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제2차 대륙 대법제자 수련심득서면교류대회” 원고모집기사(启事)

【명혜망 2005년 9월 12일】“제1차 대륙 대법제자 수련심득서면교류대회”가 2004년 가을에 열린 후 전 세계 대법제자들은 정법 수련 속에서 또 한해를 단호하게 걸어 나왔다. 이 일년 동안 대륙 대법제자들은 정법 수련에서 반드시 더욱 큰 제고가 있었을 것이고 더 많은 경험과 교훈이 있었을 것이다. 명혜망은 “제2차 대륙 대법제자 수련심득서면교류대회”를 열 예정이니, 대륙 대법제자들이 정법 수련중에서의 실수(實修)심득, 정념정행을 문자로 적어 명혜망에 투고하기 바란다. 명혜망, 전 세계 대법제자들이 다 함께하는 이 수련마당을 이용하여 다시 한번 전체 대륙 대법제자들의 법회를 연다.

투고한 원고는 정법수련을 주제로 하기 바라는 즉 자신이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어떻게 법공부, 발정념, 진상 알림 이 세 가지 일을 잘하였는가를 이야기하며, 이 세 가지 일 속에서 자신의 근본 집착을 어떻게 제거하여, 대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였는가를 이야기하기 바란다. 엄중한 박해를 받은 대법제자들은 자신이 박해 속에서 어떻게 안을 향하여 찾고 자신의 집착을 제거하였으며 정념정행으로 박해를 제지하였는가, 감옥을 벗어난 후 어떻게 법공부를 다그쳐 부족함을 미봉하고 정법 홍류에 따라왔는가 등등을 이야기할 수 있다. 원고는 사업회보 혹은 사실보도로 쓰지 말기 바라며 자신의 수련 중의 심득을 에워싸고 여러분들과 교류하기 바란다.

“제2차 파룬따파 대륙 대법제자 수련심득서면교류대회”는 2005년 11월 초 전후에 명혜망에서 집중적으로 문장을 발표한다. 그때에 이번 법회를 위해 전문적으로 쓴 모든 수련심득체험을 해외대법제자로 구성된 “법회준비팀”에 의해 선별하고 조를 나눈 후 큰 지역에 따라 발표할 것이다.

동수들이 원고를 쓰고, 정리하고, 발송할 때 안전문제를 계속 엄숙하게 대하여 온 천하에 꽃이 피는 형식으로 원고를 쓰고 투고하여 원고가 집중되지 않게 하여야 한다. 하여 안전이란 숨은 폐해, 일을 하는 마음, 과시심 등 속인마음이 일어남으로써 손실을 조성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1、투고 주의사항:

(1)투고는 성, 자치구 혹은 직할시명을 적어 편집부가 정황을 이해하게 해야 한다.

(2)이 수련심득교류회 원고는 대법제자가 법을 실증한 수련 절차문장이어야 하지 박해를 폭로하는 문장이면 안 된다. 때문에 상세한 지명과 이름, 구체적은 박해 절차가 필요없다. 대륙 대법제자의 안전을 위해 문장에서 가명을 사용할 수 있고 “가명”이라고 표시를 해주어야 한다.

2、투고방식:

안전 전달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있는 동수는 투고에서 “법회투고”란 글을 적기 바라는 즉 편집부가 우편물을 분간하여 검사하기 편하게 해야 한다.

(1)전자우편을 통한 투고는 법회전용 주소: fahui@minghui.org 를 사용한다.

(2)만약 명혜망의 “웹페이지 투고” 방식을 사용하고 또한 (돌아온) 반향이 필요하다면 우편 내용에 당신의 연락 메시지를 적는 것을 잊지 말기 바란다. “웹페이지 투고” 자체가 익명 투고방식이므로 데이터 전송과정 중에서 당신의 전자메일을 명혜편집부에 자동적으로 제공할 수 없기 때문이다.

(3)안전에 주의하는 전제 하에서 만약 팩스투고를 사용한다면 국제 장거리 번호를 누른 후 명혜팩스번호를 누르기 바란다.

1(미국)-208-979-6696,혹은 1(미국)-208-979-6711.

팩스원고는 글자가 선명하고 깨끗하고 단정해야 하며 글자 부호의 크기가 적절하여 준비조의 수련생들이 정확하게 식별하게 해야 한다.

3,원고 마감일자:투고 마감일자는 2005년 10월 31일로 한다.

명혜편집부
2005년 9월 10일

문장완성:2005년 09월 11일

문장발표:2005년 09월 12일
문장갱신:2005년 09월 12일 13:43:50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9/12/110255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