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두 가지 기적은 나의 인생을 바꿔 놓았다

글/지린 신수련생

【명혜망 2005년 8월 3일】 올 해 72세인 저의 어머니는 1996년 4월에 파룬궁과 연분이 닿아 수련을 시작하게 되었다. 연공을 하게 된 9년 동안 약 한알 먹지 않았고, 침 한 대도 맞지 않았다. 그러나 연공하기 전에는 오랜 세월 동안 심장병, 간염, 위병 등 각종 질병을 앓았으며 매일 먹는 약도 밥보다 많았다. 한 번은 고열이 내리지 않자 해방군208병원에 가서 검사하였는데 폐암으로 의심되었다. 얼굴이 누렇게 뜨고 말라서 사람 꼴이 말이 아니었다.

희한한 것은 연공을 시작하고부터 어머님의 얼굴색과 몸은 날마다 좋아졌고 체중도 아주 빨리 회복되었다. 이와 동시에 불법의 진리는 어머니의 사상과 관념을 완전히 바꿔 놓았다. 어떠한 곤란과 모순앞에서도 어머니는 마음 편히 너그럽게 상대할 수 있었으며 몸과 성격도 모두 철저한 변화를 가져왔다. 친척 친우들은 어머님의 진일보한 변화를 보면서 파룬궁의 신기함에 다들 경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1999년 7월 중공은 파룬궁을 연마하지 못하게 했는데 우리는 이해할 수가 없었다. 만일 파룬궁이 나쁘다면 왜 전국에 1억이 되는 사람이 연공을 했겠는가. 우리는 어머니가 계속 연공하는 것을 견결히 지지했다.

또 하나는 내가 직접 겪은 것으로 내가 인생길에서 걸어나올 수 있도록 중대한 결정을 해준, 확고하게 대법 수련의 길을 걸어가게끔 한 기적이다. 그것은 2005년 3월 15일 이었다. 어머니는 전에 옆집에 살던 당이모의 갑작스런 전화를 받게 되었다. 당이모는 오랫동안 보지 못해 몹시 그립다며 만나자고 해서 두 노자매는 만나자마자 몹시 놀랐다. 원래 줄곧 건강이 좋았던 당이모(올해 76세)는 일년내내 급작스런 고혈압과 심장병합병증으로 장기간 입원치료를 하였으며 일찍이 두차례나 병세가 위급하여 구급한 적이 있었다. 아들딸들은 당이모에게 심장이식(心臟 搭橋)수술을 시키려고 자금을 이미 마련한 상태였다. 그러나 의사는 수술 뒤에도 1년 남짓한 시간 밖에 살 수 없다면서 지금으로 보아서는 수시로 생명의 위험이 있다고 말했다. 당이모는 더 이상 병치료를 하지 않기로 마음먹고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는 옷가지들을 모두 나눠주었다. 당이모가 지금 할 수 있는건 그리운 사람을 마지막으로 만나고, 그 다음 팔목을 그어 생애를 마치려는 것이었다. 어머니는 당이모에게 자신의 연공과정과 몸의 변화를 이야기했으며 당이모에게 많은 법리를 얘기해 주었다. 어머니의 변화를 본 당이모는 감개무량하였다.

원래 당이모는 몇 년전에, 베이징에 사는 딸 집에 살면서 파룬궁을 연마했었다. 당이모는 우타이산 관광을 생각하면서 그때 당시 경서 한 권을 사려고 했는데 책을 파는 노 승려가 그녀에게 팔지 않았으며 그녀에게 “나의 책을 사지 마시오. 당신이 메고 있는 가방속의 책은 나의 책보다 훨씬 높습니다.”라고 알려주었다.

원래 당이모의 가방에는 《전법륜》한 권이 있었는데 휴식할 때 보려고 준비했던 것이었다. 당시 당이모는 매우 기뻤으나 많이 생각하지 않았다. 후에 악당이 연공을 못하게 하자 연공을 견지하지 못하게 되었다. 그런데 지금 생각하니 정말 후회막급이라며 다시 파룬궁을 수련하기로 결심했다.

