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법공부를 잘하고 진상을 알리는 동시에 동시 발정념을 중시해야 한다.

글/ 대륙제자

[명혜망 2004년 11월 30일] 최근에 동수들과 교류하면서 동시 발정념에 대한 문제를 교류했는데 내가 알고 있는 대부분 동수들은 모두 정체적으로 전세계 대법제자들이 하고 있는 동시 발정념을 잘하고 있지 못했다. 이 문제에 대하여 사부님께서는 이미 2001년 12월 29일 《미국 플로리다 법회에서의 설법》에서 우리들에게 “여러분은 중국 대륙 대법제자들이 받고 있는 박해가 심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므로 매 한 수련생은 반드시 모두 진정으로 자신의 책임을 똑똑히 인식하고 진정으로 발정념할 때 마음을 조용히 하여 진정으로 정념의 작용을 일으켜야 한다. 이는 지극히 관건적인 일이며 지극히 중요한 일이다. 만약 매 한 수련생이 모두 이렇게 할 수 있다면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겠는데 동시 발정념하는 그 5분 사이에 사악은 삼계내에서 영원히 존재하지 않게 된다.”라고 가르치셨다. 여기서 사부님께서는 동시 발정념에 대해 이야기하셨는데 우리는 사부님의 제자로서 반드시 무조건 사부님의 말을 듣고 고정된 시간에 하는 동시 발정념을 중시해야 한다.

나는 매일 4차례 하는 동시 발정념과 매 주 일요일 아침에 하는 3차례의 전세계 제자들의 동시 발정념을 가끔 한두 번 말고는 거의 모두 빠짐없이 하고 있다. 나는 이렇게 하는 것이 시간을 합리하게 배치하기만 하면 법공부와 진상을 알리는데 아무런 영향이 없다고 생각한다. 동수들과 비교하고 나는 자신이 그래도 정진하는 편이라고 조금은 뽐내는 마음이 생겼다. 그러던 어느 날, 나는 문득 깨닫게 되었다. 가끔 한두 번씩 빼먹는 것은 누락이 있는 것이 아니란 말인가? 닦아 없애야 할 마성이 아니란 말인가? 깨달았다면 실천에 옮겨야 했으므로 그 때부터 나는 동시 발정념을 한번도 놓친 적이 없다.

사부님께서는 《2004년 미국 서부법회에서의 설법》에서 한 수련생이 “발정념을 고정된 시간에 하지 않아도 됩니까?”라고 질문했을 때, “명혜망에서는 정체적으로 전세계 대법제자들이 고정된 시간에 발정념한다고 하지 않았는가? 나는 아주 좋다고 생각한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하라. 기타 구체적인 것은 같지 않은 지역의 같지 않은 정황에 따라 하라.”라고 대답하셨다. 여기서 사부님께서는 아주 명백하게 이야기하셨으므로 사부님의 제자로서 우리는 두말할 것도 없는 것이다.

우리 모두 사부님의 말씀대로 동시에 발정념하여 좋지 않은 생명(역사상 낡은 세력이 삼계내에 배치한 흑수, 나쁜 작용을 일으키는 신들을 포함)들을 깨끗이 청리하자.

문장완성: 2004년 11월 29일
문장발표: 2004년 11월 30일
문장갱신: 2004년 11월 30일 01:55:03
문장분류: [제자절차]
문장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11/30/9031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