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5년 3월 13일】
1. 정체적으로 동수의 신체를 박해하는 사악한 요소를 청리하자
구정 전에 나는 수련생을 보러 갔는데, 교류 중에 한 수련생이 자신이 장기적으로 병업상태의 교란을 받으면서도 줄곧 제거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우리와 함께 노동개조소에서 사악을 막아내던 한 동수도 신체가 줄곧 사악에 박해당하는 상태에 있는데, 걷기도 곤란하고 아주 오랜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 동수에게 가보고 싶었지만, 시간이 또 안되어, 마음속은 말할수 없는 기분이었다. 때문에 나는 내가 직접 체험한, 정체적으로 동수의 신체를 박해하는 사악한 요소를 청리했던 경험을 쓰려고 하는데, 어쩌면 동수들에게 하나의 참고가 될 것이다.
2004년 가을, 나는 드디어 자신의 일부 장애를 타파하고, 예전에 수련했던 한 동수의 집 문에 들어섰다. (탄압을 시작할 때, 우리 지역은 사악이 비교적 창궐했기에, 동수의 가족들은 여전히 가슴속으로 무서움을 느꼈다. 이 수련생은 법을 좀 늦게 얻었는데, 잔혹한 박해속에서 수련을 포기했다.) 함께 교류한 후에, 사부님의 자비로운 점화로, 이 수련생은 아주 빨리 새롭게 수련에 걸어 들어왔고, 상태도 점점 좋아졌다. 그러나 어느 날, 내가 그녀에게 자료를 건네주러 갔을 때, 집에 들어서자 마자, 이 수련생은 아주 낙담하여 나한테 말했다. “저에게 신경쓰지 마세요, 나는 안되겠어요” 하면서 그녀는 새롭게 찍은 사진 한장을 나한테 주었다. 나도 그렇게 똑똑히 보지 않았는데, 급히 수술해야 하는 일종 병이라는것이다. 그리고 그가 현재 점적주사를 맞고 있는데, 이런 증상은 이미 몇년이 되었다고 했다. 이전에는 주의하지 않다가, 이틀 전에 심해져서 검사하러 갔었다고 했다. 나는 당시에 아주 침착했지만, 몹시 걱정되었다. 만일 엄중하게 말한 후, 그녀 자신이 마음을 내려놓지 못한 상황에서, 점적주사를 맞지 않고 수술을 하지 않아 사고가 나면 그녀를 해칠뿐만아니라, 대법의 명예에 손상을 줄까봐 두려웠다.
돌아오는 길에 나는 마음이 아주 무거웠다. 한 수련생이 또 다시 정법길에 들어 온다는것은 얼마나 쉽지 않는가, 뿐만아니라 얼마나 많은 중생을 제도하는 일들이 그녀를 기다리고 있으며, 얼마나 많은 중생들이 그녀의 구도를 기다리고 있는가. 그런데 금방 인식해 올라오자, 또 다시 사악에게 잔혹한 박해를 받고 있는것이다. 이때 나는 내가 그녀 집에 있을 때의 사상이 완전히 사람의 관념이었다는것을 인식했다. 한 속인이 유사한 일을 당했을 때 바로 이런 방식의 생각이 아닌가? 나는 대법제자이기에 응당 정법의 각도에서 문제를 보아야 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대법제자는 하나의 정체다”고 하셨다. 이것은 수련에서 줄곧 누락이 있는 수련생을 향해서 온것인데, 이것은 우리 졍체를 향해 온것이 아닌가? 그녀가 수술한다면, 속인들은 ‘파룬궁’을 연마해도 수술해야 되지 않냐고 할것이 아닌가? 이때 나는 일종의 강대한 정념이 나를 강화시키는것을 느꼈는데, 바로 이런 박해가 절대로 존재하는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는것과 반드시 그것을 제거해 버려야 한다는것이었다. 나는 또 ‘명혜주간’에 나온 몇개 실례가 생각나는데, 여러분들이 단체로 박해를 받는 수련생을 위하여 발정념하는데, 될수록 박해를 받는 동수에게 일부 집착을 내려놓게 하고, 정념이 강해지도록 하였지만, 아주 힘들고, 사람들도 아주 피로하게 하였으며, 효과는 있었지만 그다지 이상적이 되지 못했다는것이다. 이것은 동수들의 단편적인 인식이라고 여긴다. 이 동수자신이 얼마나 정념이 강하든지 상관없이 , 우리는 모두 반드시 그녀를 박해하는 사악한 요소를 제거해야 하며, 또 완전히 제거할 능력이 있다고 본다.
그리하여 나는 근처에 있는 몇 몇의 수련생을 찾아 나의 인식을 말하여, 인식을 같이 한 후, 나는 또 그 동수집에 갔다. 나는 그녀에게 정념을 강화하라고 알려 주면서, 우리는 대법제자이고, 신체의 증상은 사악의 박해로 조성된 가상이기에, 링겔주사를 맞을 필요가 없고 수술을 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당신이 정념이 강해질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우리의 단체 정념은 당신을 박해하는 사악한 인소를 완전히 소멸해 버릴 능력이 있으니 걱정하지 말라고 했다. 돌아온 후, 우리 너댓명의 수련생은 매일 정해진 시간에 그녀에게 발정념을 했고, 며칠 후 그녀의 집에 가보니 상황은 크게 변했다. 그녀는 나에게 약을 먹으면 토하고, 링겔주사를 맞으면 약물이 들어가지 않는다고 했다. 그녀는 집사람들에게 말했다. “보세요, 나는 연공인이기에 속인과 달라요,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고, 약을 쓰지 않아도 괜찮아요.” 집사람들도 더는 그녀를 강박하지 않았고, 그녀의 신체는 많이 좋아졌다. 나는 그녀를 위해서 정말로 기뻤다.
