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중국, 지린성, 옌볜 시 수련생
[명혜망] 최근, 오랫동안 파룬따파를 수련해 온 한 노년의 수련생에게 갑자기 심각한 병이 발생했다. 그의 생각들은 혼란스럽고 더 이상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힐 수 없게 되었다. 동수 A는 매일 그와 함께 법공부를 하고 발정념을 했지만, 결과는 좋지 않았다. 나중에, 지역 수련생들도 그의 뒤에 있는 흑수들, 썩은 귀신들과 공산당 악령들을 제거하는 발정념을 하는 것으로 그를 도왔다. 하지만, 여러 날의 노력은 실패로 끝났다. 결국에는, 노 수련생이 발정념을 하려고 할 때마다 기침을 하게 되는 지경까지 왔다. 교란이 아주 심각하게 나타났다. 그러자 수련생 A는, 이 수련생이 전생에 낡은 세력과 어떤 계약에 서명을 했을 지도 모르며, 그래서 낡은 세력은 그를 가지 못하도록 부추기고 있을 수 있다는 데에 생각이 미쳤다.
수련생 A는 그의 생각을 수련생과 교류하고, 그가 발정념을 할 때마다, 그 자신이 낡은 세력과 전에 맺은 계약을 해제한다는 생각을 덧붙이고, 지금부터 그는 낡은 세력과 아무런 관계가 없으며, 그는 사부님을 가깝게 따를 것이고 파룬따파를 견정하게 수련할 것이라고 말할 것을 제안했다. 그 이후 곧, 노 수련생에게서 교란이 사라지고 그의 마음이 다시 안정을 찾았다. 그는 마침내 낡은 세력의 족쇄로부터 자유로워졌다. 나는 병으로 교란받는 동수들에게 자신을 위하고 또 파룬따파를 위해서, 고통스러운 길과 불필요한 손해를 피하기 위하여 위의 경험에서 배울 것을 상기시켜주고 싶다.
위의 글은 다만 나의 개인적인 인식이고 당신들에게 참고가 되게 하기 위해 제출한 것이다.
발표일자: 2005년 7월 14일
원문일자: 2005년 7월 14일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6/29/105067.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7/14/62879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