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나는 허난성, 린저우시에 사는 수련생이다. 나는 2005년 1월에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다. 수련하기 한 달 전, 나는 류머티스성 관절염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다리를 거의 굽히지 못했다. 화장실을 가서도 다만 반 정도만 앉을 수 있었다. 부어오른 손마디에 통증을 느꼈고, 조금만 무거워도 들지를 못했다. 3개월 된 어린아이조차 안지 못했다. 약은 단지 약간의 통증을 감소시켜줄 뿐, 현대의학은 이 병을 고치지 못했다. 오랫동안 감염된 후에, 환자는 불구가 되거나 마비될 수 있다. 진단서를 읽고 나는 울었다. 나는 단지 29세였다.
나의 어머니는 파룬따파를 수련하시고 언제나 내게 파룬따파의 기적들을 이야기해주시곤 했다. 병원에서 돌아오는 길에, 나는 파룬따파를 배워볼까 고려해보았다. 어쩌면 파룬따파만이 내게 진정하게 건강한 몸을 줄 수 있다는 어머니 말씀이 옳을는지도 모른다. 내가 대법을 수련하겠다고 남편에게 말하니까, 그는 반대하며 의사를 보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나는 할 수 없이 중국 의약 전문가를 보러 갔다. 한약 20봉지를 복용해보았지만, 아무런 차도가 없었다.
이 기간에, 어머니는 나와 내 상태에 대해 걱정을 많이 하셨다. 어머니는 종종 대법 수련에 대해 말씀해주셨다. 진실을 말하자면, 대법이 심각하고 어려운 병들을 고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지만, 나는 진정하게 이를 믿지 않았다. 파룬따파가 정말로 그렇게 좋을 수 있을까?
한 달 후, 한 번 시도해보기로 결정하고 나는 어머니에게서 파룬궁 연공을 배우기 시작했다. 첫날 나는 약을 복용하지 않았다. 하지만, 다음날 내 병이 악화되리라고는 기대하지 않았다. 내 손과 다리가 더욱더 아팠고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부었다. 하지만, 어머니는 대법을 공부하는 것은 병을 고쳐달라는 것이 아니라, 구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건강을 얻는 것이라고 말씀해주셨다. 나는 어머니가 말씀하시는 것에 귀를 기우렸었는데 무언가 놀라운 일이 일어났다. 파룬궁을 수련한 지 3일째 되는 날, 손과 다리가 더 이상 붓지 않았다, 그뿐 아니라, 완전히 정상으로 돌아왔다. 나는 진정으로 행복했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내게 건강한 육체를 주신 것이다. 파룬따파는 참으로 기적적이고 위대하다. 나는 절대적으로 파룬따파 수련을 견지할 것이다.
나의 일생 저축도 나의 유방암을 치유할 수 없었다: 파룬따파 수련이 내게 완전히 건강한 육체를 주었다
나는 1998년 5월에 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그 시간 이후, 나는 건강한 몸과 마음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또한 삶에 확신을 갖게 되었다. 나는 모든 이들과 내가 수련을 시작하기 전과 후의 인생 이야기를 교류하고자 한다.
나는 아주 어렸을 때부터 건강하지 못했다. 어머니는 늘 내 건강은 썩은 복숭아 같다고 말씀하셨고 할머니도 늘 내가 오래 살지 못할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내가 아주 어렸고 건강하지 못했기 때문에 내가 기억할 수 있는 처음 기억은 약을 먹는 것이었다. 나는 수도 없는 다른 여러 병들이 있었다: 편도선염, 장염, 신장염, 다리와 등의 통증, 축농증, 눈병, 출생후 증상, 천식, 불면증, 신경증, 관상동맥증, 동맥염, 간염, 등등. 1997년에는 다른 병, 유방암까지 유발되었다. 나는 일생저축을 암을 고치는데 썼지만, 허사였다. 인생에서 내가 할 수 있는 단 한 가지 남은 것은 죽음을 기다리는 것이었다.
내게 새 생명을 주신 분은 우리의 위대하고 자비로우신 사부님이시다. 나로 하여금 씬씽(心性)을 제고하고, 집착을 내려놓으며, 반본귀진(返本歸眞)의 진리를 이해하게 해주신 분이 바로 그분이시다. 그분은 또 내가 항상 대답을 원했던 많은 의문을 이해하도록 나를 도와주셨다. 법을 얻은 후, 씬씽(心性)고험을 견뎌내거나 소업할 때 나는 내 자신에게 엄격했다. 나는 나 자신을 항상 진정한 수련자로서 보았다. 지금 나는 완전히 고통 없는, 아주 건강한 몸을 가지고 있다.
심장 약이 내 일상생활의 일부가 되어 왔었다 – 지금은 수년 동안 약을 먹지 않는다
나는 11년 동안 파룬따파를 수련해왔다. 바로 지금, 나는 건강한 신체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순수한 가슴을 지니고 있다.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하기 전, 나는 다른 많은 종류의 병으로 시달렸다. 뇌졸증으로, 나는 머리가 항상 어지러웠다. 때때로 손과 다리에 모두 감각이 없어지고 어느 때라도 쓰러질 것처럼 느껴졌었다. 더 심한 것은, 심장박수련생이 분당 겨우 38회로 떨어졌다. 이 때문에 나는 잠을 못 잤다. 잠에 떨어지려고 하면, 숨이 막히는 느낌 때문에 깨어나야 했다. 나의 삶은 단지 약으로 지탱되었다. 결국, 병원에서는 심장박동조절장치를 설치할 것을 제안했다. 나는 수술하는 동안에 죽는 것이 두려워서 거절했다.