나는 이 일로 인해 여러 사람들에게 분발심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며칠 후 내가 다시 그녀의 집에 갔을 때, 그녀는 말했다. “우리 가족들이 저에게 꼭 가서 다시 검사하라고 하기에 검사해보니, 이전보다 더 심해졌어요.” 나는 또 그녀와 교류를 했고 그녀가 다시 병원에 가서 검사한것은 그녀가 일부 마음을 내려놓지 못했기때문이라는것을 지적해주었다. 동시에 나도 사부님께서 설법에서 하신 법리를 새롭게 인식하였다. “이 우주 중의 어떠한 하나의 생명이든지, 어느 한 층차에서 그의 법, 그의 법리를 증오(證悟)하고, 그의 과위를 증오(證悟)하였던 지를 막론하고, 모두 하나의 진정하고도 준엄한 시련을 거쳐 그가 증오(證悟)한 것이 이 우주 중에서 입각할 수 있는가 없는가, 그의 위덕(威德)을 세울 수 있는가 없는가를 확립하여야 한다.”-《미국서부법회에서의 설법》 비록 우리가 낡은 세력의 이른바 고험을 승인하지 않지만, 그러나 이런 낡은 요소는 우리 이번의 인식을 고험하려는것이 아닌가? 때문에 우리는 응당 우리의 인식을 견정히 하고, 진일보 자신을 순정히 해야 한다. 그리고 계속하여 이때의 사악한 인소를 철저히 없애버려야 한다. 돌아 온 후 우리는 계속하여 발정념을 하였다.
며칠 후 다시 이 동수의 집으로 갔을 때 동수 집의 환경은 철저히 개변되었는데, 그녀는 나에게 현재 괜찮다고 알려주었다. 가족들이 대법의 신기함을 견증하였기에, 그녀의 시어머니와 남편은 모두 사부님의 설법 비디오를 보고 있고, 동시에 그녀의 남편은 종종 이웃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사람들에게 진상CD를 보라고 소개해 주었다. 이 한 단락의 경험을 통하여 우리는 동수의 신체에 대한 박해는 비록 동수의 빈틈을 파고 들었지만 정체에 대한 파괴를 목적으로 한것이기에, 우리가 정체적으로 인식을 제고하고 협조할 것이 요구되며, 그래야만 될수록 빨리 사악을 제거할수 있다는것을 깨달았다. 이번 일을 통하여 이 발정념에 참여했던 동수들은 또 더욱 정념을 견정히 하고, 성숙되었으며, 나쁜 일은 정체적으로 승화를 가져와 좋은 일로 되었다. 또 다른 한 방면의 인식은 우리 대법제자는 하나의 정체인데, 만약 우리 신변에 박해를 받는 수련생이 또 있다면, 우리는 자신이 박해를 받는 것과 똑 같이 엄숙하게 대하였는가, 그의 일이 바로 나의 일이라고 생각해보았는가이다.
2. 동수의 신체를 박해하는 사악한 인소에 대한 약간의 새로운 인식
최근에 인근의 몇명 동수들의 신체에 병업상태가 빈번히 나타나고 있는데, 나 자신도 며칠사이에 두번이나 나타났다. 비록 우리 정체에 의해 청리되었지만, 우리가 세가지 일을 하는것을 엄중히 교란하였다. 뿐만아니라, 이런 상태는 나타나는 기세가 너무 맹렬하여, 자신이 발정념하는것도 효과가 그렇게 선명하지 않았고, 기복이 있었는데, 정말로 분간할 수 없었다. 며칠전에 ‘명혜주간’을 보다가 갑자기 인식한것이 바로, 우리가 이 단계시간에 사부님의 정법노정을 따라가지 못했다는것과, 공산당 의 사악한 영체에게 빈 틈을 주었다는것이다.
사부님은 여러 차례 설법에서 악당 및 그 사악한 요소가 중생에 미치는 독해를 직접 지적하시고, 악당의 옷을 벗겨버렸는데, 그럼 우리의 정법노정이 이미 이 일보에까지 왔다는것을 설명하지 않는가?
그러나 우리 지역의 대다수 사람들은 ‘9평’을 한번도 제대로 보지 않았고, 일반적으로 ‘9평’중의 ‘5평’만을 보았을 뿐이다. 우리 젊은 사람은 모두 공산당문화 교육속에서 자라고, 나이가 든 사람도 반세기 동안의 공산당문화 교육의 주입을 받았다. 우리 자신도 얼마나 많은 인식하지 못한 악당의 물질과 요소가 있겠는가. 우리 자신이 순정해지지 못하면, 어떻게 또 세가지 일을 잘해낼수 있겠는가. “한 연공인이 구체적으로 일을 하면, 그의 공능이 작용을 일으킨다.”-『전법륜』 그럼 우리는 먼저 착실히 ‘9평’을 보아야만 악당의 사악한 영체에 대하여 더욱 진일보로 정확히 인식할수 있고, 우리 자신도 가일층 순정해질 수 있으며, 대법도 우리에게 장애를 주는 악당의 요소를 청리해 줄 수 있다. 그리고 우리가 더욱 효과적으로 공산당 사악한 영체와 다른 공간의 일체 사악한 요소를 청리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악당한테 장애를 받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할 때도 순조롭게 진행될수 있다.
이상은 개인인식이므로, 부당한 점은 동수들이 시정 하기 바란다.
문장완성:2005년 03월 11일
문장발표:2005년 03월 13일
문장갱신:2005년 03월 13일 03:42:31
문장분류:[제자절차]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3/13/97183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