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5년 1월 17일】 사부님께서는「역시 방할 하노라」에서 장기간 사람의 집착을 내려놓지 못하는 수련생들에게 경고를 하셨다. “사부는 위험이 이미 당신들을 향해 다가가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이 한 차례 박해를 포함하여 낡은 세력의 배치를 승인하지 않는다. 하지만 나는 정법 중에서 충격 당하는 낡은 요소들이 혹은 이르게 혹은 늦게, 혹은 그것 아니면 혹은 저것이 이렇게 하리라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 지역의 일부 노년 수련생들은 가볍게 혹은 엄중하게 흑수의 교란과 박해를 받고 있었다. 어떤 사람은 병마에 시달려도 장기간 제거하지 못하였고, 어떤 사람은 눈이 보이지 않게 되었으며, 어떤 사람은 몸이 마비되어 자립된 생활을 하지 못하고 있다. 또 어떤 사람은 수술을 하여 평생 불구가 되었으며 심한 경우 생명을 잃었고, 상태가 가벼운 사람도 피곤한 상황에 처해 있다. 또 법공부, 발정념, 연공도 잘하지 못하고 터무니 없는 생각을 하여 머리속이 온통 혼란해 있다.
그래도 주위의 대법제자들은 이 일에 대하여 총체적으로 인식이 괜찮아서, 흑수가 한 것임을 알고 있어 그들을 도와 발정념을 하여 흑수를 제거하였다. 한 수련생의 경우 하체가 부어 고통을 참기 어려웠다. 처음 발정념을 하여 좀 나아졌으나 발정념을 하지 않으면 또 다시 심각해졌다. 그러면서 시간이 지나자 더욱 악화되었으며, 마지막에는 발정념을 하여도 효과를 보지 못하였다. 그러다 보니 어찌할 방법이 없어 가족들이 그녀를 병원으로 보내 다리 하나를 절단하였는데 많은 돈을 썼다. 일부 대법제자들은 마음이 움직여 대법제자 중에서 그녀를 위해 기부금을 모아 들였고, 또 두 번째 수술을 준비하고 있었다. 이것은 사회상에서 부정적인 영향을 커다랗게 조성하였다. 나와 같은 회사에 다니고 있는 속인은 ‘파룬궁을 수련해도 이렇구나, 월급도 받지 못했을 뿐더러 자녀도 해고당하였고, 결국에는 또 병원에 입원하여 수술을 받아야 하는데, 이렇게 되면서까지 처음부터 그렇게 수련을 고집할 필요가 있었는가’라고 하는 것이었다. 특히 이번 일은 내가 다니는 회사에서 진상을 알리는데 매우 큰 장애를 조성하였다.
우리들이 교류할 것은 이 일을 법에서 어떻게 인식하느냐 이다.
이러한 수련생들은 모두 사람의 근본 집착을 제거하지 못했고, 잘 수련하지 않아 계속 기회를 놓쳐서 사악에게 틈을 타게 하였다. 그들은 사람 마음에 대한 근본적인 집착을 놓지 못하였으며, 법에 대한 인식이 부족함으로 인하여 낡은 세력의 배치를 돌파해 나가기 힘들었다. 사람의 마음으로 대법제자가 해야 할 세 가지 일을 한다면, 오히려 심성과 법에 대한 인식에서 줄곧 진정한 대법수련제자의 표준에 도달할 수 없는 것이다.
사부님께서 하신 여러 설법 중에서 우리들은 깨달았다. 정법 시기의 대법 제자들은 바로 최대한 속인 사회의 생활 방식에 부합하여 수련하며, 사람으로부터 걸어 나와 세 가지 일을 잘 해야 한다. 또 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려서 중생을 구도하는 대법이 부여한 역사적 사명을 완성해야 하는데, 이는 곧 우주 미래의 수련 방식에 기초를 닦아 놓아야 한다. 이것이 바로 정법 시기 대법 제자가 걷는 유일한 길이다. 이 길을 바로 걸어야만 낡은 세력을 전면적으로 부정하는 것이다. 잘 걷지 못하고 빈 말로 낡은 세력을 부정하는 것은 부정하지 못하는 것이다. 낡은 세력이 우리에게 강요한 마난은 모두 교란이며 모두 박해이다. 사부님께서 승인하지 않으며, 우리들도 결연히 승인하지 않는다. 사부님께서 안배한 수련의 길에서 그것을 부정하고, 제거해 나가야 한다. 마난을 줄곧 감당하는 것은 낡은 세력의 안배를 승인하는 것이며 낡은 세력의 길을 걷는 것이다.
낡은 세력은 무엇 때문에 이러한 수련생들을 붙잡고 놓지 않는가? 그것은 이 수련생들이 근본적인 집착을 제거하지 못하였기 때문이다. 무의식 중에 낡은 세력의 안배를 승인하였으므로, 그것이 당신을 관리할 권리가 있다고 여기며 집착을 제거하는 것을 구실로 당신에게 마난을 조성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이 더욱 집착할 수록 마난은 더욱 클 것이며, 마지막에는 지나가지 못할 것이다. 그러면 낡은 세력의 음모는 성공한 것이다.
이 문제들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먼저 수련생들을 도와 법공부를 잘하게 하여, 자신의 안에서 근본집착을 파 내어 그것을 제거하는 동시에 세 가지 일을 잘해야 한다. 그리고 자신의 수련의 길을 바로 가야 한다.
