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랴오시 대법 꼬마제자
【명혜망 2004년 7월21일】
대륙 랴오시 꼬마제자들이 사부님께 문안을 드립니다! 우리는 사부님을 몹시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전 지구 꼬마제자 법회가 원만히 열리기를 축원한다!
우리는 랴오시의 대법 꼬마제자이고 사부님께서 자비하게 구도하실 때 잇달아 법을 얻었다. 여기서 전 지구의 꼬마제자들과 수련 심득을 교류하고자 한다.
우리의 집은 랴오시의 한 작은 도시에 있으며 우리 모두 아주머니(노제자)의 인도 하에 법을 얻었다.
나의 이름은 니니(妮妮)이고 올해 10살이며 2002년에 법을 얻었다. 나는 매일마다 어머니와 함께 법을 배우고 일요일에 아주머니의 집에 간다. 아주머니는 늘 우리를 데리고 대법을 실증하러 가며 사부님께서 우리더러 하라고 하신 세 가지 일을 한다. 우리가 법공부할 때 수 많은 기묘한 정경들이 법의 매 한 페이지에서 나타난다. 사부님의 녹음설법을 들을 때 나는 또 사부님께서 설법하실 때가 진실하게 나타남을 볼 수 있다. 만약 내가 무엇을 알려고 하면 나의 눈 앞에서는 “큰 현광판”이 나타나서 나에게 무엇을 알려준다. 사부님도 수시로 나를 보호하고 계신다. 우리가 잘 하였을 때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많은 물건들을 보내주시고 잘못하였을 땐 사부님께서는 아주 엄숙하시다.
어떤 때는 마가 사부님의 모습으로 변하여 나를 속이는데 나는 그것들을 제거해 버렸다. 우리는 발정념하여 아주 많고 많은 낡은 세력의 흑수들과 난법하는 썩은 귀신들을 제거하였다.
우리는 아주머니를 따라 늘 아주 멀고 먼 곳에 가서 진상자료를 배포한다. 가다가 지치면 생수 한 병을 사서 마시며 가면서 배포한다. 사악한 곳을 지나갈 때 우리는 멈춰서서 발정념한다. 가을이 가고 봄이 왔다. 우리는 아주 많고 많은 고귀한 중국인들을 구도하였다.
야야(丫丫)는 올해 8살이다. 야야도 대법 꼬마제자이고 아주머니의 이웃이다. 지난 해에 그 애와 남동생이 아주머니 집에서 꽈배기를 먹고 있을 때 그녀는 아주머니가 사부님께 향을 올리는 것을 보았다. 하여 그 애는 꽈배기를 사부님의 법상 앞에 올리고 주단에 앉아서 두 손으로 합장하였다. 눈을 감고 사부님께서 그녀를 구도할 것을 빌었다. 그리고 그 애는 일어나서 아주머니한테 이렇게 말했다: “사부님께서 분홍빛의 큰 연꽃에 앉아 오셨어요. 사부님께서 ‘일어나거라. 내가 너를 구도하마’라고 말씀하셨어요. 사부님께서 특별히 기뻐하셨어요.” 아주머니는 격동되어 두 손을 합장하고 말했다: “사부님의 자비하신 구도에 감사를 드립니다!”
사부님도 늘 야야를 데리고 하늘에 가서 놀았고 야야도 열려서 수련하는 꼬마제자였다. 아주머니를 따라 법을 실증하고 발정념하며 자료를 배포하면서 법을 적지 않게 배웠다. 가족들이 모두 수련하지 않지만 모두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일요일이 되기만 하면 아주머니 집에서 법을 한참씩 들었다. 아주머니는: “야야가 가장 가련하구나. 법공부할 조건과 환경이 없어서. 국외의 그 명혜학교의 꼬마제자들은 얼마나 좋아. 그들은 너무나 행운이로구나. 박해가 멈춰질 때 우리 대륙의 꼬마제자들도 명혜학교를 성립할 수 있어.”라고 하셨다.
대법 꼬마제자 신신(新新)도 아주머니 집의 이웃이고 그 애는 남자아이며 올해 5살이다. 그가 어리다고 보지 말라. 법을 가장 일찍이 얻었다. 그는 태어난 지 몇 개월 밖에 안될 때 아주머니와 함께 법을 들었으며 한 살 때는 아주머니가 그를 안고 진상을 알리고 자료를 배포하였다. 이 층집에서 저 층집으로 다녔으며 그는 아주 잘 협조하였는데 울지도 않고 난리도 치지 않았다. 2살 때 아주머니는 그를 업고서 하였다. 3살 때 아주머니는 그를 두 어깨에 올리고 하였다. 4살 때 그는 혼자서 길을 걸을 수 있었고 아주머니를 도와 진상자료를 배포하였다. 그는 《홍음(2)》의 《어리석음(蠢)》과《무엇이 두려우래(怕啥)》및《무(无)》등을 외울 수 있다.
