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기점을 바로잡다

글 / 중국대륙 대법수련생

[명혜망]

최근 진상하던 중 경찰서에서 나온 경찰들과 거의 맞부딪칠 뻔했다. 내면을 향해 들여다보고 이런 일이 왜 일어났는가를 알게 되었다. ‘9평 공산당’이 발표된 이래, 우리 지역 수련생들은 ‘9평’을 만들고 배부하는데 더욱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어떤 수련생들은 사람들에게 중국공산당을 탈퇴하라고 촉구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그들에게 아직도 해야 할 다른 대법 프로젝트가 있으나 그들은 더 이상 그런데 마음을 두지 않는다. 그렇게, 우리 지역에서는 법을 실증하는 기점이 바뀌었다.

나는 어느 날 꿈을 꾸었는데, 꿈에서 나는 한 옛 친구를 구도하려고 했다. 그는 희망과 기대에 찬 눈으로 나를 바라보고 있었지만, 내가 대법을 진상하는 대신, ‘9평’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자, 그가 실망하고 가버렸다.

‘9평’을 배부하는 일이 중요하지만, 목적은 대법을 진상하는 중에 장애를 제거하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사람들을 진정하게 구도할 수 있는 단 하나는 법이다.

많은 사람들, 특히 중국인들은, 진리에 대해 들으려 하지 않을 만큼 사악한 당에 의해 오랫동안 기만당해왔다. ‘9평’은 중생들에게서 장애를 제거하여 그들이 대법에 대해 알고자 하는 마음이 일어나게 할 수 있는 사부님께서 주신 강력한 도구이다. ‘9평’의 목적은 우리 수련생들이 더 많은 중생들을 구도하기 위해 더욱더 철저하게 진상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하지만, 어떤 수련생들은 진상하는 것을 ‘9평’을 배부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간주하는데, 이것은 잘못된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2005년 맨해튼국제법회설법》에서 말씀하셨다,

“현재 가장 큰 한 가지 장애가 바로 이런 당 문화의 육성과 작용 하에 중생으로 하여금 진상을 보지 못하게 하고 심지어 들으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이런 정황 하에서 ‘9평’이 이런 작용을 일으킨 것으로 사람들로 하여금 중공의 본질을 똑똑히 보게 하였다.

사부님께서는 또 말씀하셨다,

“그러므로 ‘9평’이 발표된 이후, 대법제자들이 진상을 똑똑히 알리는 중에서 중생을 구도하는 중에서, 정말로 많은 사람으로 하여금 진상을 알게 하였다.”

사람들이 법의 진실을 알게 하는 가장 중요한 일에 대해
사부님께서는 《2005년 맨해튼국제법회설법》에서 말씀하셨다,

“구도해야 할 중생에 직면하여 어떻게 해야 생명이 구원될 것인가가 비로소 관건이다.”

사부님께서는 또 말씀하셨다,

“만약 중공이 여전히 최후 발악 속에서 수단을 바꾸어 중생의 구원을 교란한다면, 우리는 여전히 다른 방법이 있는바, 불법은 끝이 없는 것이다 (佛法無邊)!”

오로지 한 사람이 사악한 당의 통제를 벗어났을 때 그(녀)는 대법에 대한 진실을 들으려 할 것이다. 오로지 사람들이 중국공산당의 본질을 꿰뚫어 보았을 때에만 그리고 이것이 얼마나 사악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했을 때에만 그들은 중국공산당을 기꺼이 탈당하고, 그럼으로써 구도 된다. ‘9평’은 사람들로 하여금 다른 진상 자료를 더 받아들이게 하는 도구일 뿐이다. 오로지 사람들이 법의 진리를 알고 법에 동화되었을 때 그들은 구도될 수 있다. 그런 고로, 우리가 진상하고 사람들에게 ‘9평’을 알게 하는 것 두 가지를 잘하는 것이 관건이고, 그렇게 해서 우리는 최대의 효과를 달성할 수 있다. 극단으로 가서는 안 된다.

최근, 중국공산당은 ‘9평’을 배부하는 사람들을 잡기 위해, 우리 지역의 크고 작은 거리에 많은 카메라를 설치했다. 이것은 우리가 하는 진상 자료 배부를 더욱 어렵게 만들었다. 이것은 우리 쪽에 누락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여기에는 많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며, 우리 각자가 내면을 향해 들여다보고 법을 바로 잡는 우리의 기점을 바르게 할 필요가 있다. 우리가 법에서 빗나갔을 때, 표면의 사악은 우리에게 문제를 만들어주는 핑계를 갖게 된다.

우리의 기점이 변한 필연적인 이유는 우리가 법을 충분히 잘 공부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우리는 속인의 관념에 매달리지 말며, 사부님의 최근경문을 지속적으로 공부해야 한다.

발표일자: 2005년 7월 9일
원문일자: 2005년 7월 9일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6/30/105140.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7/9/62706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