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산산이 본 다른 공간

【명혜망 2004년 7월 22일】지금 다른 공간의 그 썩은 귀신과 낮은 마(低魔)들은 거의 없으며 모두 청리되었다. 주요하게 낡은 세력의 흑수(黑手)는 정법을 교란하고 대법제자의 수련을 파괴하는 나쁜 일을 한다. 정법의 홍세(洪勢)가 추진되기 때문에 그것들은 이미 숨을 곳이 없어 대법제자의 집착 속에 숨어들었다. 대법제자가 발정념 할 때 먼저 자신의 집착과 공간을 깨끗이 청리 해야 만이 숨어든 낡은 세력의 흑수를 제거할 수 있다.

이런 낡은 세력의 흑수들은 원래 자신이 청리될 거라는 생각을 하지도 못하였는데 그것들은 정법을 모두 그것들이 하고 있고 사부님께서는 단지 보고만 있는 줄로 알고 있었다. 하여 그것들은 항상 사부님의 정법을 교란하고 파괴하는 나쁜 일을 하며, 또한 이유를 찾아서 말하기를 “나는 그들(대법제자)을 도와 수련하게 한다.”고 한다. 사부님께서는 늘 그것들에게 기회를 주며, 완고하게 나쁜 일을 견지하는 것들에 대하여 사부님께서는 그것들을 청리하신다.

지금 이런 낡은 세력의 흑수들은 두려움과 노여움 속에서 살고 있으며 대법제자의 집착을 찾아 소란을 피운다.

장XX은 표면상에서 사람의 육신이지만 다른 공간에서 그것은 바로 낮은 마와 썩은 귀신, 낡은 세력의 흑수 한 자루이다. 그것들은 바로 두려워하고 화내며, 질투 속에서 각종 좋지 않은 일들을 하고 있다. 그것들은 대법제자의 정법 수련의 원만과 위덕을 질투하고 화를 낸다. 사실 그것들은 유지하기 아주 어려워졌는데 만약 대법제자가 너무 집착하고 사람마음이 아주 강하면 그것에게 에너지를 주는 것과 같다. 낡은 세력의 흑수가 대법제자의 집착 속에 숨어 있는 것 역시 이 원인 때문이다.

지금 정법의 홍세는 이미 표면(우리의 공간)과 아주 가까워졌다. 정법을 교란하고 파괴하는 낡은 세력의 흑수도 끊임없이 감소되고 있다. 마치 한 그루 나무와 같은데 이전에 낮은 마와 썩은 귀신, 낡은 세력의 흑수들이 봄날의 나무와 같다면 지금 그것들은 마치 겨울날의 나무처럼 벌거숭이가 되어 마른 나뭇가지와 썩은 잎 몇 개만 남아있다. 대법제자가 만약 정념이 강대하고 집착과 사람마음이 없다면 일체 낡은 세력의 흑수들은 모두 무능력해진다.

(꼬마제자가 말하고 명혜기자가 기록 정리함)

문장완성:2004년 7월 21일
문장발표:2004년 7월 22일
문장갱신:2004년 7월 22일 오전 5시 36분 08초
문장분류 : 제자절차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7/22/80087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