되돌아보아도, 여전히 그 기간이 매우 두렵고 불쾌했던 것을 발견한다. 병과 통증은 나를 괴롭혔고 내게 몹시 부정적인 영향을 주었다. 나는 매일 큰 고통 속에서 보냈다. 나의 삶은 길게만 느껴졌다. 나는 장래에 내게 마비가 온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느니 차라리 죽는 것이 낫다고까지 생각했다. 내게는 꿈이 하나 있었는데, 어느 날 누가 나의 모든 병을 치료해줄 마법의 약을 줄 것이라는 것이었다. 그 당시, 그런 약을 준다면 내가 갖고 있는 모든 돈을 주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세상에 마법의 약이란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다시 절망이 돌아왔다, .
내가 삶에 대한 확신 없이, 큰 고통과 자포자기 속에 있는 동안, 친구 한 명이 내게 파룬궁을 소개해주었다. 처음에는, 병을 고치는데 아주 열중했기 때문에, 단지 연공만 했다. 전법륜이 출판된 후, 나중에야 책을 한 권 사서 진정으로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다.
얼마 동안 수련한 후, 나의 건강은 점점 증진되었다. 오래된 병들이 점차 사라져갔다. 나는 더 이상 약이 필요치 않게 되었고, 수년 동안 아무 약도 복용하지 않았다. 이것은 나 자신에게뿐 아니라 정부에게도 의료비용을 절감하게 했다.
지금은 아주 건강하고 동시에 가슴도 아주 순수하다. 나는 행복하고 만족한 삶을 살고 있으며 진정하게 몸과 마음에서 지복의 뜻을 이해한다. 사부님께 가슴 깊이 감사를 드린다. 나의 생명을 구해준 것은 사부님과 파룬따파이다. 나는 더욱더 전진하는 노력을 계속할 것이다. 나는 또한 모든 사람들을 위해 그처럼 많은 것을 해주신 우리의 사부님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한 지 반 달 만에, 자궁의 혹이 사라졌다
나는 1994년 9월에 파룬따파를 찾는 행운을 가졌다. 사부님께서는 내게 새로운 삶을 주셨다.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전에는, 다른 많은 병으로 고통을 받았다. 1984년, 자궁에 혹이 생겼다. 결과적으로, 나는 불규칙하든가 아니면 끊이지 않는 월경을 했다. 나는 항상 체력이 딸렸고, 여름에는, 항상 일사병으로 고통을 받았다. 그러는 동안, 1991년 8월부터는 손과 발에 무감각 상태가 왔다. 나중에야 의사의 진단에서 목 부위 척추에 병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이 병은 척추를 좁게 만들고 결국에는 중추신경계를 압박한다. 나의 상태는 1992년에 심해졌다. 나는 의사를 보러 갔고 다른 많은 치료를 시도해보았다, 침, 마사지, 견인과 척추에 약물 주사, 등등. 그러나 아무런 효과가 없었다. 나는 침대에 마비된 채 누워있었고 나 자신을 보살피지 못했다. 사지에 느낌이 없었기 때문에, 남편은 어디를 걷던 나를 부축해 줘야만 했다. 때로는, 걷는 동안 신이 벗겨져도 알지 못했다. 나의 가슴은 큰 고통 속에 있었다. 내 가족에게 문제를 더 만들어주지 않기 위해 그들에게 내가 생명을 끝내려 한다는 편지를 썼다.
그러나 1994년, 법을 얻은 후 단지 반달 만에, 사부님께서 나의 몸을 청리해주셨다. 자궁에 있던 혹이 사라졌고 나는 완전히 회복되었다. 나의 중추 병도 치유되었다. 나는 마침내 손과 다리를 느낄 수 있었다. 당시 나는 진정하게 건강한 몸을 갖는 행복을 알았다. 나는 우리의 사부님과 대법에 가슴 깊이 감사를 드린다.
1998년에 유방에 다른 혹이 나타났다. 나는 이미 4년 이상 법을 공부해왔지만, 가슴에 통증이 있었다. 나는 감히 만지지도 못했고 잘 때는 옆으로 눕지도 못했다. 그러나 나는 사부님과 대법이 나를 보호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내가 이에 대한 생각을 하지도 않고, 인간의 집착을 내려놓자, 혹이 사라졌다. 이것이 없어진 것을 난 알지도 못했다. 그러나 밖에서 보기에는 수술한 자국처럼 보였다.
사부님께서는 나의 몸을 청리해주셨고 나를 위해 많은 것을 해주셨다. 하지만, 내게 법공부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하라고 하신 세 가지 일을 잘하지 못한다는 것에 나는 깊이 우려하고 있다. 지금부터라도, 내가 할 수 있을 때마다, 분명히 법공부를 부지런히 하고 진상할 것이다. 원만을 향하여 부지런히 정진할 것이다.
발표일자: 2005년 7월 5일
원문일자: 2005년 7월 4일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6/8/103592.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7/5/62556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