낡은 세력의 흑수들은 무엇 때문에 노년 수련생들에 대하여 독수(毒手)를 가하는가? 그것은 건강 문제에 노년 수련생들의 관념이 깊고, 사회 관계가 복잡하며, 가정과 연관되는 면이 크며, 집착도 많아서이다. 관건은 하늘에서 정한 수명 문제가 존재하기에, 정념이 부족하기만 하면 흑수는 그를 먼저 떠나게 할 수 있다. 이 문제는 대법에 부정적 영향을 쉽게 조성할 수 있으므로 노년 수련생들은 특별히 주의해야 한다.
또 하나의 문제는 일부 수련생들이 문제를 보는 기점을 법에 두지 않고 속인과 속인 사회에 두며, 법을 수호하는 것이 아니라 속인과 속인 사회를 수호하는데 있다. 예를 들면 속인은 대법제자가 이기적이라고 말한다. 특히 일부 가족들은 북경에 가서 법을 실증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며, 북경에 가는 것이야말로 가족에게 박해를 가져온다고 여긴다. 또 대법제자들이 자신의 층차를 올리는 것에만 열중하고, 가족의 생사에는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한다. 이 부분에서 수련생들도 그렇게 여겨 걸어 나오지 못하였다. 이런 관념은 사악한 것이다. 사악은 북경에 가서 법을 실증하는 것은 사회 질서를 혼란하게 한다고 말하는데, 이것도 사악이 대법 제자에게 박해를 가하는 증거이다. 강력한 세뇌로 사악은 대법의 법리를 왜곡하였다. ‘기점’을 자신의 편의대로 잡고는 무슨 ‘내가 하고자 하지 않는 바를 남에게 시키지 말라’, ‘속인 이 층차를 수호하고 원용하는가’, ‘뇌봉(雷鋒)을 따라 배우는가’, ‘안으로 찾는가’ 등등 일체 거짓말은 바로 속인 사회의 기점에서 ‘정법’을 보고, 속인과 속인 사회의 이익을 수호함으로써 ‘정법’을 평가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대법제자의 기점이 일단 틀리면, 즉 기점이 법에 서지 않고 속인과 사악의 편에 서기만 하면, 자신이 틀렸다고 여기며 사오되기 쉽다. 이른바‘전향’되기 쉬운 것이다.
우리 지역의 한 공장에 100명의 대법 수련생들이 있었으나 거의 대부분이 사오(邪悟) 하였다. 이른바 전향된 것이다.(이 현상은 당연히 잠시적이다). 그렇게 된 근본 원인은 기점을 법에 두지 않고, 속인 사회와 사악의 그 쪽에서 ‘안으로 찾았다’. 그 결과 자신이 사오하였고, 법공부도 하지 않았으며, ‘뇌봉(雷鋒)을 배우러’ 갔다. 사악의 유혹하에, 뇌봉(雷鋒)을 따라 배우는 것을 ‘제일 높은 법’으로 여겼다. 사부님은 당신들을 보고 ‘안으로 찾고’, 자신이 법에 있는가 없는가를 보아야 한다고 하셨다. 사악이 당신들을 ‘안으로 찾으라는 것은’ 사악의 기점에 두고 말하는 것이다. 기점의 문제에 대하여, 사부님께서는 이미「뿌리를 캐다」이 문장에서 말씀하셨다. 하지만 이 부분 수련생들은 법공부가 깊지 못하고, 일에 부딪히면 법으로 가늠하지 않고 사람의 관념으로 가늠하여, 늘 바르게 걷지 못하는데 실질적으로는 하나의 근본 집착을 놓지 못하는 문제이다. 지금까지 법을 실증함에 걸어 나오지 못한 수련생은 모두 이 문제로 인해서이다. 문제를 보는 기점이 법에 있지 않으면 절대로 자신의 길을 바르게 걸을 수 없다.
중공은 그들이 통치하는 모든 역사 과정 속에서, 시종 일관 이 기점 문제를 강조하는데 이것은 그것들의 입장이다. 정치 운동을 통하여 사람의 마음을 강제적으로 그들의 입장에 서도록 구슬리는데, 사람들은 그것이 일관적으로 정확하다고 생각하여 다른 사람을 보면 모두 틀린 것이라고 한다. 중공은 여러 차례 정치 운동을 끊임없이 하였고, 매 번 정치 운동 때마다 많은 사람이 죽었다. 그 사악의 입장에서는 살인하는 것도 옳다고 말하는데, 군중들도 그 사악의 기만이 당연하다고 여긴다. 중공이 나라를 다스리는 방법은 기만하고, 거짓말로 사악의 본질을 덮어 감추고, 군중들을 기만하여 그것에 따라가게 하는 것이다. 그들은 공개적으로 ‘요언을 천번 하는 것은 진리이다’고 널리 알렸다. 장, 뤄 집단에 이르러 사악은 더욱 최고봉에 도달하였다. 파룬궁을 박해함에 있어 거짓말을 근본으로 삼고, 전 세계의 중생들을 기만하고 독해하였다. 그것은 제일 사악한 기점에 섰으므로 당연히 제일 바른 우주 대법을 사악하다고 말할 것이다. 바른 것을 공격하는 것은 반드시 사악한 것이다. 당연히 장씨 사악한 우두머리 이 사악한 기운(邪氣)은 낡은 세력과 일맥 상통한 것이다. 우리들은 대법제자이며 정법 시기 대법이 만든 생명으로서, 더욱 대법의 기점에 서서 일체를 보아야 하는데 자신을 보는 것도 포함된다. 이렇게 하여야만 시시각각 법에서 본질을 알아보고, 정의와 사악을 밝혀내며 자신의 길을 바르게 걸을 수 있다.
층차의 제한이 있어 잘못이 있기 마련이므로,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문장완성: 2005년 01월 16일
문장발표: 2005년 01월 17일
문장갱신: 2005년 01월 17일
문장분류: [제자절차]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5/1/17/936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