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회개서” 대신에, 한 수련생이 가해자를 고발하는 고소장을 쓰다

글 / 중국대륙 대법 수련생

[명혜망] 한 시기 동안, 나는 수련에서 나의 제고가 아주 느리고, 거의 정체상태인 것처럼 느껴졌다. 비록 내가 매일 법공부하고, 발정념하고, 법륜대법과 박해에 대한 진상을 하지만, 나는 속인의 방법으로 그것들을 했고 신성한 활동으로서 그들에 접근하지 않았다.

이 기간 동안, 나는 나를 많이 도와준 수련생 한 명을 만났다. 놀랍게도, 나의 心性(씬씽)이 빠르게 제고되었다. 매일 나는 큰 걸음을 내디뎠고 그것을 나의 가족들과 교류했다. 그들은 항상 내게 그것을 교류할 것을 촉구했다. 나의 온 가족이 사부님의 배치에 감사드렸다.

그 기간 동안, 나는 매일 나 자신에게 상기시켰다, “나는 정법시기 대법제자이다.” 한 생각이 떠오르면, 나는 항상 나 자신에게 물었다, “이 생각은 법에 기초한 것인가?” 말 할 때마다, 나는 항상 나 자신에게 물었다, “나는 내가 하는 말에 조심하고 있는가? 이를 말해야 하는가 하지 말아야 하는가?” 전에는 거의 하지 않았던 것, 무엇이 진정한 나 자신이고 무엇이 아닌지의 차이를 분별하기 시작했다.

나의 수련생이 가장 하기 좋아하는 말은 “수련은 엄숙한 것이다”였다. 나는 그녀가 이 말 중에 있는 심오한 뜻을 발견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하루는 그녀는 온 종일 법공부를 했으며, 매 시간 하는 발정념을 그쳤다. 정오에, 그녀는 갑자기 내게 흥분해서 말했다, “당신은 우리가 정법시기 대법제자라는 것을 압니까!” 말을 하면서, 그녀는 그녀의 오른 손을 치켜올렸다. 나는 놀라서 반응했다, “물론 나는 알지!” 잠시 나는 나 자신에게 말했다, “전에 그것을 당신이 몰랐다는 것이 가능한 일이야?” 다음 한 시간 반 내에, 그녀는 그녀의 말을 강조하기 위해 손을 치켜올리면서, 이 말을 열 번 이상 반복했다. 결과적으로, 그녀가 손을 들 때마다, 나는 그녀와 함께 말했다: “우리는 정법시기 대법제자이다!” 그런 다음 우리는 함께 즐겁게 웃었다. 나는 그녀가 정법시기 대법제자가 되는 심오한 뜻을 인식했다는 것을 이해했다.

나는 그녀가 강제노동수용소에서 경찰과 주임에게 진상했던 이야기를 하고 싶다:

나의 친구는 파룬궁에 대해 청원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갔다가 불법적으로 강제노동수용소에 구류되었다. 그곳에서 그녀는 사악의 요구에 협조하지 않으며 아주 잘 견뎌냈다. 그녀의 수련이 아주 견정했기 때문에, 그녀의 에너지 마당은 아주 순수했고 정의로웠으며, 사악은 감히 그녀를 건드리지 못했다. 이 면에서, 사악은 사악일 수 없다. 나중에, 다른 수련생이 “전향” 되고, 법륜대법을 반대하는 성명서를 쓴 후 석방되었다. 나의 친구 혼자만 남게되었다. 외톨이가 된 그녀에게 대법 책이 없었고, 사부님의 새로운 경문은 더더욱 없었다. 결과적으로, 그녀는 자신을 의심하기 시작했다, “어떻게 다른 동수들 모두가 무엇인가를 잘못했고 나 혼자만 잘 했을 수 있는가? 내가 무슨 성명서를 쓴다면, 나는 석방될 것이고, 그런 다음 나는 다시 대법을 실증하는 일을 시작할 수 있다. 이곳에 머물러 있는 것으로 내가 성취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가? 그처럼 많은 수련생들이 이 방법으로 석방되었다면, 천상이 변한 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분명, 이 생각이 법에 기초한 것이 아니었지만, 그녀는 그 때 이를 분명하게 인식하지 못했다. 그녀는 비틀거리기 시작했고, 대법을 반대하는 무슨 성명서를 쓰기로 결정했다. 이것이 정확하게 경찰이 노리고 있었던 것이다. 즉시 그들은 그녀에게 종이와 펜을 가져와 그녀에게 당장 쓰라고 요구했다. 그녀는 이에 대해 오래 생각했다, “이 생각이 옳은가 나쁜가? 수련은 엄중한 것이다; 한 발자국도 잘못 내디뎌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그녀는 경찰에게 말했다, “나는 오늘 밤 동안 그리고 내일 오전 9시까지 잘 생각해 봐야겠다.” 다음 날 아침 일찍, 그녀가 쓰기 시작하기 전에, 경찰국 부주임이 한 무리 깡패들과 함께 달려들어 와서 그녀를 야만스럽게 때렸다. 끝에 가서, 그녀는 명석해졌다. “나는 확실히 무엇인가를 쓸 것이지만, ‘회개서’는 아닐 것이다.” 그녀는 펜을 집어 들고, 종이를 펼쳤다, 그리고 경찰국 부주임의 잘못을 비난하는 편지를 썼다. 그런 다음 편지를 제출했다.

나의 친구가 경찰국 부주임을 비난했다는 것을 듣고, 그녀의 가족들은 극도로 걱정이 되었다. 그들은 어떻게든 뒷문으로 그녀를 석방시킬 계획을 갖고 있었는데, 지금 그들의 계획이 성사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러 날 후에 그녀는 정정당당하게 석방되었다.

사실, ‘회개서’를 쓰고, 그 다음 법을 실증하기 위해서 석방된다는 생각은 완전히 잘못된 것이다. ‘회개서’를 쓰는 것은 사악을 실증하는 것이고 대법의 반대 방향으로 뛰어가는 것이다. 석방된 다음 계속해서 대법을 실증한다는 생각은 실제로는 고난에서 자신을 풀려나게 하려는 구실이다. 모든 대법제자들이 확고부동할 수 있다면, 그것이 대법을 실증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이다.

문장발표: 2004년 8월 11일
문장완성: 2004년 8월 11일
문장분류: [수련생관점]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7/26/80319.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4/8/11/51249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