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념으로 낡은 세력의 배치를 부정하고,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길을 걷다

글 / 중국대륙 대법 수련생

[명혜망]

나는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살핌과 계속해서 내게 보내주신 많은 암시를 느꼈다. 사부님께서 나를 낡은 세력의 손아귀에서 빠져나오게 하셨다.

2002년 말 어느 날, 저녁 7시에 나는 직장에서 집으로 돌아오고 있었다. 자전거를 타고 있었는데 갑자기 어지럽고 사족에 힘이 빠지는 감을 느꼈다. 나는 극히 나쁜 물질이 나를 내리누르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눈앞에 어두움을 느꼈고 거의 기절할 것 같았다. 즉시, 나는 이것이 낡은 세력의 박해라는 것을 인식했다. 나는 사부님께서 《2002년 필라델피아 법회에서의 설법》에서 낡은 세력과 어떤 종류의 무슨 약정을 체결했다고 말씀하신 것이 생각났다. 당시 나는 생각했다, “내가 어떤 종류의 상황에서 동의를 했던지, 나는 견정하게 낡은 세력의 배치를 부정할 것이다. 나는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길만을 견정하게 걸을 것이다. 나는 정법시기 대법제자이다. 나는 정념정행(正念正行)을 가진다. 아무도 나를 통제할 수 없다. 나는 틀림없이 나 스스로 자전거를 타고 집으로 갈 것이다.”

자전거를 잠그고 집에 들어오는데 30분이 걸렸다. 나는 소파에 앉았지만 움직일 수가 없었다. 남편이 나를 위해 만두를 준비해주었지만, 단지 4, 5개를 어렵게 먹었다. 그는 마작을 두러 나갔고, 소파에 누워 있는 동안, 내게 졸음이 오면서 마치 죽어가고 있는 것 같은 감을 느꼈다. 이웃이 문을 두드렸기 때문에, 나는 갑자기 정신이 맑아졌다. 나는 억지로 일어나 문을 열었다. 나의 이웃은 텔레비전을 고쳐달라고 내 아들을 찾고 있었다. 그는 화면이 뚜렷하지 않다고 말했다. 아들이 집에 없었기 때문에, 그는 떠났다. 소파에 눕자 다시 졸렸는데, 갑자기, 분명치 않은 것은 텔레비전 화면이 아니라 법리에 뚜렷치 않은 나 자신이라는데 이해가 왔다.

사부님께서는 《2002년 필라델피아 법회에서의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그러나 그것을 제거하지 못하는 것도 아니다. 나는 금방 이야기하였다. 역사상에서 어떠한 약속을 체결하였더라도 당신이 오늘 정념(正念)이 충족하여 그것을 승인하지 않고 당신이 그것을 가지지 않으면 당신은 바로 그것을 부정할 수 있게 된다. 그러나 무릇 이러한 것들은 하기가 좀 어렵다. 어려운 것은 바로 낡은 세력이 당신에 대하여 쉽사리 손을 놓으려 하지 않는 것이며 그것은 당신의 빈틈을 뚫고자 하는 것인데, 당신에게 한 점의 소홀함이 있기만 하면 그것은 곧 뚫고 들어온다. 그러므로 정념(正念)이 매우 충족한 정황 하에선 그것은 곧 뚫지 못하게 된다. 왜냐하면 대법은 정법 중에서 낡은 세력의 배치를 승인하지 않기 때문이며 나 이 사부도 승인하지 않는다. 물론 우리 대법제자들 매 개인은 모두 말하기를 우리는 낡은 세력의 배치를 승인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그것은 입으로만 말하는 것이 아니라 바로 대법.정법(大法.正法)의 요구에 따라가서 하고, 당신의 역사상에서 배치된 그 일체를 곧 부정하는바, 나는 당신의 그 낡은 세력 자체를 포함해서 나는 모두 승인하지 않는다. 정념(正念)이 아주 충족하면 곧 그것을 배척할 수 있으며 그것의 배치를 부정할 수 있다. (박수) 왜냐하면 우리는 절대로 그것을 승인할 수 없기 때문이다.”

나는 이를 따라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나는 틀림없이 사부님께서 내게 배치해주신 길을 따를 것이다. 나는 일어나려고 안간힘을 썼다. 나는 발정념을 하고 법을 암송하기 위해 앉았다. 나는 7시경에 시작해서 새벽 1시까지 나를 박해하는 요인들을 제거했다. 나는 천천히 완전하게 회복되었다. 나는 나의 온 몸이 이완된 것을 느꼈다.

2003년 말 어느 날, 내가 좌선을 하고 있을 때 히터와 다른 물품들에서 잡음이 나는 것을 들었다. 얼마 후, 많은 층의 사악이 나를 내리누르는 것을 느꼈다. 그들은 나의 에워쌌다. 나의 머리도 물론 내리눌렸고, 숨을 쉬기도 어려웠다. 나는 법을 암송하고, 발정념을 하면서 그것의 강도를 높였고 우주에 있는 모든 부정적인 것들을 제거했다. 나는 나 자신이 위로 돌파하는 것을 느꼈다. 나는 전례 없는 속도로 많은 층을 돌파했다. 드디어 나를 둘러싸고 있는 모든 것들을 돌파하여 조화로운 환경으로 나올 때까지 시간이 얼마나 지났는지 알지 못했다.

지금 돌이켜 생각하면, 그러한 고난은 실제로 아무것도 아니었다. 하지만, 그 당시에는 마치 하늘이 내 위로 내려앉는 것처럼 느꼈다. 사납게 몰아치는 사악한 흑수와 썩어빠진 귀신들은 물론, 내가 느꼈던 진정한 느낌들도 아주 실제와 같았다. 강력한 정념정행 하에서, 모든 부정적인 것들이 산산조각이 났고 완전히 제거되었다. 대법 수련생들의 정념은 법으로부터 온다. 법공부를 잘하고 법리를 이해하는 것이 열쇠이다.

나는 어떤 대법 수련생들이 오랫동안 병업의 고난 속에 있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나의 경험을 써서 교류하려는 것이다. 나는 두 명의 대법 수련생들이 “병업”으로 사망했다는 소식을 접했기 때문에, 급히 이 글을 썼다.

문장발표: 2004년 5월 19일
문장완성: 2004년 5월 19일
문장분류: [수련생관점]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5/6/73992.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4/5/19/4828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