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체가 협조하여 색마의 교란을 제거

글 / 중국대법제자

【명혜망 2005년 5월 22일】정법의 홍세가 갈수록 인간세상을 향해 추진됨에 따라 좋지 않은 것도 인간세상에서 표현됨이 아주 강력한 바, 색마(色魔), 정마(情魔)의 교란 역시 아주 발광적이다.

비록 이 이치를 명백히 안다고 할 지라도 그 속에 빠지면 정념이 강하지 못할 시 역시 정욕에게 포획되어 큰 착오를 저지를 수 있다.

아래에 우리 지역의 동수들이 서록 협조하고 서로 도우면서 색마의 교란을 제거한 사례를 써 내는 즉 동수들은 경계하기 바란다.

동수A(나 자신임,자아에서 벗어난)의 한 이성 동업자가 그녀에게 사랑을 표시하였다. 동수A는 이 시기에 나와 접근할 수 있는 것은 반드시 법을 위해 온 것이라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모두들 이미 십 년을 알고 지냈고 그는 이제야 고백했기 때문이다.

동수A는 먼저 이 정황을 동수들에게 말하였고 여러 동수들의 도움을 얻어 사악에게 박해 당할 틈을 주지 않았다. 동수A는 정념으로 자신과 상대방에게 존재할 수 있는 좋지 못한 사상을 제거한 후 혼연히 약속에 응하여 동업자의 집으로 갔다. (당시 그는 혼자 있었음)

동수A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과 대법의 진상을 상대방에게 자세히 말해 주자 상대방은 깜짝 놀랐다. 그에게 사이트에 접속하여 진상을 보는 방법 등을 알려 주었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전법륜》을 보았다. 만날 때마다 매번 동수A는 정황을 다른 동수들에게 알려 주었고 미처 알리지 못할 때는 사부님께서 보호해 주시길 바랬다.

바로 이렇게 끊임없이 이해하면서 동수A는 이 동업자의 근기가 괜찮음을 발견한 동시에 자신이 속인 중에서 만나고자 했던 이상적인 동반자 유형임을 발견하였다. 그리하여 수시로 정욕의 교란과 고험이 있었다. 고비를 넘을 때도 좋을 때가 있고 나쁠 때가 있었다.

그러나 동수A는 후천적으로 형성된 관념과 업력을 즉시 청리하고 또 동수의 도움과 사부님의 가지 하에 나중에 정을 제거하고 업을 갚았으며 사람을 구했다. 아울러 상대방의 가족도 대법의 진상을 알게 하였다. 이 동업자는 동수A를 도와 대법을 실증하는 많은 일을 하였다.

경고: 이성 지간에는 속인상태에 부합되어 만나야 하고 “남녀는 주고 받되 친하면 안 된다”란 가르침(古訓)을 준수해야 한다. 사람은 정 속에 잠겨 있고, 사람은 칠정육욕이 있으며 친밀하면 아주 쉽게 정욕에 포획된다.

“성이 개방되어 문란하거니 사악한 데로 끌고 가누나.”는 《홍음》에서 제기한 “세계 십악” 중의 한가지이며 신이 제거해야 할 대상이다.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사람은 “진선인”에 의해 만들어 져야 하고 후천의 업력과 관념은 수련인의 본성이 아니며 닦는 과정 중에 제거해야 할 것이다. 나중에 이 정에서 뛰쳐나와 원만을 향해야 한다. “사람의 전반 수련과정은 바로 끊임없이 사람의 집착심을 제거하는 과정이다.” (《전법륜》)

동수B의 남편은 외도가 있었는데 제3자와 동거하는 데에 이르렀다. 처음에 동수B는 부끄러워 이 일을 동수들에게 말하지 않았고 매번 동수A와 말하면서 눈물을 끊임없이 흘렸다. 그리고 또 다른 동수들에게 알리지 말라고 재삼 당부하였다.

동수A는 그녀가 누구인지를 구체적으로 말하지 않고 동수들에게 정념으로 색마가 동수에 대한 교란을 제거, 가지해 달라고 말했다. 그리고 동수B와 법리상으로 교류하였다.

그녀로 하여금 법리상에서 자신은 마땅히 어떤 마음 가짐으로 이 일을 대해야 할 지를 깨닫게 하였다. 한동안 시간이 지난 후 동수B는 그 여인에게 평온하게 좋은 말로 설득하고 진상을 알렸다. 동수들도 도와서 발정념하고 진상을 알렸다.

