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제16회 밍후이왕 대륙법회 원고모집 통지

[밍후이왕] 밍후이편집부가 주최하는 제16회 중국 대륙 대법제자 수련심득교류회의 원고모집을 오늘부터 시작한다.

대법제자의 정법수련은 이미 20년을 걸어 지나왔다. 반박해, 진상 알리기 20주년을 맞이하여, 우리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자신의 오늘까지의 수련과 완성한 사명의 과정을 돌이켜보고, 이 과정에서 어떻게 사람 관념의 속박을 받지 않고 변이된 관념의 이끌림과 움직임을 받지 않으며 법을 스승으로 삼아 되돌아가는 과정에서 내디딘 매 한 걸음을 써내어, 모두가 비학비수(比學比修)하고 더 많은 수련생이 앞으로 수련의 길을 더 잘 걷도록 할 수 있다.

우리가 우주의 대법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비할 바 없는 행운이지만 동시에 매우 큰 어려움도 직면하게 된다. 한 방면으로는 수련과 소업 등의 방면에 대한 이해의 한계로 인해 구세력이 조성한 장애와 마난(魔難)이고, 다른 한 방면으로는 우리가 속인의 복잡한 환경에서 수련하면서 직면하게 되는 여러 가지 압력과 교란 및 유혹은 우리 대륙 수련생들에게 있어서 공산당 문화의 침습과 현대 사조의 주입이 특히 험악하다는 것이다. 우리는 오직 사부님의 법을 깊이 이해하고 사부님을 굳게 믿으며 정념을 확고히 해야만 걸어 지나올 수 있으며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가르쳐주신 세 가지 일을 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사명을 잘 완수할 수 있다.

대륙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신이 수련한 실제 사례, 심성을 제고하는 과정과 법에 대한 올바른 깨달음, 정법 수련에서 어떻게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자신의 심성 경지를 제고하고 진선인을 직접 체험하며 힘써 실천하는 과정에서 주변 사람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사람들에게 선(善)을 향하여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치는 진상을 어떻게 실증하였으며, 중국공산당이 만든 이번 박해의 사악함을 구체적으로 써내기를 희망한다.

20년이란 매우 긴 세월이지만 우리 생생세세의 기나긴 세월에 비하면 또 극히 짧은 일순간이다. 앞으로의 길이 아무리 짧고 길다 해도 우리는 모두 지난날과 다름없이 걸어갈 것이다. 수련생 여러분께서 이번 법회 투고의 기회를 이용하여 마음을 가라앉히고 자신을 정리하며 정체(整體)에 용입되어 더 강한 정념(正念)과 바른 믿음으로 앞으로의 길을 잘 걷기를 희망한다.

수련생 여러분께서 열정적으로 참여하여 마음을 기울여 원고를 작성하고 품질을 중시하며 타자, 투고, 원고심사 등을 하는 수련생의 시간을 소중히 여길 것을 희망한다. 질이 좋은 원고가 설령 법회 기간 발표되지 않더라도 반드시 법회 이후에 잇따라 발표될 것이다.

대륙 수련생들의 공동 노력으로 이번 법회의 원만한 성공을 기대한다.

투고 방식과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1) 원고모집 기간: 2019년 8월 6일~9월 15일
(2) 원고모집은 중국 대륙 환경에 있는 대법제자만 대상으로 한다.
(3) 수련생 여러분께서 원고 작성, 정리 및 원고 전송 시 안전 문제를 이지적으로 대하기 바란다.
(4) 사이트 내의 메일주소에 투고하고 거주 지역을 명확히 기재하기 바란다.
(5) 편집부가 대량수신 시 신속하고 정확하게 구분하여 검사하도록 투고 제목에 ‘법회투고’란 문구를 명확히 기재하기 바란다.
(6) 원고투고는 대륙법회 전용 메일 fahui@minghui.org로 보내기 바란다.

밍후이편집부
2019년 8월 6일

 

원문발표: 2019년 8월 6일
문장분류: 밍후이편집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8/6/39108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