이튿날 일찍부터 당이모는 남편과 아들의 부축을 받아 택시를 타고 우리 집에 와서 연공을 하기 시작했다. 시작엔 반쯤 누운 상태에서 하다가 정심 때가 되어서는 앉아서 연마했으며 오후에는 바닥에 서서했다. 당이모는 두 다리에 점점 힘이 생기는 것 같았다. 더욱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것은 연공을 한 이튿 날 돌아 갈 때 가족들한테 마중을 나오란 말을 하지 않았으며 천천히 4층에 있는 집까지 걸어 갔다. 가족들은 이 사실을 믿을 수가 없었다. 다 알다 싶이 며칠 전만 해도 계단을 내려가 햇볕을 쬐는 것도 옆에서 부축하여 2층에서 의자에 앉아 휴식한 후에야 다시 내려 갈 수 있었다.

76세 할머니가 연공을 시작한 이후로 침을 맞고 약을 먹는 것과 인연을 끊었으며 연공을 한 3개월 후에는 은백색 머리에 검은 머리가 자라는 것을 명확히 볼 수가 있었다. 친척 친우들은 그녀에게 어떻게 해서 이렇게 빨리 나았는지 물으면서 변화가 아주 크다고 하였다. 당이모는 만나는 사람마다 “나는 파룬궁을 연마하여 좋아졌소.” 라고 말한다. 당이모의 6살 된 손자는 “ 저의 할머니가 파룬궁을 연마한 후로 몸과 성격이 다 좋아 졌어요, 저도 할머니를 따라 배울래요.” 라고 말했다. 그녀는 매번 법륜대법 책을 손에 들고 이선생님의 법상을 볼 때면 눈물이 얼굴을 흠뻑 적신다. 그녀는 “지금 사람들은 내가 76세라고 믿지 않소, 나는 몇 달 전만 해도 침대에 누워 있는 호흡이 고르지 않은 사람이었소.”라고 한다.

나의 주위에서 일어난 이 두 가지 기적을 직접 겪으면서 나는 깊이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왜 이렇듯 사람의 몸을 건강히 하고 심령을 정화시키는 공법을 XX당에서는 참혹하게 진압을 하고 있고, 전세계 기타 어떠한 국가, 심지어 대만과 홍콩에서는 환영과 지지를 받고 있는가. 파룬궁 수련생은 법륜불법의 요구에 따라 “쩐, 싼, 런”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이며 바로 진정한 말을 하고, 진정한 일을 하며, 타인을 선하게 대하고, 다른 사람이 먼저이고 내가 후이며, 좋은 일을 많이 하고, 사람들과 일을 처리할 때 양보하며, 모순과 문제에서 먼저 자신의 부족점을 찾는 진정한 사람이 되려고 한다. 그러나 공산 악당의 통치하에 부패횡령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도 어느것이 진짜라고 감히 믿지를 못한다. 가짜 뉴스, 가짜 수치, 가짜 신분증, 가짜 약, 누가 다른 사람을 선하게 대하고, 다른 사람을 도와 주며, 좋은 일을 한다면 머저리로 , 정신병자로 불리우며, 권력과 돈을 위하여 사람과 사람 사이에 티격태격하고, 죄명을 뒤집어 씌우며, 돈으로 목숨을 사고 수단을 가리지 않으며 악한 짓이란 악한 짓을 다 한다.

억이 넘는 사람이 파룬궁을 수련함은 “위대하고, 영광스러우며 정확하다”고 항상 자칭하는 악당으로서는 용납할 수 없는 것이다. 강씨 집단의 조직있게 사건을 만들어 낸 다음 파룬궁 수련생들이 평화적인 청원을 정치를 하고 있다고 큰 모자를 씌워고, 이것을 구실로 삼아 참혹한 진압과 박해를 진행하고 있다. 중공의 당의 역사를 돌아보면 바로 한 부의 참혹한 진압과 사람을 괴롭히는 역사이다. 예를 들면 반우파, 3반, 5반, 문화대혁명, 64대학생도살 등등이다. 오늘날 또 민중들에게 대량의 세금을 거둬들인 돈을 이용하여 때려도 가만이 있고 욕해도 가만이 있는 파룬궁 수련생을 미친듯이 박해하고 있다.

진지한 사고 끝에 나는 견정하게 인생의 중대한 선택을 하게 되었다. 나는 좋은 사람이 될 뿐만 아니라 파룬따파수련을 할 것이며 견결히 이 부패한 사악한 XX당 조직에서 퇴출하겠다.

문장완성: 2005년 08월 02일
문장발고: 2005년 08월 03일
문장갱신: 2005년 08월 02일 21:43:22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8/3/10764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