련생이 즉시 나서지 않았다면 결과는 아마 달랐을 것이다. 그도 나에게 한 가지를 깨우쳐 주었다. 정말로 사악할수록 우리는 더욱 진상을 알려야 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많은 진상을 알리는 공구 중에 왜 나는 전화진상을 하였는가? 나는 전화진상의 효과가 가장 직접적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우리가 제1선에서 즉시 상대방의 반응과 정서를 장악할 수 있다. 전화를 거는 제1선의 접촉에서 목소리로 그의 반응을 장악할 수 있는데 마치 내가 방금 전에 말한 것처럼 그 노교소의 간부의 반응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 시기 우리 정과 사가 교전할 때 정말로 제1선에서 상대하는 것이다. 이 시기에 우리는 가장 간편하게 그를 구도하고 또한 우리의 자비심을 최대한으로 발휘할 수 있는 시기이다. 만약 그의 반응이 그다지 격렬하지 않으면 나 역시 그를 어떻게 구도해야 할지를 모를 것이다.

* 위메이: 전화진상을 처음 시작했을 때 모두 한 가지 두려운 마음이 있었다. 그래서 먼저 다른 수련생이 전화를 걸고 나자신은 단지 곁에서 발정념하기를 바랬다. 차츰차츰 동수의 전화를 거는 대화를 듣고 나자신도 차츰차츰 전화진상의 행렬에 가입하게 되었다. 처음 시작할 때 상태가 그다지 좋지 않았고 또 두려운 마음이 있어 말할 때 말투가 떨렸다. 그러나 매번 8시 55분의 발정념을 끝낸 후 다시 전화를 걸 때 목소리는 떨리지 않았다. 후에 나는 집에서 전화를 걸 때 최소한 법공부가 끝나고 발정념한 후 전화를 걸면 효과가 아주 좋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나는 거의 모두 가정집에 전화를 걸 때가 많았다. 인상이 아주 깊게 남아있는 것은 한 여자아이가 나의 전화를 받고는 끊으려고 했던 일이다. 그 여자아이는 자신의 집 전화번화가 아니라 말하기 불편했던 것이다. 전화를 끊으려고 할 때 그 당시 나의 정념이 아주 충족하여 계속 말을 해 나갔다. 왜인지 그녀는 전화를 끊지 않았다. 나는 그녀에게 9평을 말했고 그녀는 그녀가 잘 알고 있지 않다고 하였다. 나는 그녀가 잘 몰라도 괜찮고 자료를 당신한테 부쳐줄 수 있다고 하였다. 그녀는 주소를 나에게 남겨주었고 주소를 적을 때 그녀의 성이 나와 같은 것을 발견하였다. 그래서 우리는 대화의 문을 열게 되었다. 그녀는 나의 자료를 기다리겠다고 하였다.

문장완성:2005년 06월 29일
문장발표:2005년 07월 03일
문장갱신:2005년 07월 03일 00:33:36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7/3/105169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