신신은 오성이 좋아 아주머니 집에 있기를 좋아하는데 그것은 법공부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는 한편으론 법을 듣고 한편으론 놀고 있다. 그는 채색 찰흙으로 아주 많은 연꽃들을 만들었다. 그리고 이렇게 말했다: “나는 그것으로 가서 세인들을 구도해.” 아마도 이것이 그의 홍세대원(洪誓大愿)일 것이다!
신신의 가장 큰 특징이 바로 사부님을 존경하는 것이다. 어머니가 그에게 간식을 사주면 그는 매 번마다 사부님의 법상 앞에 올려놓고 두 손을 합장하고서 사부님께서 먼저 드시라고 한다. 사부님께서는 다른 공간에서 그에게 아주 많은 맛나는 열매를 주셨다. 신신은 아주 통통하여 신체가 특별히 좋으며 또 건강하고 활발하다. 그는 항상 아주머니에게 이렇게 묻는다: “사부님께서 언제 오세요? 저는 사부님이 그리워요.” 아주머니는 우리가 모두 잘 닦았을 때 사부님께서는 돌아오실 것이라고 말하였다.
아래에 사부님과 대법 꼬마제자들에게 우리가 대법을 실증한 이야기를 회보하겠다.
2003년 가을, 아주머니는 우리 세 명의 꼬마제자들을 데리고 공안분국에 가서 발정념 하였다. 길이 아주 멀었지만 우리는 차에 앉을 수 없었다. 그것은 우리가 또 진상자료를 배포해야 했기 때문이다. 우리 세 명의 꼬마제자들은 서로 다투어 가며 가져간 자료들을 전부 배포하였다.
이때 야야가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며 말했다: “아주머니 저쪽 하늘에 마가 있어요. 검은 색 나는 구름 속에 악한 독수리가 한마리 있어요……” 나는: “아니야, 파란색인데……” 라고 말했다. 아주머니는: “너희들의 말이 모두 맞아. 수련의 층차가 같지 않기에 본 색깔도 똑같지 않아.”라고 하였다. 신신이 말했다: “빨리 뛰어, 가서 마를 제거하자.”
우리가 분국(공안분국)에 간 후 악한 독수리는 층집 꼭대기의 피뢰침에 숨었다. 그것은 자기의 “보좌”에 앉아서 악경을 지시하여 나쁜 일을 하였다. 분국의 층집 문 앞에는 두가닥 큰 기둥이 있는데 다른 공간에서 볼 때 그의 위에 한쪽에 각각 한 마리씩 큰 용뱀이 있었다. 우리를 본 후 이 마들은 아주 무서워하였다.
우리는 층집의 맞은 편에 서 있었고 아주머니가 “띵(定, 주: 멈추다)”을 말하자, 악한 독수리는 오히려 부근의 화원으로 날아갔다. 하여 우리는 발정념으로 5분간 두마리 용뱀을 제거하였다. 화원에 가서 또 악한 독수리를 제거하였으며 화원 속에는 수 많은 작은 용뱀들이 있었는데 역시 우리에 의해 제거되었다. 아주머니가 말했다: “얘들아, 지금 놀아도 돼!”
그러나 우리는 누구도 가지 않았고 화원 속의 큰 꽃송이 하나를 에워싸고 아주머니한테 알려주었다: “사부님께서 여기에 계세요. 사부님께서 우리를 보고 웃고 계세요.”
2003년 겨울, 한 대법제자가 구치소에 납치되어 갔고 그녀는 아주 단호하였다. 다베이감옥(大北监狱)에서 나온 지 얼마 안되어 또 박해를 받았다.아주머니는 자전거를 타고 나를 데리고 갔다. 그 곳에 가서 발정념하여 사악을 제거하고 수련생을 구원하려 하였다. 동북의 겨울은 아주 추웠지만 우리는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았다. 우리는 길에서 걸어갔고 사부님과 용풍은 하늘에서 날았다……
그 곳은 무척 사악하고 무척 더러웠다. 사부님의 법신 세분과 융풍은 이미 사악과의 정(正)과 사(邪)의 대전을 시작하였다. 우리는 즉시 발정념하여 악을 제거하였는데 나중에는 사악을 모조리 멸망시켰다.
우리는 정법시기의 대법 꼬마제자이다. 우리의 발자욱은 작은 도시의 매 한 개의 길마다 모두 찍혀져 있고 작은 도시의 수 많은 스모그(阴霾)를 제거하였다. 작은 도시 속의 무수한 중생들을 구도하였다. 우리는 자신을 잘 닦음으로서 사부님께서 돌아오시기를 기다릴 것이다.
(이상은 아주머니께서 정리함.)
문장완성:2004년 7월 10일
문장발표 : 2004녀 7월 21일
문장갱신:2004년 7월 21일 오전 3시 45분 43초
문장분류 : 제자절차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7/21/79971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