나중에 동수B의 남편에 대해 주위 사람들마저 그의 행위를 봐주지 못하게 되었는데 모두들 그 여인에게서 벗어나라고 극력으로 설득하였다. 약 2년 동안 끝내 색마, 정마의 교란에서 벗어났다. 동수 B의 남편은 그 여인을 떠났고 법공부를 시작하였다.

동수C의 남편은 어느 법원에서 일하고 있지만 진상을 들으려고 하지 않고 접대 일이 많아 저녁에 아주 늦게 들어오곤 하였다. 그래서 젊은 동수C는 남편과 한 방을 쓰려고 하지 않았고 더욱이 그와 함께 속인의 접대 일에 참석하려고 하지 않았다.

그 결과 꿈에 색마의 교란이 늘 나타났고 몇 달 가까이 지속되었다. 후에 그녀는 자신의 정황을 동수들에게 알렸고 모두들 그녀를 도와 함께 발정념하여 색마의 교란을 제거하였다. 동시에 그녀를 도와 법리상에서 “최대한도로 속인 상태에 부합되어 수련”해야 함을 깨닫게 하였다.

그리고 남편을 구도해야 할 대상으로 여기고 그와 함께 모임에 참석하는 것을 정정당당하게 진상을 알리는 기회로 여기게 하였다. (남들은 법원의 사람들과 만나려고 하여도 쉽지 않은데 어찌 소중히 여기지 않을 수 있으랴!)그녀는 깨달았고 협소한 정과 후천 관념을 제거하였다.

그녀의 개변은 그녀의 남편과 남편의 동료들 그리고 친구들로 하여금 진상을 알게 하였다. 또한 주동적으로 그녀를 도와 일을 하였다.

이 정마의 교란은 틈을 타지 않는 곳이 없다. 노년 동수들 사이에도 있다.그러나 모두들 그것을 회피하지 않고 그것을 덮어두지 않으며 그것을 공개적으로 말하였다. 그리하여 그것을 함께 제거하였으며 이 변이된 색마 정마(정상적인 정을 우리는 반대하지 않는다)가 숨을 곳이 없게 하였다.

이는 단지 몇 년 사이에 색, 정 이 문제에서 동수들이 정체적으로 협조하여 함께 제거하고 함께 제고한 일부 사례들이다. 모두다 정념 정행 중에서 정체적으로 원용하고 서로 도와 줌으로써 우리 이 지역의 정법 노정은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온건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사부님께서 《미국 서부 국제법회에서의 설법》에서 알려 주신 것과 같았다. “때문에 한 수련인으로 말하면, 능히 자신을 견정하게 할 수 있고, 능히 무엇이든 모두 동요시킬 수 없는 한 가지 견정한 정념이 있을 수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정말로 대단한 것이다. 마치 금강처럼 반석같이 견고하여 누구도 움직일 수 없으면 사악마저 보고서 두려워한다. 만약 정말로 곤란 앞에서 염두가 아주 바르면, 사악의 박해 앞에서, 교란 앞에서 당신이 말한 정념이 단호한 한마디 말은, 사악을 즉석에서 해체시킬 수 있으며, (박수) 능히 사악에게 이용된 사람이 고개를 돌려 도망가도록 할 수 있으며, 당신에 대한 사악의 박해가 종적 없이 깨끗이 사라지게 할 수 있으며, 당신에 대한 사악의 교란이 소실되고 자취를 감추게 할 것이다. 바로 이렇게 바른 믿음(正信)의 일념을, 누가 이 정념을 지켜 낼 수 있으면, 누가 최후까지 걸어갈 수 있으며, 누가 대법이 만든 위대한 신이 될 수 있다. ”

이 글을 써 냄은 여러분들이 시시각각 정념과 이지, 청성을 유지하여 중생을 구도하는 동시에 주위의 동수에 대한 도움을 홀시하지 말기를 바라는 마음에서이며 또한 정체가 제고, 승화하여 법정인간의 도래를 하루빨리 맞이하기 위해서이다.

만약 인식이 똑똑하지 못한 방면이 있다면 동수들께서 자비하게 시정해 주기 바란다.

문장완성 : 2005년 05월 21일
문장발표 : 2005년 05월 22일
문장갱신 : 2005년 05월 22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5/22/102358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